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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재은 관리관 “대통령실과 통화 기억 안 난다”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해병대 채모 상병 사망 사건 수사 외압 사건’과 관련해 김계환(사진) 해병대 사령관과 박경훈 전 국방부 조사본부장 직무대리에게 이번 주 중 소환을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공수처 조사를 받은 유재은 국방부 법무관리관은 대통령실 관계자와의 통화 여부에 대해 “기억나지 않는다”는 취지로 답변한 것으로 전해졌다. 30일 공수처 수사4부(부장 이대환)는 김 사령관과 박 전 직무대리에게 출석을 통보하고 조사 일정을 조율 중이다. 이르면 이번 주 내 두 사람에 대한 조사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김 사령관은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대령)이 사건을 경찰로 이첩하려 하자 이를 보류하도록 지시한 혐의를 받고 있다. 군 검찰 진술서에 따르면 박 전 단장은 김 사령관으로부터 “VIP(대통령)가 격노하면서 장관과 통화한 후 이렇게 됐다”는 말을 들었다고 주장했지만 김 사령관은 이를 부인하고 있다. 다만 김 사령관은 박 전 단장의 항명 혐의를 심리하는 군사법원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종섭) 장관님의 지시가 없었다면 (채 상병 사망 사고 조사 결과를) 정상 이첩했을 것”이라고 증언하기도 했다. 공수처는 전날 유 관리관을 오전 9시 40분쯤 불러 오후 10시 20분까지 12시간이 넘는 조사를 벌였다. 유 관리관은 지난해 7∼8월 박 전 단장과 여러 차례 전화해 ‘혐의자와 혐의 내용, 죄명을 (조사보고서에서) 빼라’며 외압을 행사한 혐의를 받는다. 공수처는 이 과정에서 유 관리관이 이시원 대통령실 공직기강비서관과 통화한 정황을 포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 관리관은 이 비서관과의 통화 여부에 대해 기억나지 않는다는 취지로 공수처에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공수처 수사가 속도를 내면서 신범철 전 국방부 차관, 이종섭 전 호주 대사(전 국방부 장관) 등에 대한 조사도 조만간 이뤄질지 주목된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1/0002634852- [단독] 국방 법무관리관, 사흘 만에 재소환 "그 사람한테 물어봐라"'해병대 채 상병 사건' 외압 의혹을 수사 중인 공수처가 유재은 국방부 법무 관리관을 사흘 만에 다시 불러서 조사하고 있습니다. 사건 기록을 회수하는 과정에서 대통령실 이시원 비서관과 통화를 했던, 외압 의혹의 핵심 인물이기도 하죠? 유 관리관은 1차 조사에서 "통화 내용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서, 이시원 비서관에게 물어보라"는 취지로 답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사흘 만에 공수처에 피의자 신분으로 다시 조사를 받으러 나온 국방부 유재은 법무관리관. 공수처는 지난주 1차 조사에서, 유 법무관리관에게 대통령실 이시원 공직기강비서관과 지난해 8월 2일 통화한 내용을 물었습니다. 그날은 해병대 수사단이 경찰에 넘긴 채 상병 수사 기록을 국방부 검찰단이 되찾아간 날입니다. 유 법무관리관은 공수처 조사에서 이시원 비서관과 통화한 적은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무슨 내용인지 기억 안 난다", "해병대 사건 관련 내용일 수도, 아닐 수도 있다"며 "그 사람한테 물어보라"는 취지로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수처는 수사 기록을 회수한 그날, 과정마다 대통령실 인사들이 등장한 사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공직기강비서관실 행정관이 경찰 쪽에 전화해 사건 회수를 미리 조율한 사실을 확인하고, 상관인 이시원 공직기강비서관이 유재은 법무관리관과 통화한 내역도 확보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유 법무관리관이 경찰에 전화해 "사건 기록을 회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유 법무관리관 뒤에 대통령실이 있었던 것 아니냐는 의혹이 커진 상황에서 유 법무관리관이 통화 내용 확인을 이시원 비서관에게 미룬 겁니다. MBC는 이시원 비서관에게 유재은 법무관리관과 해병대 사건 회수 관련 통화를 했는지 물었지만 이 비서관은 답하지 않았습니다. 공수처는 이르면 이번 주 목요일 박경훈 전 국방부 조사본부장 직무대리도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하기로 했습니다. 사건 기록을 회수한 뒤 범죄 혐의자를 당초 8명에서 2명으로 줄인 재검토 결과를 내놓은 경위를 파악하는 게 조사의 핵심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공수처는 또 김계환 해병대 사령관에게도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해 조사받으라고 통보했습니다. 김 사령관 소환을 계기로 윗선 수사도 속도를 낼 것으로 보입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345497
작성자 : 정치마갤용계정고정닉
던전 트래블러(Dungeon Traveler) 개발일지_1
일지1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game_dev&no=63927일지2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game_dev&no=76859&exception_mode=recommend&search_head=10&page=1일지3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game_dev&no=78944일지4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game_dev&no=104689안녕하세요. 던전슬래셔라는 게임을 개발한 소규모 인디게임 제작사 96% 입니다.마지막 개발일지를 작성하고 나서 2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그간 많은 일이 있었네요...시작은 2021년 한창 코로나로 세상이 떠들썩하던 시기 20대 청년 3명이 아무 생각 없이 그냥 게임으로 대박 나고 싶다는 생각 하나만 가지고 아무런 계획도 없이 시작했습니다.주변에서 볼 수 있는 흔한 창업 레퍼토리라 쉽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어렵더군요...직장다니면서 저금한 돈, 대학교 조기 취O 장학금 싹싹 긁어모아2평 정도 크기의 사무실에서 40만원 본체 2개 + 10만원 모니터 2개 + 개인 노트북 1개로 시작했습니다.사무실이 좁아서 안쪽 사람이 밖으로 나가려면 문쪽 사람이 일어나야지 문을 열 수 있던 거랑매일 컵라면과 끼니를 때우며 밤새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니 관리인분께서 젊은 친구들이 열심히 산다고 김밥을 사주시던 일도 있었습니다.이후 던전슬래셔를 출시하고 돈은 많이 못 벌었지만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위 안에도 들어갔었고,회사의 비전을 보여줄 수 있는 증빙자료가 생겨서 지금은 정부에 운영하는 사무실에 들어와서 이전보다 쾌적하게 개발하고 있습니다.넓은 책상에 모니터도 3개씩 쓰고배고프게 개발하던 때의 한으로 음식도 쌓아 놓고,직원도 몇 명 뽑아서 게임 퀄리티를 계속 높이고 있습니다.게임은 5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며 상업적 성공을 한 것 같지만확률형 아이템을 안 팔아서 그런지 매출이 높지는 않습니다....여기서 직원들 월급 주고, 직원들 밥 먹이고, 직원들 간식 먹이고, 사무용품 세팅하고, 서버비, 사무실 임대료, 소프트웨어 사용료, 수수료, 세금 내고 나면손에 남는 돈이 직원들 월급보다 적은 웃픈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그래도 옛날에 컵라면 먹으면서 밤새 일하던 날을 회상하면 행복합니다.잡소리가 길었습니다.저희는 던전슬래셔의 후속작으로 '던전트래블러'라는 액션 RPG에 어드벤처 요소가 첨가된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기존에 성공 시킨 장르로 후속작을 만들지 않는 이유는던전슬래셔를 서비스하고 있으면서 던전슬래셔를 조금 바꿔서 '던전슬래셔2'로 출시하는 것보다는 '2'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게 게임을 계속 발전시키는 게 유저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과사업가이기 이전에 게임 개발자이기에 여러 가지 게임을 만들어 보고 싶은 것도 있습니다.전체적인 흐름은 몰려드는 적들을 처치하고, 적들과 필드 채집으로 획득한 아이템으로 상위 아이템을 제작하고,던전 내부로 이동하여 보스 몬스터에게 도전하고,여러 생태계를 가진 테마의 던전을 탐험하는 RPG 게임입니다.거창한 기획들은 많지만 아직 기반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는 단계에UI도 임시로 작업했고, 아직 보여줄게 동영상정도 밖에 없네요.그리고 슬프게도 트레일러 영상을 만들고 난 후 그래픽 작업을 다시하고 있습니다.일단 수익을 내려면 캐릭터의 치장 요소를 팔아야하는데기존 캐릭터가 작아서 캐릭터의 개성을 줄 수 있는 소품들을 넣기가 힘들었던 것도 있고,횡스크롤게임에서 풀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 작업만 해왔기에 이번에도 똑같이 작업했는데,탑뷰에서는 360도 전방위를 커버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필요해져서 손을 분리하는 김에 새로 작업하는 것도 있습니다.올해 내로 어느 정도 완성시켜서 다른 인디 개발자들처럼 크라우드 펀딩도 진행해 보고돈 많이 벌어서 이 게임 저 게임 만들어 보고 싶네요.
작성자 : MaskF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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