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gical Staff Percentage
{
function calc_staff_info(school_level, evo_level, multiplier)
-- multiplier 파라미터 추가, 기본값은 1.575
multiplier = multiplier or 1.575
local max_damage = multiplier * (school_level + evo_level/2)
local activation = (evo_level + school_level/2) * 6.66
if activation > 100 then activation = 100 end
return max_damage, activation
end
function staff_info_display()
local evo = you.skill("Evocations")
local output = ""
-- Fire staff
local fire = you.skill("Fire Magic")
local fire_dmg, fire_chance = calc_staff_info(fire, evo)
output = output .. string.format("[<lightred>Fire</lightred>] D: 0-%.1f, P: %.1f%% \n", fire_dmg, fire_chance)
-- Cold staff
local ice = you.skill("Ice Magic")
local cold_dmg, cold_chance = calc_staff_info(ice, evo)
output = output .. string.format("[<lightblue>Cold</lightblue>] D: 0-%.1f, P: %.1f%% \n", cold_dmg, cold_chance)
-- Earth staff (1.5x 공식)
local earth = you.skill("Earth Magic")
local earth_dmg, earth_chance = calc_staff_info(earth, evo, 1.5)
output = output .. string.format("[<brown>Earth</brown>] D: 0-%.1f, P: %.1f%% (33%% to flying)\n", earth_dmg, earth_chance)
-- Air staff (1.25x 공식)
local air = you.skill("Air Magic")
local air_dmg, air_chance = calc_staff_info(air, evo, 1.25)
output = output .. string.format("[<lightcyan>Air</lightcyan>] D: 0-%.1f, P: %.1f%% (Half AC)\n", air_dmg, air_chance)
-- Alchemy staff
local alchemy = you.skill("Alchemy")
local poison_dmg, poison_chance = calc_staff_info(alchemy, evo)
output = output .. string.format("[<lightgreen>Alchemy</lightgreen>] D: 0-%.1f, P: %.1f%% \n", poison_dmg, poison_chance)
-- Death staff
local necro = you.skill("Necromancy")
local death_dmg, death_chance = calc_staff_info(necro, evo)
output = output .. string.format("[<magenta>Death</magenta>] D: 0-%.1f, P: %.1f%% \n", death_dmg, death_chance)
-- Conjuration staff (1.25x 공식)
local conj = you.skill("Conjurations")
local conj_dmg, conj_chance = calc_staff_info(conj, evo, 1.25)
output = output .. string.format("[<white>Conj</white>] D: 0-%.1f, P: %.1f%% (Irresistible)", conj_dmg, conj_chance)
crawl.formatted_mpr(output)
end
crawl.setopt("macros += M \\{F2} ===staff_info_display")
}
하면 아래처럼 보임
crawl.setopt("macros += M \\{F2} ===staff_info_display") 부분 변경해서 macro 키 변경할 수 있음
근데 evo 11이랑 원소스킬 10근처인데 100% 넘게 계산되는거 맞는거임? 어느정도 이상되면 그냥 때릴때마다 작동하는거네?
댓글 영역
발동확률이 (발동술+학파/2) * 6.66%라서 합 15부터는 100%됨
너도 쌍스태프 발동전사 코글린할래?
글게 ㄷ 확률이 일케 높은줄 몰랐음 주의해서 보니 때릴때마다 발동되네
이전버전부터 오그레 법사할땐 잡몹은 컨져스태프로 때려잡는게 맞았음.
베뎀 존나약한데 때릴때마다 효과 터지는 시점이 뎁스라고 느꼇음 - dc App
오 - dc Ap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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