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소식/정보] 2021/02/27 데브스트림 (레일잭3.0, 제피르 디럭스 등등)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2.28 14:19:35
조회 2010 추천 19 댓글 7
														

https://www.youtube.com/watch?v=U7KiWgVJkV0


옥타비아 팬덤 콘테스트

viewimage.php?id=22afd42ff6&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d2a5913942c7b4b14dee23e2ebf4afe70932188d11ac9993759c05f9d171d8c3cf65c8d

옥타비아 직캠 콘테스트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올해 텐노콘도 디지털로 할 예정




2021년 봄 업데이트 (코퍼스 리치는 봄 업데이트때 안나옴)

viewimage.php?id=22afd42ff6&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d2a5913942c7b4b14dee25342b84cfc779623cd6a57e7e0952b04b8c66fb46764a08e

업데이트 29.10: 레일잭 3.0

-코퍼스 레일잭

-지휘 인트린직

-레일잭 3.0:- 데브 워크샵은 3월 8일

-PC 우선 업뎃


업데이트 30: 콜 오브 더 템페스타리
-워프레임 퀘스트
-세바고스
-제피르 디럭스
-모든 플랫폼 동시 업뎃



레일잭 3.0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요소들:
-레일잭이 너무 호스트 위주임. 자기가 무슨 애비오닉을 업그레이드 했든 무조건 호스트의 것만 따라갔으니까.
-너무 다른듯 하면서도 비슷한 요소들[애비오닉 vs 모드, 디랙 vs 엔도]
-인트린직 대부분이 쓸모없음
-승선이 매끄럽지 못하고 직관적이지 못함
-레일잭 실내가 과하게 넓고 플레이하는데 유연하지 못함
-다른 컨텐츠와 연결점이 부족함[성유물, 워프레임, 보상]
-미션 투표, 매치메이킹 문제
-반복적임. 섬멸밖에 없음



레일잭 3.0에서 추가 또는 수정될 요소들
-'하네스' 시스템
레일잭 특유의 호스트 위주 게임플레이를 해결하는 시스템. 애비오닉을 워프레임에 장착해서 호스트에 상관 없이 자기가 가져온 애비오닉을 쓸 수 있음.
레일잭 커마와 장비는 여전히 호스트가 결정하지만 애비오닉은 자신이 가져온 것을 쓸 수 있을것임.

viewimage.php?id=22afd42ff6&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d2a5913942c7b4b14dee25342b84cfc779623cd6a57e7b2c42a50bac03dbe6764a08e

viewimage.php?id=22afd42ff6&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d2a5913942c7b4b14dee25342b84cfc779623cd6a57e7b7922902e99739be6764a08e


-인트린직 개편
레일잭 3.0에서 인트린직을 삭제하고 추가하고 수정하면서 개편할거임. 지금까지 투자한 인트린직은 다 돌려줘서 다시 찍을수 있게 할거라함. (또 인트린직에 네크라메크 소환 기능도 추가한다고함.)


-레일잭과 워프레임 핵심 게임플레이의 결합:

-레일잭 보상으로 단종 성유물 파밍 가능. 이 성유물은 프볼 주기 상관없이 영구적으로 있을거라 함

-보이드 폭풍에서 성유물 해금 가능

-기존 미션과 레일잭의 연계

-새로운 게임 모드(코퍼스 주력함선의 공격, 보이드 폭풍 등등)

-오르픽스 베놈이 레일잭 미션으로 돌아옴. 아케인 파밍도 이걸로 할 수 있다고 함


그 외 추가요소

-레일잭 실내를 워프레임 게임플레이에 맞게 바꿀것

-레일잭 승선을 보다 자연스럽게 바꿀 것임. 미션 역시 더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할 것임

-노가다 역시 엄청나게 줄일것임




세바고스

본체, 섀도우폼 따로 도색, 모딩 가능. 헬민스 어빌 공개. 시그니처 무기 공개.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구울 톱

모션 3개가 더 공개됨

viewimage.php?id=22afd42ff6&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d2a5913942c7b4b508fb23c46be4ef875954c0a4718c57626846a688fb2fa


viewimage.php?id=22afd42ff6&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d2a5913942c7b4b508fb23c46be4ef875954c5b401299202e843c688fb2fa


viewimage.php?id=22afd42ff6&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d2a5913942c7b4b508fb23c46be4ef875954c0b4419c92724856c688fb2fa



제피르 디럭스

인게임 외형이 공개됨

viewimage.php?id=22afd42ff6&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d2a5913942c7b4b508fb23c46be4ef875954c0a4013cc7173d639688fb2fa


viewimage.php?id=22afd42ff6&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d2a5913942c7b4b508fb23c46be4ef875954c0a4d17cd72728538688fb2fa


viewimage.php?id=22afd42ff6&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d2a5913942c7b4b508fb23c46be4ef875954c084445cb27748368688fb2fa




밀리가 주, 보조무기에 비해 너무 쌘것에 관해서:

만족스럽지 못함. 지금 주,보조무기 위주로 싸우는건 사실상 손해보면서 싸우는거나 다름없음

그래서 지금 밀리를 기능적인 측면에서 너프하고 주, 보조무기를 모드로 버프할 생각임


대표적으로 스탠스를 예로 들었는데 스탠스 매 타수마다 확정 스턴, 스택(휘청거림) 거는거덕에 사실상 공짜 cc기나 다름없음

그래서 몇몇 스탠스 공격에 있는 스턴, 스택을 지울수도 있다고 했음

또한 공격속도도 손볼거고 하고 근접모드 몇몇개도 바꿀것임 (수치 바꾸겠다는건지 완전 갈아치우겠다는건진 모르겠음)


주, 보조 무기는 신규모드 추가+지금 있는 모드 바꾸는 식으로 해서 밀리 수준까지 끌어올릴 생각임 (마찬가지로 수치 바꾸겠다는건지 완전 갈아치우겠다는건진 모르겠음)


또 콤보 시스템이라고 해서 밀리로 적을 처치하고 나면 주,보조무기에 추가 데미지를 낼수있는 등의 시스템도 생각해보는 중임


밀리를 그냥 너프하려는게 아니라는걸 이해해 주면 좋겠음. 밀리 너프는 약간만 하고 90%를 주, 보조 무기 버프하는데 투자할것임




3번째 거미가 레이드로 나올것임. 애니메이션도 만들었음.




Q&A

Q: 캡쳐라 기능 향상해줄 생각 있음? (특히 영상찍는 쪽으로)

A: 좋은 생각같음. UI팀이 레일잭으로 바쁘긴 한데 일단 좋은 생각임.


Q: 원하는곳에 시질 붙힐수 있게 해줘

A: 기술적으로 어렵지도 않고 좋은 생각같음. UI팀한테 말해보겠음.


Q: 로터스 보라색 홀로그램

A: 올해는 그거 관련해서 뭔가 있을꺼임


Q: 최근 업데이트로 좋은 게임모드 몇몇개(교란, 스스, 오르픽스 베놈)가 추가됐잖음. 앞으로 나올 게임플레이나 미션 보상을 이 게임모드를 기준삼아 낼꺼임?

A: 쉘돈(스튜디오 매니저)-오르픽스 베놈의 보상 구조는 나도 맘에 들고 나중에도 비슷하게 구현하고 싶음.


Q: 오픈월드의 스토리와 보상 구조는 좋으나 결국엔 대부분 이동 방어로 이어지곤 함.(특히 바운티) 나중에는 좀 더 활동적인 목표 위주로 해줄 생각 있음? 아니면 혹시 방어가 오픈월드 컨텐츠의 핵심이라 생각하는 거임?

A: 방어가 게임플레이의 중심이라고 생각하지 않음. 우리도 물론 좀 더 다양하고 활동적인 미션으로 하고 싶음. 레일잭 업데이트때 추가될 레일잭 신규 게임모드가 그런 활동적인 모습을 보여줄 거고 우리가 어떤식으로 개발해 가야할지 보여줄거임.


Q: 작년에 보여준 벤트라 텔 & 스프래그 리워크 어케됨?

viewimage.php?id=22afd42ff6&no=24b0d769e1d32ca73dec83fa11d028313e457d3f472465ed713dd3021d9d2a5913942c7b4b14dee25342b84cfc779623cd6a57e7e6922c03b4956eb46764a08e

A: 아트&애니매이션 담당쪽에선 다 만들었는데 왜 아직 추가가 안된건지 모르겠다고함. 다른 개발자(스콧)은 다 만들었는지도 몰랐다고 하고. 결론은 팀간에 전달이 안됐다고함.


Q: 강철의 길 상점 보상을 수정하거나 개편할 계획 있음? 움르마 한개 사는데 8주씩 기다려야 하니까 강길 노가다에 매력이 안느껴짐

A: 다음 업데이트(30.0) 이후 살펴보겠음


Q: 웨이포인트(네비게이션) 고쳐줘

A: 몇주전부터 고치고 있는 중임


Q: 스토커 관련 스토리 추가 언제?

A: 기다려주셈. 솔직히 기다려 달라고 말하고싶진 않지만 작년에 내가 과하게 약속한것땜에 이번엔 제대로 완성한 뒤에 보여주고 싶음.


Q: 네크라메크 일반미션에서 언제?

A: 29.10에서 인트린직에 그 기능이 추가될거임


Q: 리벤 옵션 고정기능 추가하는거 고려해봄? 예를들어서 x번 순환한 후에는 특정옵션 고정할수 있게 하는 식으로

A: 아직까진 생각해 본적 없음. 지금부터 고려해봄


Q: 엑칼 움브라 말고 다른 움브라 웦도 개발중임?

A: 지금 당장은 다른거 개발중이라 힘든데 나중엔 분명 가능할거임


Q: 펫 2.0?

A: 잊은건 아님. 퀸핀(코퍼스 리치) 업뎃때 새 동반자가 추가되는데 그때 같이 나올수도 있음


추천 비추천

19

고정닉 5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50 설문 운전대만 잡으면 다른 사람이 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15 - -
2852 AD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특별 방송 보러 가기! 운영자 24/04/20 - -
324066 공지 오디스 갤러리 얼라이언스 모집 및 규칙, 문의글 집좀보내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11 422 0
321478 공지 갤 거래 규정 /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4/04/03 갱신) [3] iexplore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04 730 2
316446 공지 클랜 신청 및 초대글 [86] iexplore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3.13 3649 4
193190 공지 퀘스트, 컨텐츠 가이드 및 정보글 모음 [18] iexplore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3.09 62414 29
247934 공지 워프레임 및 동반자 모딩 모음 [15] iexplore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2.17 49416 20
291245 공지 질문하려는 뉴비들 필독 [18] iexplore76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1.01 8163 134
284915 공지 비틱클 목록 정리 (2023/12/01 갱신) [9]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10.02 6167 11
115965 공지 - 여러가지 가이드와 공략 모음 -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5.19 105348 32
256175 공지 호출글 [14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4.15 9086 4
184807 공지 갤러리 규칙 및 공지사항 [10]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10 10301 2
325424 일반 이겜 아직 거래소같은거 없어요? ㅇㅇ(222.109) 17:57 4 0
325423 질문 스트런 리벤 하나만 봐줘 ㅇㅇ(222.119) 17:57 6 0
325422 일반 두비리 드리프터 칼질데미지 늘리는법없음? ㅇㅇ(61.83) 17:56 6 0
325421 질문 세바고스 프라임은 언제즘 나올까 ㅇㅇ(168.126) 17:53 6 0
325420 일반 리치로 플래벌고싶은데 무기 뭐 뽑음? ㅇㅇ(110.13) 17:51 7 0
325419 일반 거래에도 마랭 제한있음? [2] ㅇㅇ(219.241) 17:48 22 0
325418 일반 프로핏 개꿀맛이네 ㅇㅇ(220.78) 17:46 20 0
325417 질문 두비리 샤진 연주 어케함? [4] ㅇㅇ(133.200) 17:38 22 0
325416 일반 심층 아르키메디아 이거 개빡센데 [1] ㅇㅇ(147.47) 17:28 47 1
325415 일반 시그나 없는거 진짜 개꼽네 [9] ㅇㅇ(220.78) 17:02 135 0
325414 일반 짱ㄱㅅㅂ [1] ㅇㅇ(58.29) 17:02 84 0
325413 일반 이새끼 색 엄청 잘 먹는구나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59 137 0
325412 일반 커마 뭘해도 짱깨같음시발 [7] ㅇㅇ(58.236) 16:53 84 0
325411 일반 궁금한게 많이 생겼따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8 89 0
325410 일반 새 놋북 왔다ㅋㅋ 웦 풀옵 드디어 맛본다 위자드메이커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43 45 0
325409 질문 성유물 드랍테이블같은거 어디서 봄? [3] ㅇㅇ(211.185) 16:32 42 0
325408 일반 이거 버그야? [2] ㅇㅇ(58.233) 16:19 91 0
325407 일반 아 ㅅㅂ 건설 이상하게 됐네 ㅇㅇ(220.78) 15:58 93 0
325406 일반 심층은 갈수있는 조건이 따로있음? [2] ㅇㅇ(61.83) 15:57 95 0
325405 일반 위습 덱스 첨먹어봤는데 개이쁘다 [8] ㅇㅇ(211.59) 15:55 188 0
325403 질문 뉴비 인카논, 텐노카이 질문 [4] ㅇㅇ(121.152) 15:34 84 0
325402 거래 독 자르 59퍼 팜 싸게 150플에 모십니다 [6] OldSchool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2 184 0
325401 일반 컨티뉴어티 하나 살려는데 프컨사냐 아콘컨사냐 [2] ㅇㅇ(222.111) 15:09 110 0
325400 질문 요샌 프슈풋 유무 큼? [3] ㅇㅇ(61.39) 15:08 125 0
325399 일반 가라 4 1 모딩은 무기 뭐로 해야됨? [1] ㅇㅇ(58.230) 15:07 34 0
325398 일반 단테 서책은 스킨이 먹히네? ㅇㅇ(220.116) 15:07 48 0
325397 질문 근접무기 추천 좀 [1] ㅇㅇ(14.63) 14:49 46 1
325396 질문 시질을 페린껄 썼는데 왜 레드베일꺼가 올라가는거임? [8] ㅇㅇ(211.185) 14:31 157 1
325395 일반 마켓 뒤짐? [4] ㅇㅇ(219.241) 13:54 160 0
325394 일반 문의 답변 캡쳐 해옴 [10] ㅇㅇ(14.46) 13:47 296 3
325393 질문 준룡스킨에 이무기아머 잘 어울림? [2] ㅇㅇ(114.203) 13:32 103 0
325392 일반 방어 빨리깰만한거뭐있지 [4] Via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8 100 0
325391 일반 겜하면서 기분좋을때가 언제임 [Tras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22 99 0
325389 일반 포번 선착 10개 글 보니까 나눔이란 말 없는데? [2] ㅇㅇ(222.119) 13:19 179 1
325388 일반 저거 선착순 포번 10개 나눔도 ㅈㄴ 웃김 집좀보내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15 170 1
325387 일반 프라임게이밍은 왜또 안하나 ㅇㅇ(1.232) 13:05 42 0
325386 질문 코라 마기스타 모딩 [2] ㅇㅇ(39.120) 12:52 144 0
325385 일반 심층 아르키메디아 노멀로 돌고 엘리트로 돌아짐? [1] ㅇㅇ(147.47) 12:39 77 0
325383 일반 어제 포번 선착 10명 받은 갤럼 있음? [6] ㅇㅇ(211.222) 12:18 223 1
325382 일반 최근에 행성 업뎃함? [4] ㅇㅇ(220.87) 12:13 121 1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