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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패치노트 손번역 (브라, 드라 아스카 등등)

푸르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4.30 22:18:27
조회 6725 추천 25 댓글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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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좋아하는 몇몇 캐릭만 번역 해왔어..
나중에 번역본 안올라오면 또 번역해올게...

알리사

- 행동 수정 (버프) : 상대가 부자연스럽게(뭔말이노) 3lp를 히트한 뒤에 후속 상단 공격을 앉아서 피할수있는것 수정.

- 행동 수정 (너프) : "1rprpap"에 대한 데미지 계산이 예상과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에, 데미지가 "13" 에서 "10"으로 조정되어 입력 "1rprp"의 데미지 출력과 일치하도록 되었습니다.


- 행동 수정 (현상유지) : 공격 모션중, 상대에게 공격을 받으면 위치가 이상해지는 문제 수정


- 행동 수정 (버프) : 기상 rp 특정 기술을 헛치는 경우가 존재했는데, 히트박스를 늘려서 딜캐 잘할수 있게 만들어줌.


아스카

Tekken 8의 새로운 요소인 '구스토 기모으기 (특수 기모으기)'와 '디스테빌라이저(잡기)'의 활용성을 개선하기 위해 V1.04의 전반적인 방향에 따라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를 통해 공격적인 옵션의 다양성을 확장하고자 하였습니다.


- 행동 수정 (버프) : "레이지 아츠 모으기" 상대방 공격을 먹고 레아를 쓸때 헛치는 상황이 몇 있었는데, 히트박스를 늘려 헛치는 상황 줄임 ㅇㅇ

- 행동 수정 (버프) : "6rp+lk" 패링에 성공했을때 상대방의 행동 조정이 되었고, 특정상황에서 헛쳤던것 수정


- 행동 수정 (버프) : "3lp rp", "(1rk rk rk) lk" 상대가 상단 이상하게 빠르게 숙여서 딜캐맞던 상황 많았는데 좀 고침 ㅇㅇ

- 밸런싱 (버프) : 666ap 공격 막히면 가드백 감소, 카운터 히트시 토네이도 유발 콤보 들어감 ㅇㅇ


- 밸런싱 (버프, 너프) : 666ap(특수 기 존재할때) 피해량 42에서 36으로 감소,

공중에서? (잘 모르겠음 upon인데)또는 카운터 히트시 바로 토네이도 유발,

상대가 가드했을때 아스카의 이득 증가 +6 -> +11로,

이제 벽근처에서 상대가 가드하면 벽비틀? 유발


- 행동 수정 (버프) : 8ap, 8ap 7ap 동일한 기술인데 히트 소모량이 8ap가 더 많아서, 적은 7ap로 둘다 통일했음

이제 8ap도 히트 소모량 적어짐


- 밸런싱 (버프) : 6AL, 6AR잡기중 RP,

-가드시에 손해 -9에서 -3으로 변경,

-가드시에 가드백 거리 감소

-가드시에 가드데미지 새로 생김.


- 밸런싱 (버프) : 6AL, 6AR잡기중 RK,

-가드시에 손해 -18에서 -14로 변경,


브라이언

히트 스매시랑 스네이크 아이즈 새로 생겼는데, 님들 쓰기 어려워하는것 같아서 그거 잘 쓰게하는 방향으로 밸런싱 하겟음 이라 적혀있음

- 밸런싱 (버프) : 히트스매쉬

- 데미지 45에서 55로 변경

- 가드시 이득 9 에서 +15로 변경

- 상대 가드시 이제 벽에 안부딪히게 된다 (벽비틀 삭제?)

- 공격 히트박스 늘렸고, 콤보 도중에 써도 안헛치게 바꿨다


- 행동 수정 (버프) : 레이지 아츠

-님들 점프한 사람들이나, 익스페시옹 이딴거에 헛쳤었는데, 히트박스 위 쪽으로 많이 늘려서 이제 헛치는경우 줄였음.


- 행동 수정 (너프) : AK, 3RP LK

- 파크로 개기는 상대가 다리 긴 브라이언에게 절망을 느껴 파크가 헛쳤었는데, 이제 파크 잘 후려맞게 수정했음


- 행동 수정 (버프) : 2LK RP

- 1타 이후 상대가 의도하지 않아도 2타 상단이 앉아지는 경우가 있었는데, 수정함


- 행동 수정 (버프) : 1AP

- 1타 히트 이후에 헛치는걸 줄여서 콤보 안전성 늘림


- 행동 수정 (버프) : 214LK

- 히트박스 늘림

- 근거리에서 헛치던 경우 줄임


- 행동 수정 (버프) : 214RK

- 다운 상태의 적을 헛치는 일이 적도록 히트박스를 아래쪽으로 확장? (낙법 치는 적 캐치인건지 이제 바닥도 후려 팰수있는지 모르겠음)


- 밸런싱 (버프) : 스네이크 아이즈일때 AK RP 홀드

- 이제 파크랑, 반격기로 못개긴다, RP 맞으면 파크도 부숴버림



- 밸런싱 (버프) : 스네이크 아이즈일때 브살문

- 3타 딜레이 줘서 타수장난으로 사용 가능

- 원래는 240F 의 히트 게이지를 썼는데 150F으로 수정

- 3타 가드시 -12F에서 -2F으로 수정

- 3타 히트시 +3F에서 +9F으로 수정

- 4타 가드시 -15F에서 -3F으로 수정

- 4타 히트시 -7F 에서 +11F으로 수정


데빌진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효과가 좋은 기술들만 일단은 건드려 봄 ㅇㅇ, 데빌진 히트스매시 미안하다.. 애가 이거 하나로 협박하는 상황이 너무 많아서, 이제 좀 약화 해본다 ㅇㅇ..

- 밸런싱 (너프) : 히트 스매시


- 전진 거리 감소 및, 도달할수 있는 거리 감소

- 이제 횡에 털린다

코맨트: 이 히트 스매시는 발동도 ㅈㄴ 빠르고 양횡 모든 히트박스를 잡는 성능이라, 히트가 켜진 데빌진을 상대하는

플레이어의 움직임과 행동에 제한을 너무 크게 둬서 너프했다.. 미안 ㅠㅠ 이라네요


- 행동 수정 (너프) : 1AP

- 뎁진이 홀드중에 공격을 쳐 맞아도 카운터가 안나는 버그가 있었음, 이제 홀드중에 공격 맞으면 카운터히트로 들어감


- 행동 수정 (버프) : 나살문 시리즈

아마도 콤보 도중인것같은데 아니면 말이 안되긴함,

- 2타 와 3타 추적성능 향상, 헛치는경우 완화


- 행동 수정 (버프) : 상단 레이져

- 입력 수신 조정, 여러 문제로 삑나는거 좀 고침


세르게이게이 드라구노프

짧게 패치 방향 요약, 드라 찐따련이 불쌍해서 뉴 하단좀 주니까 애가 깝친다, 콤보 데미지에 중심적인 파츠들 몇개 손보고, 카운터 히트에 강한 캐릭으로 만들고싶으니, 하단 의존도를 크게 낮추고싶다 (조만간 7드라 컴백이겠농 ㅋㅋ 꼬시다)

- 밸런싱 (너프) : RK

- 첫타 데미지 15 에서 10으로 감소 RK RK 로 콤보 잇는거 데미지 약화


- 밸런싱 (버프) : 6LK AP

- 가드시 손해 -6 에서 -3으로 감소, 코맨트 (드라 상단 중단 강하게 만들고 하단은 약하게 할거니까 제발 버프하는건 봐줘 라고 적혀있음)

- 행동 수정 (버프) : 3LP

- 부자연스럽게 왼어퍼 히트? 후 앉아서 상단 피하는 문제 해결


- 밸런싱 (너프) : 3AK

- 데미지 23에서 19로 감소 (콤보데미지 약화)


- 행동 수정 (수정) : 2RK

- 가끔 누워있는 상대 칠때 개발자가 의도한 결과가 안나올때가 있어서 수정함 (아마 축 돌아가는 경우등등)


- 밸런싱 (너프) : 1AK 드체트

- 이제 드체트 거리 짧아짐

- 서있는 상대나 다운되어있는 상대 발로 까면, 드라가 멀어짐

- 히트시 이득 7에서 3으로 수정

- 모든 캐릭이 드체트 가드시 콤보 넣을수 있도록 드라구노프 행동 수정 (발부러짐)


- 밸런싱 (너프) : 토스업중단 시리즈

- 넘어져있는 상대 패는 경우 줄임, 히트박스 조정했음

- 2타 히트후 3타가 헛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걸 좀 조정함

- 토스업 3타 카운터후 들어가는 데미지 스케일링 적용 70%(감소)


- 행동 수정 (현상유지) : 4LPRP, 236RP

- 히트박스 위쪽으로 늘려서 원래 맞아야하는거 맞게함


- 밸런싱 (너프) : 666RP 어썰트

- 가드시 이득 감소 6에서 4로

- 초썰트 데미지 30 에서 26으로 감소

- 어썰트 데미지 25 에서 22로 감소


- 밸런싱 (너프) : 666RK 벽잡기

- 토네이도를 유발하는 마지막 드구의 사커킥이 36에서 28뎀으로 변경


- 밸런싱 (너프) : 앉아 연깎

- 회복시간 2F증가,

- 이제 카운터 히트시 넘어지지않음.


- 밸런싱 (너프) : 마운트중 LP (후상황 제일 좋은 잡기)

- 상대방이 이제 더 빨리 일어난다, 드라가 후속타 심리 잘 못걸게 상황 조치.



리로이 ( 상황 수정 아닌 밸런스 버프만 10개; 캐릭중 최다 ㄷㄷ)

영춘권의 대가 답게 공방일체의 마스터 성능을 늘리고싶다 라네요

-신기술! : 횡 이동중 AP

- 독보 자세에서만 파생되던 기술 그대로 횡으로 이동


- 밸런싱 (버프) : 히트 스매시

- 45 데미지에서 50데미지로 버프


- 행동 수정 (버프) : 레이지 아츠

- 특정상황에서 레이지 아츠가 고장나거나, 헛치는 경우가 많아 상대방 공격을 먹고 때리는 레아는 잘 맞게 추적성능, 전진 성능 향상


- 밸런싱 (버프) : 연환권 시리즈, (연속되는 주먹 공격)

- 냥냥 펀치 맞추면, 이제 히트 게이지 60F 회복


- 밸런싱 (버프) : APAPRP, 허밋 자세중 AP LP

- 때리는 도중에 히트 꺼지면, 히트 대시랑, 데미지가 히트 전으로 적용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젠 때리는 도중엔 히트가 꺼지지않음, 히트대시도 이용가능


- 밸런싱 (버프) : LPLPAP

- 상대방 가드시, 상대 경직 회복시간 4F 증가


- 행동 수정 (버프) : APAP

- AP만 썼을때 리로이 경직 회복 4F 감소

- APAP 썼을때 리로이 경직 회복 7F 감소


- 밸런싱 (버프) : 6LK AP, 일어나며 LK AP

- 상대 가드시 경직 회복시간 4F 증가, 1타 히트시 2타 앉아서 회피 불가능으로 변경


- 행동 수정 (버프) : 3LP AP

- 경직 회복 시간 4F으로 감소


- 밸런싱 (버프) : 4RP (패링)

- 패링 성공시 게이지 회복 3


- 밸런싱 (버프) : 저스트 4RP (패링)

- 저스트 패링 성공시 게이지 회복 5


- 밸런싱 (버프) : 패링후 자동 반격

- 일반 패링 성공시 마지막 공격의 데미지 10 에서 15로 변경, 벽꽝 유발가능. (아마도)


- 밸런싱 (버프) : 패링후 자동 반격

- 저스트 패링 성공시 마지막 공격 데미지 10 에서 15로 변경

- 저스트 패링의 마지막 공격 이후, 후속타 생김


- 밸런싱 (버프) : 4 LK

- 데미지 20에서 27로 변경

- 가드시 이득 8F 에서 9F으로 변경, 상대방이 개기다가 맞았을때, 카운터 히트처럼 상황이 수정됨


- 행동 수정 (버프) : 3LPAPRP, 1AP, 7RP, 허밋 자세중 LP

- 패링에 성공해도 헛치는 경우 수정, 추적 성능 향상


- 행동 수정 (버프) : 허밋 자세중 AP

- 1타 히트시 리로이 전진거리 향상

- 상대방 가드시 회복 프레임 7F 증가

- 상대방 히트시 회복 프레임 8F 증가?


- 행동 수정 (버프) : 지팡이 중단, 지팡이 하단

- 이제 라운드당 한번 지팡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슈가가 물어다 주는 새로운 장면 연출











- ㅈㅅ 위에건 구라고 지팡이 맞다가도 헛치는 경우 줄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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