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트리 오브 세이비어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트리 오브 세이비어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초딩타겟 드라마인데 캐스팅라인업 미쳤던 작품 ㅇㅇ
- 일본과 한국의 코미디 프로그램 속 전통복장 비교 Nutella
- 12월 30일 시황 우졍잉
- 이재명 대표 "할 수 있는 것 뭐든 하겠다".news 강서밤사대장
- 트럼프가 진짜 노리는 단 한 가지…북극에 존재하는 '최강 자원' 마스널
- 2024 LCK어워즈 본상 수상자 레츠고
- 카메라 입문했쪄요 캐논 r10 돌돌말은김밥
- 안싱글벙글 신난 캣맘들 b5
- 싱글벙글 2007년 무안공항을 건설한 이유.jpg 수인갤러리
- 무안공항 사고 제보영상 이상해서 분석해봤다 ㅇㅇ
- 동상 비판했다고 압수수색? 박정희 놓고 '시끌' 감돌
- [금주의 신상] 12월 5주차 신제품 먹거리 모음.jpg dd
- 누가봐도 제주항공이 지네 기체결함 은폐하려는 수작이구만 ㅇㅇ
- 항공 사고 추모글 올린 해외팀들...jpg 코델리아
- 피해 키운 2~3m 둔덕...무안공항 ‘경사’ 때문에 세웠다 ㅇㅇ
2024년 창작 정산
[시리즈] 2024년 몰루 창작 정산 · 2024년 1월 창작 정산 · 2월달 창작 정산 · 3월달 정산 · 아니 내 4월달 정산이!!!!! · 5월달 정산 · 6월달 정산 레전드 · 7월달 정산 레전드 · 8월달 창작 정산 · 갤이 부산스러운 가운데 올리는 9월달 정산 · 추재업)10월달 정산 · 내일 못올릴거 같아서 올리는 이번달 정산 장편 : 없음단편 : 밑에것들-1. 조조전 모드용 크리티컬 컽인 만들기대충 틀을 만들고전에 만든 하루카를 가지고와서틀 밑에다가 집어넣고 틀 밖에 있는 걸 잘라내고 얼추 잡티를 지워내서완성하고 대충 이런 느낌으로인게임에 적용완료아참 이 조조전모드는 2030년에 나올거니까 숨참지마라2. 원문의 아름다움진짜 전설이네3. 나츠 생일 축전하루 늦었음4. 뜨개질하는 네루 스케치언제 완성될지는 몰?루겄음5. 시발련6. 도와주세요그리고 당연히 호버크래프트 마감등수는 13등시발년7. 이즈나 크리티컬 컽인위에 나왔던 조조전모드에서 나올것8. 발키리듀오얘네도 당연히 쬬전에서 나오겠지뭐9. 아마우 아코 생일 축전맛조개야 생일 축하해~10. 맛조개 vs 쮸글정직한 내용11. 크리스마스 슈하스코 아앍이네12. 주리패밀리 vs 파우스트패밀리가슴이 웅장해진다나는 올해 사악한 대머리의 상술에 넘어가 눈물만 흘리고 나 하고 별로 이룬게 없음…너희는 올해 이룬게 있었으면 좋겠구나…
작성자 : MTLGCHAMPI고정닉
씹스압) 항공참사 사건키운 원인은 둔덕feat항공갤
https://youtu.be/w1r8dl4RqMw?si=PzYNrdd97jVmWTQi Pilot Blog | Airline Pilot about Crash of Jeju B737 at Muan | No gear | Bird Skrike | Concrete wallHere I just the know fact and only my opinion about the Crash. There are many questions that could not be answered at this point so we need more data and inv...youtu.be벽돌로된 외벽에 박았으면 생존율올라감 . 그뒤로 뚫고지나가도 어느정도 쓸려나갈 평면한지대라 생존율 올라갔음 둔덕도 존나높은대 거기다가 두껍게 콘크리트까지쳐버림 오버런이 존재하지않을거라는 세상에서 지은 안전불감증임 참고로 활주로는 양쪽으로 다 운전가능해야됨 - dc official App- 이번 사고가 ”무안참사“가 맞는 이유(feat.둔덕)지금 민주당이랑 언론은 무안공항참사라는 말을 안 쓰려고 함https://youtu.be/w1r8dl4RqMw?si=pVeCvuTZ7UK4EvYk Pilot Blog | Airline Pilot about Crash of Jeju B737 at Muan | No gear | Bird Skrike | Concrete wallHere I just the know fact and only my opinion about the Crash. There are many questions that could not be answered at this point so we need more data and inv...youtu.be사고 기종과 같은 보잉 737-800 기장이였던 사람이 분석한 영상 내용 중 일부https://www.dogdrip.net/604853614 항공사 파일럿이 본 제주 B737 무안 공항 추락사고 - DogDrip.Net 개드립https://youtu.be/w1r8dl4RqMw 사고 기종과 같은 보잉 737-800 기장이였다고 함. 1. 컨트롤 타워가 비행기의 왼쪽인 걸 보면, 비행 방향인 남쪽(런웨이01)이 아닌, 북쪽(런웨이09)에서 착륙 시도한 것으로 보임 2. 착...www.dogdrip.net이게 다들 몇번씩 봤을 사고 장면이고 언론에서는 외벽에 부딪혔다, 담벼락에 부딪혔다는 식으로 보도됐는데 사실이 아님활주로 끝에 세워둔 공항설비에 부딪혀서 폭발한 거임비상착륙시 항공기가 무너뜨리고 가기 쉽게 낮고 부드럽게 지어놔야되는 안테나벽을무안공항에서는 무슨 공구리까지 치면서 산성급으로 지어놨음무안산성임 아주여기에 박으니까 항공기가 박살나고 터진 거지외벽? 담벼락?이건 그냥 벽돌벽이라서 여기에만 박았으면 벽 무너뜨리면서 공항 너머로 조금 더 미끄러지고 멈추고 끝났을 거임그렇게 되면 사람이 죽지 않았을 가능성이 매우 높음게다가 버드스크라이크는 자연재해이긴 한데애초에 그 자연재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조차 하지 않았음2.8km나 되는 활주로를 가지면서도 새 쫓는 사람이 오전 근무자 한 명이 끝임버드스크라이크? 이건 솔직히 일어날 수도 있는 일임동체착륙? 이것도 그렇게 드물지도 않고 실력 있는 기장이면 처리할 수 있음이번 기장도 동체착륙 스무스하게 잘 했음정상적으로 안전규칙을 지켜 지어진 공항이었다면 항공기가 폐기될 수는 있어도 사망자는 발생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큼그런데 무안산성???????이번 이백명에 가까운 사망자가 난 사고는 무안공항이 안전수칙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에 일어난 참사임무안공항은 국제 공항인데도 이런 일이 일어나버림앞으로도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무안참사라고 부르면서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가져야 하는 것이 맞다무안공항 자체의 문제이기 때문에 민주당과 좌파 언론들이 기를 쓰고 제주공항 참사 등으로 몰아가는 거임- 박은거 공항 울타리가 아니라 유도등임원래 신호기랑 유도등은 이렇게 규정상 부서지기 쉬운 물체로 해야됨 세부에서 대한항공 오버런할때 다 부수고 갔음, 전혀문제없음 근데 무안공항은 왠지 모르겠는데 공구리로 장벽을 올리고 흙으로 덮은 다음에 그 위에 유도등이랑 안테나를 올림, 이게 여수공항도 이럼 당연히 여기에 오버런으로 박으면 사는게 기적임, 트랩 수준이야 - dc official App- 싱글벙글 보잉 737-800 파일럿의 이번 사고 분석1.랜딩기어는 커녕 랜딩기어 해치도 열리지않은것이 의아하다 2.역추진장치는 작동중인것으로 보인다 3.카메라로보기에는 플랩이 전혀 펼쳐지지않을것으로보인다 4.플랩도 펼치지않았고 랜딩기어도 내리지않았는데 그대로 로컬라이저 안테나에 충돌한것으로보인다 5,그런데 이공항은 빌어먹을 안테나를 왜 견고하게만들었는지 이해가안간다 6.내가 공항구조물에 대한 전문가는아니지만 이런것 종류의 로컬라이저는 처음본다7.보통 위사진과 로컬라이저는 위와같은 형태를 지닌다 이것들은 콘크리트벽따위보다 항공기에게 피해를 감소시킨다 8.버드스트라이크 장면을 보면 엔진 압축기정지로도 판단할수있다 이것은 조사를 해봐야안다 9.보잉 737 좌석옆에는 랜딩기어 작동장치가있다 이것을 작동시키면 랜딩기어가 중력에의해 내려온다 충분한시간이 필요하지만도어해치는 가볍게 열려야한다 사고영상을 보면 도어해치조차 열리지않았다 11.737에는 세개의 유압시스템이있다 시스템A.B 그리고 대기(백업)시스템이있다 이때 대기시스템을 사용하면 역추진장치 A.B모두를 공급할수있다 느리긴하겠지만 하지만 영상을 보기에 오른쪽 엔진은 역추진상태가 작동하지만 왼쪽은 작동하지않은것으로보인다 즉 B는 작동하였지만 A는 맛탱이가 간것으로 보인다 12.랜딩기어 수축및 확장은 A에서 담당한다 랜딩기어 전송유닛이 있지만 이떄 B에서는 랜딩기어를 수축하기위해서지 확장을 위한것이아니다 시스템A를 잃게된다면 랜딩기어잠금을 해제하기위해 수동으로 오픈해야한다 이때랜딩기어는 떨어지고 내려와야한다 근데 왜 동체착륙을 했느냐? 내가보기에는 접근시 플랩이 없었던걸 기억해보자 아마도 이때 시스템B에겐 플랩을 확장할 유압장치가 없었을것이다 왜냐하면 시스템B는 꼬리날개플랩에 공급하기때문이다 13.매우이상한상황이다 유압장치가 역추진장치를 사용하기위해 작동하였지만 랜딩기어와 플랩이 작동하지않았고 이에대비한 수동기어 확장장치도 도움이 되지않았던거같다 면밀한 조사를 통해서만 이 이유를 알수있을것이다 나는 이비행기의 파일럿으로써 매우 이상하다고 느낀다 14,버드스트라이크 일수있지만 조사만이 우리에게 진실을 가져다줄수있을것이다 15.비행기 데이터가남아있고 승무원 2명이남아있으니 그들에게 더많은 정보를 획득할수있을것이다 16.충돌한 구조물은 정말 거대하고 누가 설계했는지 모르겠지만 이게 왜 활주로 바로 뒤에 있어야하는지 모르겠다이어지는 담벼락은 그저 벽돌이고 비ㅇ행기가 이정도에 산산조각 나지않는다 17.이어지는곳에 주택이있지만 활주로 AIS에서 약간벗어났고 비행기가 활주로에 떨어져나가면 즉시 저항이 발생하기에 민가까지 다가가기 힘들어보인다 18.이 안테나구조물이 이렇게 있어야하는지 누가설명좀해달라 위와같은 공항에는 무안공항과 같은 구조물이없다 보통로컬라이저는 저런방식으로있다 + 댓글반응 은퇴한 호주 ATC가 적은댓글모든 ILS 및 관련 항해 시설은 ICAO 표준에 따라 설계되어야 하며 이는 활주로 안전 구역 내부에서 부서지기 쉬워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장애물이 차량이나 항공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나는 활주로 안전 구역 내에서 제방과 기타 콘크리트 형태의 건설을 보고 소름이 끼쳤습니다(이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조종사들은 조향 제어 없이도 항공기를 중앙선에 최대한 맞춰 정렬하는 훌륭하고 용감한 일을 해냈습니다.잘못 설계된 활주로 인프라가 없었다면 이는 대부분 생존 가능한 사고였을 것입니다.현직 737-300/400및 800 파일럿현재 737-300/400 및 -800 조종사로서 나 자신도 수동 기어 확장*이 부족하고 플랩이 최소 15(전기 구동 대체 시스템을 사용하는 최대 권장 사항)로 설정된 부족( 가능성 없음) A 및 B 유압 시스템의 손실이 가정되었습니다(배치된 #1 추력 역전 장치는 최소한 대체 유압 장치가 작동했음을 의미합니다). 더 나아가 대체 플랩 확장 시스템은 대체 유압 펌프 압력을 사용하여 토글 스위치를 처음 탭할 때 앞쪽 가장자리 장치를 완전히 확장하도록 구동합니다. 엔진에 심각한 조류 충돌이 발생하더라도 기체의 유압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엔진이 완전히 물리적으로 손실되더라도 랜딩 기어가 접혀 있고 대체 플랩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 상태로 유지되지는 않습니다. 대신 3개의 파일론 부착 전단 볼트가 부러지도록 설계되어 치명적인 팬 고착이 발생할 경우 엔진을 버립니다. 날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두 엔진 구동 대용량 유압 펌프는 각각의 저장소와 함께 주 랜딩 기어 우물에 위치한 각각의 저용량(그러나 적절한) 전기 모터 구동 펌프에 의해 백업됩니다. 엔진에서 분리; 같은 위치에는 2개의 엔진 구동 펌프 외에 총 3개의 전기 구동 유압 펌프를 위한 대체 유압 펌프가 있습니다. 여기서 뭔가 암시하는 것 같은데... 12/25 EMB190 충돌과 함께 CVR과 FDR이 무엇을 드러내는지 알고 싶습니다.*한 번은 앵커리지에 접근하던 어느 날 밤 시스템 A 유압 결함으로 인해 은퇴한 737-200의 핸들 케이블을 당겨야 했던 적이 있습니다. 어렵지 않으며 각 기어 어셈블리가 몇 초 내에 떨어지고 고정됩니다.전직해병대 파일럿생존한 승무원 2명도 새가 첫 번째 엔진을 쳤다고 밝혔으나 랜딩기어가 전개되지 않은 이유는 아직 설명되지 않고 있다. 이것은 내가 본 가장 이상한 활주로 디자인 중 하나임에 틀림없으며 나는 여러 차례에 걸쳐 한국을 드나들곤 했습니다.이외 여러의견들을 가져와봄 너무 많은 위험 신호, 최대 출력의 엔진, 후진 1개, 플랩 없음, 기어 없음, 슬랫 없음, 상승 엘리베이터 없음, 감속 없음. 하지만 이 항공기는 활주로에 정렬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아무도 어떻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이 사고는 파키스탄 국제항공 8303편과 유사하게 들린다. 부조종사는 우회해야 한다고 생각했고, 비행기를 조종하던 기장은 착륙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부조종사는 착륙 장치를 집어넣고 선회한 후 조종사는 착륙 장치를 위로 올린 채 착륙을 시도했습니다. 이는 조종실의 통신 오류로 인해 조종사와 부조종사가 같은 페이지에 있지 않게 되었습니다.- (팩트체크같이보자) 시멘트 둔덕과 비행기 폭발은 상관 없다고?응 아니야 원래 충격완화용으로 쓸려면 모래밭이나 충격흡수하는 구조물이 설치되어야 하지만흙더미도 일반 흙더미가 아니라 내부에는 딴딴한 시멘트로 공구리 쳤다..해외 충격흡수 로컬라이저 = 비행기와 충돌후 부서지면서 충돌에너지를 분산시킨다무안 로컬라이저 = 비행기와 충돌후 굳건히 자리를 지키면서 충돌에너지를 고스란히 비행기에게 전가한다
작성자 : GPT4-o3고정닉
차단 설정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전체 갤러리]
차단 기능을 사용합니다. 차단 등록은 20자 이내, 최대 10개까지 가능합니다.
설정된 갤러리
갤러리 선택
설정할 갤러리를 선택하세요.
[갤러리]
차단 기능을 사용합니다. 전체 설정과는 별개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