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서강대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타 갤러리 서강대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21세기 최고의 락 밴드 순위 ㅇㅇ
- 복잡한 도시그림 몇장(움짤) ㅇㅇ
- 청소년 인구 비중 지역별 발표 일등 꼴찌 나옴 ㅇㅇ
- 해피한국뉴스 12 ㅇㅇ
- 싱글벙글 홍대 이색카페 ㅇㅇ
- 상위 1% 싱붕이만 아는 가지의 놀라운 사실 루비
- "집 산지 5년도 안 됐는데", 절벽에 매달린 주택 철거.jpg ㅇㅇ
- [2024 GW] 나가노현 토구라온천 세이후엔(戸倉温泉清風園) Cyan
- 미국과 영국의 문화 헤게모니 완벽분석.jpg ㅇㅇ
- 21년 만에 최강 '태양 폭풍'‥국내 위기경보 '주의' 발령 ㅇㅇ
- 30대 남친 집에 불질러 숨지게 한 40대女…도대체 왜? ㅇㅇ
- [채널A] 국정원, 김정은 찬양가 차단 나선다 정치마갤용계정
- Caps Lock에 관하여 하리아빠
- 훌쩍훌쩍 당신이 존못이라고 느낀 신호가 뭔가요? Lauren
- 싱글벙글 뼈를 통한 동물복원이 불가능한 이유 다싫어
렌고쿠 생일기념 고찰글)무한열차편은 어떻게 막대한 수익을 낼수있었는가?
귀멸의칼날의 첫 극장판 시리즈 이자 애니계의 역대급 수익의 기록을 남긴 무한열차 편 어째서 무슨 이유로 원리로 효과로 그것도 코로나 바이러스 히트 시기때 그런 수익을 벌수있었던 것일까? 그것은 판데믹이 끝난 현재도 진짜 미스테리이다 그래서 구글을 토대로 한번 찾아보았는데 재밌는 정보를 발견하였다 일단 구글이미지 에 최상단에 떠도는 귀멸 무한열차편 최종수익이랍시고 정리된 표 인데 4.5억불, 4.7억불 등 말이 갈린다 평균치로 한화 5000억원의 수익으로 계산한다 당연히 제일 먼저 볼수있는 혜택을 누리는 일본 현지에서는 2020년 10월 16일날 개봉되었다 비슷하게 한국은 코로나로 인해 1월27일이 되어서야 메가박스가 일주일먼저 독점개봉을 하였었고 2월3일부터 순차적으로 나머지 영화관들도 배급을 시작하였다 한국의 경우 점유율이 cgv 50% 롯데시네마 30% 메가박스 10% 나머지계열 10%이라고한다 한국 관람객수는 약 200만명 현지 관람객수는 약 2900만명 수익은 모든국가 포함 총 한화 5000억원이다 팩트에 집착하는 그 사이트에 따르면 복잡하고 많지만 아무튼간에 무한열차편이 이런 100년에 몇번있을 엄청난 위업을 한개도 아닌 여러개를 남겼다는것을 알수있다 또한 코로나 변이로 인한 2차백신 언급, 영화관 백신 미접종자 입장금지 등은 2021년 말 부터 기록이 있었던것을 알수있다 그렇다면 어째서 이런 난관들이 있음에도 그런 전무후무한 수익을 낼수있었을까? 역시나 팩트에 집착하는 그 사이트에서 설명이 잘되어있었는데 영화개봉 당시 판데믹 이었으나 백신이 개발,보급되기전이었다는점, 당시 급증하는 사망자수, 경기침체로 인한 사회적우울감 으로 인해 휴식과 회복으로 스트레스를 풀고싶은 사람들이 영화를 선택했다는점, 판데믹 시즌 이긴했으나 오히려 역으로 그랬었기때문에 실제 배우들을 이용하는 헐리우드 액션 영화는 개봉을 할수없었고 비대면으로 그림을 그리고 목소리만 입히면되는 애니메이션 산업계가 경쟁자를 제거할수있었다는 점도 있다고 정리되어있다 3줄요약 무한열차가 그렇게 수익을 많이번것은 운이 겹쳤었던것도 있지만 작화가 보장되기 때문이다 ufotable
작성자 : 중군첩고정닉
커넥티드클루 개발일지 20.
이전 개발일지 : https://gall.dcinside.com/game_dev/155739안녕하세요. Alpheratz* 입니다. 이번 개발일지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Play X4 참가 결정- 개발 진행상황매주 금요일마다 갤러리에 새 그림이 홈페이지에 업데이트됩니다.홈페이지 : https://www.connected-clue.com/스팀 상점과 굿즈샵또한 오픈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스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777200/Connected_Clue/굿즈샵 : https://marpple.shop/kr/alpheratz4869아래는 개발 중 이미지입니다.Play X4 참가 결정5월 23일(목)~5월 26일(일)에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PlayX4 2024의 출전이 결정되었습니다!이번 PlayX4 2024에서는 커넥티드 클루 뿐만 아니라, 이전 작품인 Wicce (위체)와 Nevaeh(네바에)도 함께 전시할 예정입니다.저희 알페라츠 게임즈의 부스는 킨텍스 제 1전시장 H14에 위치하고 있어요.꼭 오셔서 게임해보시고 소감을 말씀해주시면 기쁘겠습니다! 개발 진행 상황 게임 메인 스토리가 마무리 단계에 들어갔습니다. 이번 개발일지에선 좀 더 다양한 경험을 주기 위해 제작한 다양한 추리 요소들을 소개하고자합니다.( 게임 스토리와 연관이 있는 부분은 스포 방지를 위해 모자이크 처리를 합니다.)메인 스토리가 마무리되면 서브퀘스트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단체사진 속에서 용의자 찾기어느 행사의 테이프 커팅식에서 찍은 사진에 사건의 용의자가 함께 찍혀있습니다. 여기서 용의자가 서 있는 위치와 태도 등으로, 그의 사회적 위치나 주변 인물들과의 관계를 유추해낼 수 있습니다.용의자의 발자국 찾기탐색으로 찾아낸 범인의 발자국을 이용해, 용의자들의 신발과 비교하여 사건의 범인을 유추할수 있습니다. 피해자의 흉터 조사흉기를 조사하고, 흉기와 연관되는 장소에 가서 조사하는 방법도 있지만 추리게임이라는 장르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피해자의 상흔과 흉터 위치에서 범인이 어떤 도구를 사용해 피해를 입혔는지, 제시된 여러 가지 도구들 중에서 찾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게임에 등장하는 흉기들은 게임의 그래픽과 어울리는 도트 느낌의 형태로 3D모델로 제작해 다각도에서 관찰하고 조사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의상에 나타난 얼룩으로 용의자의 흔적 찾기피해자의 의상에 남겨진 얼룩이나 흔적을 통해, 피해자의 직업이나 어떤 일을 했었는지 유추해 봅시다.피아노에 숨겨진 수수께끼 작 중에 피아노를 이용한 수수께기를 준비했습니다.과연 어떤 수수께끼일지, 직접 만나보세요!어두운 곳의 불 밝히기 불빛이 없는 복도에선 길을 나아가기엔 너무 어둡습니다.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탐색 중에 발견한 아이템을 이용해 양초에 불을 붙여 봅시다. 재밌는 게임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그럼 다음 개발일지로 찾아뵙겠습니다.#텀블벅, #인디게임, #커넥티드클루, #2D게임, #도트게임, #스팀게임, #추리게임, #미스테리
작성자 : Alpheratz*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