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일반] [번역-스압] 현 텍산스의 최순실 잭 이스터비 관련 SI 칼럼 번역

jetworld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01.31 15:11:11
조회 2126 추천 19 댓글 13
														

잭 이스터비의 권력 상승과 뒤따른 혼돈

원제:Jack Easterby’s Rise to Power and the Chaos That Followed

(https://www.si.com/nfl/2020/12/10/ex-chaplain-jack-easterby-houston-texans-chaos-after-power-struggle-daily-cover)


휴스턴 텍산스의 프론트 오피스에서 그의 길은 NFL이 지금까지 본 것과는 다르다. 그의 과거를 아는 많은 사람들은 그를 황금 심장을 가진 목사 또는 큰 성과를 만들 기술을 가진 약자 외부인으로 여긴다. 다른 사람들은 회의적이며 그의 끊임없는 야망과 이타심은 합칠수 없다고 주장한다. 휴스턴에 도착한지 2년후 텍산스의 건물 내부는 불신의 분위기, 끊임없는 혼돈의 상태, 그가 맡은 역할과 적합하지 않은 것이 차있다는 느낌이다.


이 텍산스 조직 플레이어의 필름 스터디를 위해서는 갑작스럽지만 다른 종류의 소스가 필요했다. 연습과 게임 테이프를 검토하는 것 외에도 그는 수천만 명의 다른 사람들이 시청하고 있는 TV 시리즈인 왕좌의 게임에서 극도의 권력 투쟁, 계략에 대한 통찰력을 찾기 위해 무자비한 판타지 세계를 탐험했다.


그는 혼자가 아니었다. 아이언 쓰론을 잡은 것은 작년 NRG스타디움에서 풀리기 시작한 복잡하고 실제적인 역학과 매우 유사하여 12명 이상의 텍산스 코치, 선수 및 팀원들 사이에서 참조 포인트가 되었다. 이는 조직의 최상위에 있는 개인을 TV 드라마의 캐릭터로 만든다.


제너럴 매니저 브라이언 게인은 시즌 3이 끝날 무렵 살해 된 북의 왕인 롭 스타크였다.(게인은 GM으로서 17 개월 만에 해고 될 것입이다.) 빌 오브라이언 코치는 조프리 바라테온과 비교되었다. 자주 비명을 지르고 머리를 두들기는 경향이있는 불같은 성격의 통치자. 시즌 4에서 독살된다.(오브라이언은 올해 10 월에 해고된다.)


그런 다음 2019년 4월에 프랜차이즈의 팀 개발담당 부사장으로 고용된 잭 이스터비가 있었다. 그는 잭슨빌 재규어스의 인턴에서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 팀 목사로 성장하여 캐릭터 코치로 칭찬을 받았으며 전례없는 풋볼팀 운영방식을 시도했다. 텍산스 스태프들이 말하는 이스터비는 왕좌의 게임 캐릭터로 말하면 혼란과 고립을 통해 권력을 강화하고 무대 뒤에서 실을 끌어 당기는 그림자같이 교활한 자인 피터 바엘리쉬의 별명 리틀핑거였다.


왕좌의 게임을 보지 않는 사람들에게 이것은 과장되거나 완곡한 은유일 수 있다. 그러나 요점은, 한 플레이어가 악의적이고 끊임없는 권력 추구에 대한 드라마 시리즈에서 자신의 직장에 대한 통찰력을 발견했다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보복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익명의 조건으로 말하면서 의사 결정권자 트리오에 대해"[마지막에] 누가 그렇게 될 것인지 이제 알았다."


이스터비의 갑작스런 권력 상승은 강렬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고 면밀히 조사했다. 그는 9월 이후로 기록이 남는 인터뷰를 하지 않았고, 아마도 NFL의 가장 양극화되는 임원들이 이해될 정도로 거리가 생겼다. 이스터비와 구단주 칼 맥네어에 이야기의 세부 사항에 관한 83 개의 질문 목록에 대해 요청했지만 텍산스 대변인은 맥네어와 이스터비를 대신하여 성명을 발표했다.(https://images.saymedia-content.com/.image/cs_srgb/MTc3NDE2MDExMTE1NDA3MDk3/Texans_statement.pdf). SI에서 일부는 이 37세의 이스터비를 인도자, 사랑하는 목사 겸 멘토라고 불렀고 어려운 시기를 겪으면서 두 개의 NFL 프랜차이즈를 키우고 패트리어츠 후기 시대의 토대가 되었으며 빌 벨리칙의 내부 서클에서 특이한 위치에 있게했다. 그러나 휴스턴의 많은 사람들은 그를 벨리칙의 측근이라고 보지 않았다. 오히려 그들은 이스터비의 리더십 스타일이 불신과 분열을 심고 때로는 규칙을 어기고 조직 내부의 관계를 긴장시키는 권위있는 인물을 묘사한다. 한편, 그가 자격이 있는지 의심이 드는데도 불구하고 그의 권한은 확장되었다.


현재 및 전 텍산스 스태프와 선수, 뉴잉글랜드에 있는 이스터비 시대의 동료, 축구 안팎에서 그의 과거의 동료 등 40 명 이상의 사람들과의 대화는 무엇보다도 그가 주장하는 역할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했다.


그는 휴스턴으로 데려 오는 데 도움을 준 코치를 포함하여 다른 경영진과 의사 결정권자를 모두 약화시켰다. NFL이 선수들 사이에서 감염이 발발하기 직전 NFL이 프랜차이즈에 모든 시설을 폐쇄하도록 명령한 후 COVID-19 대유행 기간 동안 팀은 수석코치의 집에서 운동을 개최했다. 휴스턴에 도착한 직후 그는 스타 리시버 디안드레 홉킨스의 트레이드를 옹호했는데 이는 홉킨스가 애리조나로 보내지기 한 시즌 전부터 널리 퍼져있던 루머였다.


인터뷰를 한 텍산스 선수와 두 명의 스태프는, 플레이어가 건물 밖에서 감시 당하고 있다고 믿도록 직원과 플레이어 간의 불신 문화를 조성했다.


SI는 10월 이스터비의 특이한 이력을 파악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을 때 그는 눈치채고 거절하며, 기자에게 손을 뻗어 '진실과 정직'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스터비는 화요일에 보낸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지 않고 자신의 이야기를 전할 기회를 제공했다. 그러나 SI와 이야기를 나눈 동료들(스태프들도 플레이어처럼 익명 성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음)은 맥네어의 눈을 뜨게하기 위해 자신의 진실을 공유해야한다고 느꼈으며 한 소식통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맥네어는 그냥 눈이 멀었어요." 텍산스 건물 내부에는 이스터비가 권력 투쟁에서 승리하여 팀을 장악 완료했다는 인식이 있다. 그리고 그렇게 함으로써 이러한 소식통은 문화를 개선하기 위해 데려온 캐릭터 코치가 상황을 더 악화시켰다고 말한다.


신자들이 붐비는 회중 앞에서나 가끔씩 팟캐스트 마이크 뒤에서나 프로 운동 선수들의 라커룸 앞에서나 이스터비는 청중들에게 스포츠의 가장 멋진 점은 "모든 사람이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것"이라고 말한다. 이스터비는 종종 그의 영향력에 대해 대중적인 방식으로 시작했다. 그의 할아버지(동명 잭 이스터비)는 은행 재무사가 되었고 손자에게 진지하게 직업을 받아들이고 거짓말을 하지말고 감사 노트를 쓰도록 가르쳤다. 젊은 이스터비는 또한 청중에게 쇼핑몰 신발 가게에서 일한 방법을 말하면서 겸손한 시작을 강조했다.


그는 풋볼에서 이스터비가 하는 일은 조직의 모든 사람의 이야기를 배우고 그들의 복잡성과 뉘앙스를 이해한 다음 모든 사람을 전체적으로 더 강하게 만드는 방식으로 이야기와 사람들을 함께 연결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라고 설명한다. 이는 이스터비의 이야기처럼 훌륭하게 들렸다. 이 이야기는 각 프로모션에 대해 더 많은 면밀함을 요구했다. 왜냐하면 그가 NFL의 많은 전문가들보다 더 잘 청중을 지휘할 수 있다고 믿는 이스터비의 지지자들조차 그가 어떻게 여기에 왔는지 궁금해하기 때문이다.


"아직도 길고 긴 이야기죠?" 과거에 이스터비와 직접 일했던 한 NFL임원은 말한다. "당신은 팀 목사가 되진 않을겁니다, 그런데 10년 후 당신은 임시 GM이 됩니다. 이바닥에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다."


2005년 7월 더운 날 농구 코트에서 그 가능성이 없는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교의 남자 농구부 코치인 데이브 오돔이 자신의 프로그램 여름 캠프에서 라운드를 펼쳤을때 캠프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던 젊은 카운슬러를 발견했다. 1주일간의 라운드가 끝난뒤 오돔은 당시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교의 파트타임 강사였던 잭 이스터비를 그의 사무실로 초대했다. 그리고 가을에는 이스터비가 오돔의 라커룸에 고정되어 Christian Athletes Fellowship(기독교 선수 모임)에서 이스터비의 친구와 함께 특별한 역할을 맡았다


"잭에게 그의 믿음을 우리 팀에 가져올 기회를 주었다."라고 오돔은 말한다. "우리는 그 누구에게도 강요하지 않았지만 얼마나 많은 아이들이 그에게 상담하러 가는지 놀랐다. 그는 카운슬러이자 코치였다. 우리가 그를 '캐릭터 코치'라고 부릅니다."


팬들은 다음 몇시즌 동안 이스터비를 놓칠수 없었다. 그는 게임칵스의 벤치 끝에서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하이파이브로 선수들을 응원한다. AP통신의 비트라이터는 2008년 3월에 그를 프로파일링하기도했다. 이스터비를 "씨앗"이라고 부르는 오돔은 오늘날의 캐릭터 코치 트렌드가 시작된 이래, 그 젊은 캠프 카운슬러가 15년 후"폐쇄적 NFL에서"어디까지 갔는지에 놀랐다고 말한다.


이스터비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심지어 사랑받았다. 거기서 그는 2005년부터 2012년까지 게임칵스의 AD인 에릭 하이만의 귀를 얻었다. 하이만은 이스터비가 운동 선수를 위한 전체적인 치료 및 정신 건강에 대한 현재 만연한 추세보다 몇 년 앞서 있으며 만능 문제 해결자 역할을 한다고 오돔에게 말한다. "그는 일종의 옴부즈맨 같았다."라고 하이만은 말한다. 그러나 전례없는 캐릭터 코치 역할은 때때로 이스터비의 단기적인 책임과 장기적인 목표를 충돌하게 만든다. 그의 이타주의와 야망이 항상 일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이스터비와 일한 한 체육 부서 하위 직원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만 있었을 때 그는 당신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알고 싶어하고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방식으로 당신을 돕고 싶었다." 하지만 중요한 코치나 선수가 방으로 들어 오면"갑자기 당신은 존재하지 않는 것 같았다."


오돔은 2008년에 은퇴했고 차기 코치인 대린 혼은 이스터비의 서비스에 거의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혼은 두 시즌을 더 보낸 후 FCA 프로그램 및 캐릭터 코치와의 관계를 끊었다. 이스터비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머물면서 모교인 뉴베리 칼리지에서 일을 했으며 이스터비가 설립한 학교 운동 선수를 위한 사역인 Gamecocks for Christ를 통해 사우스 캐롤라이나 대학교 운동 선수들과 계속 협력했다. 그는 여자 농구 프로그램(프로그램 명예의 전당 코치인 돈 스테일리, 이스터비의 지지자)에서 활동했으며 풋볼 및 야구팀의 선수들과 함께 일했다.


이스터비는 하이만의 사무실에 들러 리더십에 대한 지혜가 담긴이 작은 카드를 나눠주었다. 예: 운전석에서 정면을 보는 것처럼 열린 길의 그림에서 눈앞에 세계관이 튀어나옵니다. 그리고 관련 교훈 — 당신의 세계관은 주로 당신 앞에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당신의 과거 경험은 단지 참고로만 사용하십시오 — 뒤에 배치하십시오. 또는 펼친 책 위에 "MOVE ON"이라고 써두고, 이미 읽은 페이지에 머뭇거리지 마십시오라고 한다. 하이만은 이 카드를 너무 좋아해서 20개 이상을 보관했다.


하이만이 2008 혹은 2009년이라고 생각하는 1년동안 AD의 특별 게스트를 초대됐던 이스터비는 풋볼 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졸업생인 이 연사는 회의실에서 10분 동안 신체적 능력과 더불어 정신적 능력 개발의 중요성과 성격에 대해 논의했다. 이 게임칵스의 캐릭터 코치는 그 앞에 서있는 남자인 텍산스의 소유주인 밥 맥네어에게 집중하며 방 앞쪽에 앉아있었다.


이상한 광경이었음에 틀림 없다. 휴스턴 교외에 있는 이 흰색 벽돌집에는 깔끔하게 조경된 앞뜰이 있으며 앞쪽 거리에는 대형 차량이 한 줄로 주차되어 있었고 도시 최고의 선수들이 차에 운동용 밴드를 연결한채 운동 있었다. 결국 2020년 봄 COVID-19 대유행이 급증했다. 선수들은 NRG 스타디움에서 스쿼트 랙과 바벨이 달린 집 뒷 파티오까지 함께 운동기구를 운반한뒤 기구관리 담당자의 감독하에 운동했다. 5월에 플레이어의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한 비디오에서는 참가자 중 누구도 마스크를 쓰고 있지 않았다.


3월에 NFL 커미셔너 로저 구델은 모든 팀 시설을 폐쇄했고, 리그와 선수 조합은 의료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의료 재활을 진행중인 선수를 제외하고는 직접 대면없이 모든 오프시즌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그러나 이 운동에 대해 직접적인 지식을 가진 4 명의 사람들에 따르면 그 후 몇 주 동안 소수의 텍산스 선수들이 스트렝스 컨디셔닝 코치인 마이크 위뱅스의 집을 돌아 다녔다. 이들 중 3 명은 이러한 운동이 스트렝스 및 컨디셔닝 부서를 감독하는 이스터비의 승인 없이는 일어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 세션은 심지어 텍산스 직원들에게 조차도 전국적으로 전염성이 높은 바이러스 사례가 급증함에 따라 팀이 모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시행된 리그의 오프시즌 COVID-19 제한의 목적을 위반하는 것으로 보이다.(NFL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위뱅스는 책임져야할 상황에 놓였다. 그는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선수, 가족 및 친구들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렸다.(텍산스는 인터뷰에 위뱅스를 출석시키 않았다.)


그룹 훈련은 6월 초까지 몇 주 동안 계속됐다. 많은 텍산스 선수들이 COVID-19에 양성 반응을 보였고 팀은 이에 대응하여 운동을 중단했다고 이들 소식통은 말했다. 당시 리그는 접촉 추적을 실시하지 않았고, 이러한 운동으로 얼마나 많은 양성 테스트가 발생했는지 정확히 파악할 수 없었지만, 팀이 승인한 모임이 바이러스를 확산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텍산스 사람들 사이에서 우려했다. (이번 발병 당시 이 운동에 참여한 일부 선수들은 미네아폴리스에서 경찰에 의해 살해 된 전 휴스턴 시민 조지 플로이드의 장례식에 선발대로 참석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검사를 받아야했다. 그리고 격리되었.) NFL일정의 이 부분 동안 팀은 리그에 양성 테스트를 보고하거나 선수를 COVID-19 목록에 올릴 필요가 없었다. 이러한 사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1월에 이스터비가 풋볼 운영담당 부사장으로 승진한 것은 9개월 전 고용된 이후로 얻은 광범위한 권위를 반영했다. 텍산스의 풋볼 활동은 "하위 프로그램"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나뉘어졌다. 오브라이언은 코칭을 담당하고 명단에 대한 최종 발언을 했다. 스트렝스와 컨디셔닝 외에도 이스터비는 팀 운영에서 급여 상한선 관리, 스포츠 과학, 장비, 비디오, 선수 개발 및 풋볼 운영을 위한 보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감독했다.


조직의 최상위 수준에서 발생하는 흐름으로 인해 이스터비가 휴스턴에 도착하기까지 텍산스의 상층부 공백이 이어졌다. 릭 스미스는 병든 아내를 돌보기 위해 2017 년 시즌 말에 GM에서 휴직했다. 10년 전 이스터비가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연설할때 참관했던 Bob 맥네어는 2018 년 11월에 사망했다. 구단주가 된 그의 아들 Cal은 2019년 4월 팀 개발 부사장으로 이스터비를 고용했다.


당시 게인은 GM으로 재임한지 1년이 조금 넘었고 코치로서 오브라이언은 이전 시즌 커리어 베스트 11–5 기록을 세웠으며 지금은 건강한 드션 왓슨이 2년차였다. 오브라이언이 트레이드로 큰 비판을 받은 것은 1년 후였다. 이스터비의 역할은 많은 새로운 동료들에게 명확하게 설명되지 않았지만 그는 뉴잉글랜드에서 자신이 맡은 위치를 기반으로 조직 문화를 설정하고 선수를 멘토링할 것으로 예상되었다.


그러나 텍산스에서 처음 몇 주 동안 이스터비는 여러 축구 운영 부서에 프레젠테이션이나 보고서를 준비하도록 요청하기 시작했으며 어떻게 사용될지 공개하지 않고 특정 정보를 구했다. 이스터비는 이러한 질문을 학습 연습으로 구성했다. 지금을 돌이켜보면 그의 동료들은 그가 왜 팀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있는지 궁금해한다.


2019년 6월 패트리어츠 소유주 로버트 크래프트의 보스턴 지역 맨션에서 열린 수퍼볼 LIII 링 시상식에서 스타들이 즐비한 게스트 명단에 이 이름이 있었다. 빌 벨리칙. 톰 브래디. 롭 그론카우스키. 그리고 아무도 예측할 수 없었던 두 사람이 곧 논쟁의 여지가 있는 헤드라인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잭 이스터비닉 카세리오(현 텍산스 GM)이다.


이스터비는 텍산스에 고용된지 두달후 뉴잉글랜드로 돌아왔고 이후 상대팀이 될 그의 동료들과 합류하여 크래프트가 주최하는 야외 리셉션을 위해 마련된 드넓은 뒷마당 잔디밭에 등장했다. 칵테일 아워가 시작되고 운전자가 손님을 집으로 데려가기 전에 이스터비는 뉴 잉글랜드의 최고 인사책임자인 카세리오와 함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한 시간을 보냈다. 24 시간이 채 지나지 않아 휴스턴으로 돌아온 게인은 갑작스런 해고를 당했다. 텍산스 사람들은 카세리오와의 인터뷰를 요청했다.(게인은 SI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다.) 해고 된 지 며칠 후, 애국자들이 카세리오를 부적절하게 접촉한 혐의로 텍산스에 대해 탬퍼링 혐의를 제기하고 있다는 뉴스가 나왔다.


칼 맥네어는 당시 텍산스가 뉴잉글랜드와의 계약 조건(카세리오가 다른 팀과의 인터뷰를 금지하는 조항)을 알게 된 후 카세리오 영입을 중단했으며 패트리어츠는 이를 제기한 지 이틀 후에 탬퍼링 혐의를 취소했다고 말했다. 이스터비는 초대 손님으로 크래프트의 집에 있었으며 그가 패트리어츠와 함께 일했다고 말하는 카세리오를 따라 잡기를 원할 것이다. 그러나 휴스턴과 뉴잉글랜드의 동료들은 이스터비가 그의 전 상사의 집에서 분주한 파티 한가운데서 왜 부적절하게 보였는지 궁금해했다. 그와 카세리오는 또한 카세리오의 제한적 계약에 대해 직접 알고있는 대리인 밥 라몬테를 공유한다.


결국 텍산스는 GM을 고용하지 않았다. 대신 오브라이언과 이스터비는 더 많은 책임을 맡고 더 많은 권한을 얻었다. 첫 시즌 동안 이스터비의 작업 중 일부는 그의 팀 개발 명칭이었다. 2019년 텍산스와 UDFA로 계약 한 애팔래치아 스테잇 출신의 디펜스백 오스틴 익스포드는 이스터비를 팀의 신인들이 프로 랭크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준 긍정적인 지도자라고 설명한다. "그는 NFL에서 최고의 신인이 될 수 있도록 개인적인 책임을 졌다."라고 2019년 10월 방출된 익스포드는 말한다. 이스터비는 신인과 매주 회의를 가졌다. 각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삶의 개인 서클을 평가하도록 요청하거나 뉴스에 나온 플레이어와 관련된 필드 밖 상황을 어떻게 처리할지 논의했다.


텍산스의 동료들은 이스터비를 재능있는 연설자로 묘사하며 에너지와 극적인 감각으로 그의 아이디어를 제시했다고 말한다. 그러나 일부는 또한 그가 종종 모호한 용어로 말하는 것을 알아차 렸다. 한 전직 직원은 이스터비가 자신의 책임 범위와 제한된 NFL 경험을 고려할 때 드물지 않게 자신의 깊이를 벗어난 주제에 대해 구체적인 질문을 받으면 능숙하게 방향을 바꾸고 새로운 주제로 이동할 것이라고 말한다. 그들은 이스터비의 책임이 그가 고용 된 역할을 훨씬 넘어서, 어떤 경우에는 그의 전문 분야를 벗어나는 것을 흥미롭게 지켜 보았다. 다른 동료가 말했듯이 이스터비은 기본적으로 오브라이언이 하는 모든 일을 하고 있었다.


이스터비는 부상을 다루는 방법과 시술 후 영양 쉐이크를 준비하고 배포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었다. 그는 팀의 일일 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이로 인해 때때로 혼란이 생겼다. 매일 밤 선수와 축구 운영 부서에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일정은 다음 날 경기장에 도착했을 때 TV에 나오는 일정과 종종 달랐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스터비가 일부러 혼란되게 했다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의 의도가 일종의 벨리칙ian 마인드 트릭처럼 팀을 테스트하는 것이라고 의심한다. 다른 NFL 클럽에서 일한 일부 이스터비의 동료는 자신이 경험한 것과는 달리 기능장애로 발전하여 부상 보고서 작성과 같은 일상적인 작업조차 복잡하게 하는 끊임없는 스크램블을 일으킨다고 설명한다.


캐릭터 코치는 일부에게 불공평하거나 명백히 부정확한 인식을 조직의 다른 구성원과 자유롭게 공유했으며, 그중에는 왓슨과 홉킨스가 실제로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도 있었다.(다른 사람들은 두 사람을 친한 친구로 간주했다.) 한 텍산스 베테랑이 도박 문제를 겪었을때(다른 직원들이 동의하지 않는) 지난 1월, 텍산스는 오랜 계약 협상자인 크리스 올슨을 해고했다. 이스터비는 이후 계약 협상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맡았는데 오브라이언은 왓슨과 라인배커 잭 커닝햄의 연장계약에 대해 그를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이중 일부는 플레이어 친화적인 구조로 널리 비판을 받아 왔다.


이스터비는 종교와 도덕에 따라 변혁적인 리더가 되기를 열망하지만, 휴스턴에서 그와 함께 일한 사람들은 그를 계산적인 사람으로 여기게되었다. 동료는 이렇게 말한다. "심리치료 TV전도사와 리틀핑거(피터 바엘리쉬의 별명)를 합치면 잭 이스터비가 됩니다"


이 믿음 치료사는 이스터비가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있는 그의 집과 캔자스시티 치프스 본부 사이를 통근하기 시작한 2011년 후반에 등장했다. 팀이 2009년에 드래프트한 게임칵스 키커 인 라이언 서컵(현 탬파베이 버캐니어스 키커)에 의해 GM Scott Pioli가 소개받은 이스터비는 처음에 NFL에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자신의 여행 비용을 지불했다.


플레이어들은 이스터비에 끌렸다고 전직 쿼터백 맷 캐슬같이 특히 종교적인 사람들은 이스터비가 선수들을 도와준다고 믿고 대가를 요구하지 않는다고 모든 사람들이 말했다. 그는 코치가 할 수 없는 방식으로 그들에게 다가갈 수 있었다.


"그는 인생 코치 같았다."라고 캐슬은 말한다. "우리는 그를 더 많은 목사로 활용했다. 그는 그 점에서 큰 자산이었다. [하지만] 제 경험상 그는 축구와 아무 관련이 없었기 때문에 축구 작전이 아니 었다."


이스터비는 상상할 수 없는 상황에서 치프스에게 그의 가치를 강화했다. 2012년 12 월, 25세의 라인배커 조반 벨처는 자기 여자친구를 총으로 쏴 죽이고 팀 본부로 운전해와 Pioli와 로미오 크레넬 코치 및 개리등 치프스 관계자 앞에서 자살했다. 그 여파로 이스터비가 선수 및 코치를 만난 회의실 외부에 줄이 형성되었다. 특히 Pioli,크레넬 및 깁스는 그와 몇 시간을 보냈다. 경영진은 그의 주간 항공편 비용을 지불하기 시작했다. 캐슬은 "그는 치유 과정을 시작하는 데 많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라고 말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스터비는 한 친구에게 조직이 프로 스포츠에서 어떻게 기능하는지, 다양한 자아와 구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가 가장 잘 맞는지 알아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친구는 "프로세스 관리와 훌륭한 규율을 통해 올바른 방법으로 팀의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에 대해 그가 이야기하는 것을 처음 들었다."라고 말한다. "그는 감성 지능에 뛰어 들기 시작했다."


이스터비는 이러한 일부 아이디어를 곧 실천할 기회를 얻게 되었다. 2012년 치프스의 공격 코디네이터인 브라이언 다볼(현 버팔로 빌스 DC)은 다음 시즌 공격 어시스턴트로 패트리어츠에 합류하여 이스터비를 패트리어츠의 의사 결정자들과 연결했다. '13 년 팍스보로에 도착한 이스터비는 팀이 초안 평가를 준비하고 새로운 플레이어를 온보딩하고 성경 공부를 개최하는 것을 도왔다. 그의 사무실 문은 결코 닫히지 않았다. 더 중요한 것은 그는 또한 일반적으로 금욕적인 벨리칙에 대한 감정적 카운터 역할을했다는 것이다.


캔자스시티에서 일어난 것처럼 패트리어츠는 이스터비가 필요했다. 이스터비의 첫해 6월 애런 에르난데스가 체포되어 살인 혐의로 기소되었을 때, 새로운 팀은 캐릭터 코치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뉴잉글랜드가 마약 중독 문제의 오랜 역사를 가진 올프로 재능 인 조쉬 고든을 트레이드했을 때 이스터비의 영향력이 있었다. 그는 매일 아침 고든의 상태를 확인하는 마인더처럼 되었다. 이 와이드아웃은 이스터비밑에서 연습하고 미팅에 참석했다. 패트리어츠가 2014년,16년,18년 시즌에 슈퍼볼에서 우승했을 때 캐릭터 코치는 일부 공로를 인정받았다.

수십명의 플레이어에게 이스터비는 삶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다. 패트리어츠가 2017년 NFL 드래프트 3라운드에서 데릭 리버스를 지명한 후, 이스터비는 팀 본부에서 이 수비엔드를 허그하면서 맞이했다. 리버스는 초기 회의 후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었다. "잭 이스터비를 만나세요." 결국 이스터비는 리버스와 당시 여자친구인 로렌을 위해 두 번 결혼식을 올렸다. 첫번째는 작았고 빠르게 끝났다고 이스터비는 리버스에 말했다. 그래서 그는 신인 시즌에 풋볼에 집중하고 여전히 아내와 함께 살 수 있었고 나중에 오프 시즌에 더 큰 행사를 가질 수 있었다. 1 년 동안 이스터비는 리버스, 공격 코디네이터 조쉬 맥대니얼스와 그 가족을 자신의 집에서 부활절을 축하하도록 초대했다. 에그헌트와 위플볼 대회를 마쳤다.


이스터비의 재임 기간 동안 패트리어츠를 위해 또는 함께 일한 많은 사람들은 그를 치어리더로 보았다. 그리고 그것은 부정적인 의미의 치어리더가 아닙니다. 이스터비는 포옹, 하이파이브 및 피스트범프를 열심히 했다. 그 당시 뉴잉글랜드의 세 소스에서는 벨리칙가 이러한 부업 활동을 승인했다는 데 동의한다. 그가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그는 사람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있었고 뉴잉글랜드의 에너지는 그 반대이다."부업의 역동성을 가까이서 본 한 사람이 말한다. "[벨리칙의 카운터가 되기 위해]해야 할 일은 약간의 EQ를 전시하는 것뿐이다. 잭은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그것에 매료되었다."


지지자와 비방하는 사람들은 똑같은 말을한다. 이스터비는 관계를 구축하고 강화할 수있는 능력 때문에 커리어 내내 권력을 축적할 수 있었다. 팍스보로에서 그는 그를 신뢰하는 선수들과 선수들의 감정적 필요를 더 잘 이해하고자하는 코치들 사이의 통로 역할을 동시에 했다. 그는 희귀한 이중성을 관리했다. 그는 대부분의 패트리어츠의 라커룸과 벨리칙에 영향력을 미쳤다.


* * *


2019년에는 점점 더 흔한 광경이되었다. 프랜차이즈의 오너로서 첫번째 풀 시즌에 맥네어는 50야드 떨어진 곳에서 연습하는 것을 지켜 볼 것이다. 그 옆에는 이스터비가 있었는데, 그의 신입 사원이자 깊은 종교적 신앙을 가진 사람이었다. 종종 프랜차이즈의 다른 멤버는 두 사람이 대화를 나눌 때 귀에 거슬리지 않았다. 일부는 이것을 첫해에 이스터비의 변화하는 역할을 설명하는 완벽한 시각으로 보았다. 그는 플레이어와는 멀고 오너와 더 가까웠다.


이스터비는 약간의 인맥을 형성했지만 이시기에 텍산스에서 일했던 4명의 사람들은 그가 팀의 가장 중요한 선수 중 한 명인 홉킨스와 관계가 없었다고 말한다. 홉킨스는 휴스턴이 2017년 왓슨을 드래프트한 이후 세 시즌 연속 올프로 선정의 영예를 얻었다. 떠오르는 쿼터백과 스타 리시버는 휴스턴을 '18 년과 '19 년에 연속으로 디비전 우승 타이틀로 이끌었다. 그들은 또한 현장에서의 풍족한 관계를 넘어서는 긴밀한 유대감을 공유했다. 선수들은 휴가때 숙소에 가족이 없는 직원과 팀메이트를 위해 함께 추수 감사절 만찬을 가졌다.


해고 9개월 전 GM을 맡은 오브라이언은 일방적으로 판명된 홉킨스의 트레이드 실패에 대한 반발을 일으켰다. 오브라이언이 홉킨스를 트레이드 한다는 컨센서스가 있는 가운데 오브라이언이 조건을 협상하는 것에, 이스터비의 홉킨스에 대한 냉랭한 대우가 있었음을 같은 취재원에게 확인할수 있었다. 이 중 한명은 2019년에 여러차례 소그룹 사람들 앞에서 홉킨스에 ​​대해 그의 이름을 사용하지 않고"우리는 그 사람을 트레이드 해야한다"라고 말하는 걸 부활절때 들었다고 회상한다. 또 다른 사람은 2019 년 여름에 텍산스 ​​사람들이 홉킨스 거래에 대해 논의했다는 사실을 기억한다.


홉킨스의 거래는 텍산스의 오펜스 라커룸에 공백을 남겼다. 수신자(카디널스)는 회의를 중단할 때 전화와 응답을 받고 "Glory!"라고 외쳤다. 그의 팀원들은 "할렐루야!". 왓슨은 이번 시즌에 팀메이트가 끄덕인 그 전통을 이어갔고 홉킨스는 카디널스와 2년 연장에 동의했다. (홉킨스는 85 번의 캐치로 NFL에서 2위이다.)


이스터비의 스테이플 중 일부는 휴스턴에서 이전 직장만큼 효과적이지 않았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시절의 동기부여 카드는 뉴잉글랜드에서 시행한 다음 휴스턴으로 떠났다. 그곳에서 텍산스의 로고로 맞춤 제작되었다. 매주 새로운 카드가 라커룸의 플레이어 의자와 직원 책상에 나타납니다. 조직의 구성원들은 카드를 버릴 수 있는지 서로에게 물었다. 적어도 한 명은 그렇게했다. 결국 이스터비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다. 이 카드 메시지는 반향을 일으키지 않았다.


이스터비는 또한 경기 전날 밤에 때때로 팀에게 연설을 시작하여 회의실을 강단으로 바꾸었다. 그러나 대부분의 흑인 선수단과 연결하려는 그의 노력 중 일부는 실패했다. 어떤 경우에는 그는 심지어 공격을 받았다. 2019 년 토요일 밤 회의에서 백인이며 마틴 루터 킹 주니어를 롤모델로 꼽은 이스터비는 플레이어들에게 "레이-레이 맥클라우드와 키-키 큐티가 함께 캐칭 연습을 하고 있었을 때를 회상하도록 요청했다." 이 회의를 위해 방에 있는 세 사람이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이 언어가 맞지 않는 잘못된 시도라고 생각했다. 플레이어는 종종 이스터비를 "try-hard"라고 불렀다. 그러나 적어도 한 사람은 그들이 이스터비에게 무언가를 말하는 것에 대해 그가 흑인 고정 관념을 가지고 있다며 충분히 괴로워했다.(그들은 다음 날 게임에 대한 대화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몇주 후 소식통 중 하나는 이스터비가 비슷한 언어를 다시 사용했다고 말한다.


불신의 문화가 조직에 스며들기 시작했다. 이스터비의 재임 기간 중 여러 텍산스 스태프는 이스터비가 다른 가치 나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을 쫓아 낼 이유를 찾고 있다는 사실에 불안해하면서 그와 대화에서 말하는 내용을 보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러한 걱정은 직장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한 선수는 그가 팀에서 보낸 누군가가 뒤따르고 있다는 확신을 가지고 친구에게 자신의 집 밖에 자주 주차되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한 검은 세단을 감시해달라고 돈까지 주었다. 그는 심지어 익숙하지 않은 자동차의 번호판 번호를 기록하기까지했다. 조직의 다른 두 구성원은 팀 구성원이 건물에서 감시되고 있다는 플레이어의 우려를 공유했다.(텍산스는 이러한 계정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다.)


휴스턴에서 등장하는 이스터비의 이미지는 뉴잉글랜드의 캐리커처와 맞지 않다. 그는 많은 사람과 친해지지 않는 사람인 벨리칙와 친해졌다. 팍스보로에서 이스터비는 맡게된 책임이 보도자료에 반드시 포함된 것은 아니지만 빠르게 상승했다. 첫해 그는 한 친구에게 장비 직원이 이스터비에게 보고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2년차때는 훈련 캠프 직원, 3년차때는 풋볼 오퍼레이팅 직원들이 보고하기 시작했다. 전직 동료는 이 승진에 대한 가설을 사실에 근거한 것으로 설명했지만 또한 추가되었다. 예를 들어, 패트리어츠에는 추가 훈련 캠프 직원이 거의 없다. 이스터비가 더 많은 책임을 받았고 벨리칙를 통해 그 일을 한 것은 분명한다. 이스터비와 함께 일한 두 명의 직원은 패트리어츠의 코치에게 정직하고, 예를 들어 비서보다 더 솔직하게 말할 수 있다고 말한다. 어려운 말을하고 깊은 비밀과 우려를 공유하는 것은 캐릭터 코치의 일의 일부였다. 이스터비의 친구는 "그는 빌에게 신뢰받는 친구가 되었다."라고 말한다. (벨리칙은 패트리어츠를 통해 이 설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그때도 직원들중 일부는 이스터비의 동기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그의 사이드라인 연극을 가까이서 본 한 사람은 그것이 실체보다 더 과시했다고 말한다."그와 큰 퍼스널리티, 그리고 그가 얼마나 빨리 사다리를 올라 갔는지 보면 당신은 마치 '이건 진짜가 아니야. 뭔가 진짜라고 느껴지지 않아요.""다른 사람들은 그가 어시트턴트들을 차별대우하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그가 코치와 임원을 대표하는 에이전트를 고용했다는 사실을 알아 챘다. 프로 스포츠의 목사에게는 전례없는 움직임이었다. 한 패트리어츠 직원은 이스터비를 초대형 교회의 설교자, 즉 설교강단 앞에 서는 빈곤의 병을 비난한 다음 뒤로는 개인 제트기로 교회 밖을 나가는 먹사와 비교했다. 팍스보로와 휴스턴의 여러 현재 및 이전 동료들은 이 설명이 정확하다는 데 동의한다.


이스터비는 뉴잉글랜드의 소유주인 크래프트가 그와 오랜 짜르(czar) 카세리오가 인사를 운영하기 위한 "평생" 계약을 제안했다고 사람들에게 말했다. 그러나 이스터비는 그가 벨리칙의 등 뒤로 밀려나는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 그 제안을 거절했다고 암시했다.(패트리어츠는팀 대변인을 통해 그러한 계약이 결코 없었다고 말했다.)


벨리칙의 암묵적인 승인이 문을 열었고 이스터비는 팍스보로에서 맡았던 역할에서 확장된 역할을 열망했다. 2018 년 이스터비는 캐롤ㄹ이나를 방문하여 새로운 팬더수 소유자 데이빗 태퍼와 다른 사람들을 만났다. 그는 전 패트리어츠 어시스턴트 브라이언 플로레스가 코치로 고용 된 마이애미로부터 관심을 끌었다. 많은 사람들은 이스터비가 조쉬 맥대니얼스와 함께 인디애나폴리스로 떠날 것이라고 믿었지만 코치는 콜츠와 함께 수락한 제안을 철회했다. 그 시점에서 이스터비는 만료되는 계약이 있었고 즉각적인 새로운 제안이 없었다.


그런 다음 휴스턴에서 기회가 생겼다. 휴스턴에는 초보 오너가 부임했고 그로인해 채워져야할 권력 공백이 있다. 이스터비의 책임이 커짐에 따라 그는 이전에 자주 이야기했던 부서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중단했다. 두 명의 팀 직원에 따르면 이전에는 승인이 필요하지 않았던 많은 작업에 결제가 필요하도록 만들었다. 한때 게임 도중 옆에서 응원하는 것으로 알려진 남자는 이제 진지하게 카드지에 메모를 작성했다. 그는 팀원들이 야외에서 훈련중 눈에 띄는 태양이 비치지 않는 한 경기 중에 선글라스를 착용 할 수 없다고 선언했다. 그는 그들의 눈을 보고 싶었다.


빌 오브라이언은 지난 경기 후 텍산스 감독으로 경기장을 떠납니다. 미네소타에서 텍산스을 0-4로 떨어뜨리는 패배는 오브라이언이 텍산스 주 감독으로서의 마지막 경기가 될 것이다.


이스터비와 오브라이언의 파트너십은 처음에는 잘 작동하는 것으로 보였다. 오브라이언은 이전 GM 릭 스미스와 함께했던 방식으로 이스터비와 충돌하지 않았으며 이스터비는 오브라이언에게 우선 순위인 코칭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는 작업을 수행했다. 그러나 이스터비가 2019년과 그 이후에도 영향력을 계속 확장함에 따라 팀 직원들은 오브라이언이 마침내 자신이 했던 방식으로 이스터비를 보게 될 것인지 궁금해하기 시작했다. 그 시점에서 세 명의 텍산스 스태프들은 프랜차이즈의 대다수가 문화를 개선하기 위해 가져온 사람을 신뢰하지 않는다고 믿었다 고 말했다. 그들 중 두 명은 건물의 85%가 이스터비를 신뢰하지 않았다고 추정한다. 또 다른 사람은 비율을 90으로 올렸다.


이직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업계에서도 이스터비의 재임 기간 동안 이루어진 많은 변화는 조직 전체에 충격을주었다. 팀의 선수 참여 감독으로 일했던 전직 선수 J.J 모제스는 2019년 시즌 이후 여러 스태프들과 함께 해임되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p.r. 직원 에이미 팔치치는 "문화에 적합"하지 않아 시즌 중반에 해고되었다. 이 움직임은 팀이 구축하려는 문화의 종류에 대한 답변보다 더 많은 질문을 제기했다. (모제스와 팔치치 모두 언급을 거부했다. 맥네어를 대신하여 팀 대변인이 SI에 제공 한 성명서의 일부로 오너는 "저는 GM 및 수석 코치와 헤어지기로 결정한 사람이다.… 내가 모든 결정을 알고 승인했다고 말하는 것 외에는 텍산스의 전직 직원에 관한 결정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을 것이며, 각각에 대한 책임을 질 것이다.")


그 동안 오브라이언이 GM이되고 이스터비의 영향력이 커짐에 따라 휴스턴은 필드 안팎에서 이스터비의 지문을 추가하기 시작했다. 홉킨스를 거래 한 후, 텍산스는 이어서 2라운드 픽으로 뉴잉글랜드에있을 때 이스터비와 친했던 발빠르지만 부상이 잦은 리시버 브랜든 쿡스를 트레이드했다. 홉킨스(2라운드 픽과 데이비드 존슨)를 위해 얻은 실망스러운 수익을 고려하기 전에도 분명한 오버 페이였다. 직원들이 주목 한 새로운 추가 사항: 팀은 이스터비와 같은 고등학교에 다녔던 전 사우스 캐롤라이나 골퍼에게 인턴십을 수여했다. 그의 임무 중,이 인턴은 홈 팀의 은폐와 왜곡 기록으로 경기장에 들어 가려는 팀에 짜증을 유발했다.


브라이언 게인이 고립되고 해고 된 것처럼, 홉킨스가 거래된 것처럼, 지금의 로스터가 완성 된 것처럼, 또다른 도미노가 쓰러질 것이다.최종 슈퍼볼 챔피언이었던 치프스에게 지난 9개월전 플레이오프에서 당한 패배 이후 텍산스가 0-4로 출발하면서, 한 선수에게 이스터비가 접근했다.


경영진은 코칭 변화를 예고했고, 선수는 그와 가까운 사람에게 말하고 그 일이 발생했을 때 선수의 지원을 요청했다.


바이킹스에 패배한 다음 날, 이스터비는 동료들에게 패배 후 맥네어와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하면서 의미없이 사무실을 배회하다가 다른 사람과 부딪혔고. 몇 시간 후 오브라이언은 해고되었다. 오브라이언은 에이전트를 통해 여러 차례의 논평 요청을 거부했다.


캔자스시티에서 팍스보로, 텍산스까지 이스터비와 그의 아내 할리는 수년동안 사우스 캐롤라이나에서 멘토링한 많은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했다. 부부는 생활 상담을 제공하고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 안팎에서 커리어를 시작하도록 도왔다. 잭은 여러 번의 결혼식을 주재했다. SI는 컬럼비아에서 12회 이상의 이스터비의 인맥을 만났고, 많은 사람들이 열광적 인 리뷰와 함께"사실이 아닌"이스터비에 대한 이야기를 대중 매체에 제보함으로써 SI가 진실을 밝힐 수 있도록 요구했다.


그의 프로필이 커짐에 따라 이스터비의 과거에 대한 조사가 커졌다. 10 월에 Pro Football Talk의 애널리스트인 마이크 플로리오는 이스터비의 공개 이력서의 불일치에 대해 썼다. 당시 텍산스의 한 대변인은"16 년 전 잭슨빌의 신입직에서 약력에 대한 무의미한 감사요청이 있었다"며이 조사요청을 기각했다. 그의 취업 서류는 인턴십에 대한 정확한 설명이 있었다."


적어도 부분적으로 논란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잭슨빌의 2004년 훈련 캠프 기간 동안 이스터비의 직업에 대한 정의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출신인 스티브 드러먼드와 당시 재규어의 PR 부서에서 일하던 팬더스의 커뮤니케이션 및 대외 업무 담당 부사장과의 관계 덕분에 인턴십을 취득했다. 두 사람은 이스터비가 10 학년 때 종교 멘토링 단체 인 Young Life를 통해 만났다.


이스터비는 그해 여름에 라커룸에서 선수들과 교류하고 다른 부서 (p.r., 급여 상한선 관리, 축구 운영)에있는 사무실에 들렀다. 그의 이슈에 대해 관심이 크지 않았던 한 전작 재규어스 직원은 "그는 어떤 직업을 하던지 역할을 한정하지 않았다."라고 말한다. "그는 건물 전체에 있었고 다른 사람들의 일을 하려고했다." (재규어스는 이스터비의 역할에 대한 명확한 설명을 요청했을 때 논평을 거부했다.)


언론 보도에서 이스터비는 그 기간 동안 자신이 "티켓 오피스에 있었거나, 샐러리캡 관리팀에 있었다거나, 주로 샐러리캡 문제 또는 샐러리캡 관리팀에서 일했다"고 말했다. 한편,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캐릭터 코치로 도착하면서 대중을 향한 그의 바이오가 변신했다.



viewimage.php?id=23bbdc21e4de34&no=24b0d769e1d32ca73dec82fa11d02831d5ca5516da218d33b13f2760b81b5b2b30a9acdc0c82807fa305e597ad3a33c8ad46d6ee7370fddea07b82556f99c17ae39a


* 남자 농구팀의 2008~09,2009~10 미디어 가이드에서 잭슨빌에서의 그의 직업은 "어시스턴트 운영 디렉터"로 묘사되었다.

* 그의 다음 직장에서 2015 시즌의 패트리어츠 '팀 목사로서 "an"은 "the"가 되었고, 이 미드 오피스의 드와이트 슈르트같은 자는 "to the"가 떨어졌다. "운영 부국장."

* '16 패트리어츠 가이드에서 그가 공식적으로 '캐릭터 코치 / 팀 개발'이라는 칭호를 맡은 후 재규어에서는 '풋볼 운영 조감독'이 되었다.


NFL의 32개 프랜차이즈 중 하나에서 21살짜리가 "축구 운영의 조감독"으로 일한다는 아이디어는 환상적이다. 그러나 그 특정 언어는 텍산스의 2019년 미디어 가이드까지 지속되었다. 패트리어츠는 모든 미디어 가이드 약력이 승인을 위해 각 플레이어와 스태프에게 개별적으로 제공되며 2015년과 2016년 이스터비로부터 수신 및 승인을 확인하는 이메일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텍산스는 편집 과정에 대한 구체적인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다. 이스터비의 약력은 2020 미디어 가이드에서 대폭 수정되고 온라인으로 업데이트되었다. 그는 "2004년 여름 잭슨빌 재규어스에서 첫 NFL 경험을 쌓아 풋볼팀 운영 및 홍보를 도왔다."라고 설명했다. 텍산스 대변인이 SI에 제공한 성명에서 맥네어는 이스터비의 배경이 "완전히 심사"되었으며 오너는 그의 고용이 정당하다고 말했다.


최근 11월에 Greatest Champion Foundation(신앙을 통해 운동 선수에게 전체적으로 봉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여 이스터비와 그의 아버지에 의해 설립 된 비영리단체)의 웹 사이트에 게재 된 이스터비의 약력은 이스터비가 수년 동안 "파워 파이브와 미드 메이저 대학에서 50개가 넘는 헤드 코칭 검색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선수들의 신앙관리를 위탁받았다"고 나왔다. 텍산스와 이스터비는 검색 코칭에 대해 어떤 프로그램과 어떤 능력으로 작업했는지에 대한 SI의 구체적인 질문에 답하지 않았다.


이 재단의 사이트는 지난 한 달 동안 다운되었다. 한 직원은 새로운 콘텐츠 관리 시스템으로의 재설계 및 마이그레이션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주말에 새 버전이 출시되었을 때 이스터비의 소개 페이지에는 더 이상 약력이 없었다. 그는 여전히 재단의 창립자이자 이사회 의장으로 알려져 있으며 재단의 최근 990 세금 신고서에 따르면 이스터비는 2019년에 주당 평균 40 시간을 근무했으며 휴스턴에서 첫해에 16,981 달러의 급여를 받았다. 이스터비를 대신하여 텍산스 측 대변인이 SI에 제공 한 성명에는 부분적으로 "나는 내 경험이나 재단과의 작업에 대해 거짓 주장을하지 않았다."라고 적혀 있다.


프로 풋볼에 대한 그의 제한된 경험을 고려할 때, 이러한 변화하는 자격 증명은 그가 NFL에서 맡은 역할, 특히 그가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는 현재 그의 역할을 소급적으로 정당화하려는 시도로 볼 수 있다. 아마도 더 불쾌할 수도 있다. 강력한 도덕적 인격을 구축하는 능력이 가장 뛰어난 리더는 오랫동안 자신의 과거에 대해 완전히 투명하지 않았을 수있는 공공 바이오를 유지했다.


리틀핑거가 로드 바엘리쉬가 된 것처럼 이스터비는 텍산스 프런트의 최상위에 올랐으며 그의 권력은 통합되고 강화되었다. 얼마전까지 만해도 일부 NFL 관계자는 그가 텍산스의 다음(임시가 아닌) GM이 될지 궁금해했다. 그러나 나뭇가지는 또 다른 관련 문제를 제시했다. 그곳에 가는 방법이 아니라 머무는 방법이다. 대신 이스터비는 일시적으로만 풋볼 왕국을 장악했으며 곧 다른 사람이 지배하게 될 것으로 보이다.


텍산스는 화요일에 그 메시지를 다시 보냈다. SI가 텍산스에게이 이야기의 세부 사항에 대한 질문 목록을 보내고 팀의 답변 마감일 전에 맥네어는 시즌 티켓 보유자에게 편지를 보냈다. 텍산스의 다음 코치와 GM 선정을 위한 위원회를 개최하며 명예의 전당 코치인 토니 던지와 지미 존슨, 프랜차이즈의 전설 안드레 존슨, 팀 사장인 제이미 루츠와 컨설팅 회사 콘페리가 맥네어의 위원회에 합류 할 예정이다.


텍산스 대변인이 SI에 제공한 성명에서 맥네어는 이스터비가 "그의 다른 업무 외에도 [GM] 책임을 맡은 훌륭한 일을 했다고 믿지만 잭이 차기 GM 또는 감독을위한 내부 조사위원회 명단에 있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저는 잭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며 특정 후보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이 있다면 그의 관찰과 피드백을 요청할 것이다. 그와 차기GM이 맥네어의 승인하에 이스터비를 포함한 모든 축구 운영 직원의 역할을 결정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이스터비가 출렁이는 느낌이 있다. 그는 맥네어가 "개인 공격"으로 분류한 상황에 직면했기 때문에 지난 몇 달 동안 이스터비가 힘든시기를 보냈다고 말한다. 한때 잡았던 역할이 사라지는 동안 그는 자리를 잃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휴스턴에서 첫 시즌에 그와 함께했던 사람들은 그가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한 전직 텍산스 직원이 말했듯이 건물의 나머지 부분이 그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한두 사람을 설득 한 다음 나머지 직원의 생각과 감정으로부터 격리시키는 것이다."


지난 11월, 텍산스는 런던에서 재규어와의 경기를 마친 후 10시간 동안 집으로 돌아 가기 위한 비행기에 탑승했다. 비행 중에는 여러 선수들이 테이블 주위에 모여서 6번째 시즌 승리 후 카드 놀이를 하고 웃음을 나누었다. 근처의 이스터비는 통로에서 무릎을 꿇고 맥네어에게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카드 게임판이 점점 시끄러워졌고 이스터비가 그의 입장을 취했다. 그는 일어나서 이동하여 선수들에게 조용히 맥네어가 잠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했다. 그런 다음 그는 주인의 귀에 한 목소리로 자신의 자리로 돌아 왔다.

추천 비추천

19

고정닉 5

원본 첨부파일 1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50 설문 운전대만 잡으면 다른 사람이 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15 - -
2851 이슈 [디시人터뷰] 집념닥터, ‘내가 사랑하는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운영자 24/04/16 - -
302699 공지 신고게시판 [1] Homer_Simps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4.11 25 0
249705 공지 2023시즌 NFL RULEBOOK 한국어 번역 [5] 룰붕이(223.33) 23.08.11 3741 19
224532 공지 풋갤 용어 사전 [58] Saintzz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12.26 8630 63
129245 공지 풋갤 운영 수칙 tangerinebee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1.02.05 4609 20
177221 공지 풋붕이 가이드 귤맥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2.01.14 5971 21
302810 일반 JJ 왓 재단 주최 자선 소프트볼 경기 참가 명단 [1] P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14 88 0
302809 일반 올해 드래프트 새벽임? [7] 로캉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6 149 0
302808 일반 윌앤더슨: 프로볼때 많은 선수들이 텍산스 물어봤음 [2] ㅇㅇ(211.184) 04.16 191 4
302807 일반 솔직히 저번 슈퍼볼 끝내기 터치다운을 하드먼이 아니라 켈시가 했으면 [5] ㅇㅇ(211.235) 04.16 350 1
302805 일반 예약 걸어놨던 저지 도착했어요 [3] ㅇㅇ(119.197) 04.16 261 7
302804 일반 흉측이 체형 변화 [7] ㅇㅇ(106.102) 04.16 377 1
302803 일반 마홈스 자식들은 걍 백인이네 [12] ㅇㅇ(221.150) 04.16 452 0
302802 일반 라시 리에스 피해자 두명에게 소송 당함 [6] ㅇㅇ(14.51) 04.16 281 0
302801 뉴스 재규어스 오지풋볼 출신 Patrick Murtagh 영입 [1] P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6 146 0
302800 일반 마홈스 시대 칩스 플옵 탑독 언더독 승률 [2] ㅇㅇ(125.184) 04.16 227 0
302799 일반 그롱크 시구 [8] Homer_Simpso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6 349 5
302798 뉴스 제퍼슨, 시디램 자발적 운동 참여 안 함 [3] 로캉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6 395 1
302796 일반 그롱커우스키 패대기시구 개웃기네 ㅋㅋ [1] ㅇㅇ(220.79) 04.16 179 0
302795 일반 레슬매니아에서 필리건들에게 트래쉬토크를 들은 보이스팬 언더테이커 [1] 어빈의복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6 229 1
302794 일반 올해 드래프트 얘기도 유난히 없는 느낌 [4] ㅇㅇ(223.38) 04.16 417 0
302793 일반 톰 브래디 진짜 미식축구에 미친 사람이구나 [1] ㅇㅇ(59.11) 04.16 338 0
302792 일반 이글스 데본타 스미스 3년 75m [8] ㅇㅇ(211.184) 04.15 340 1
302791 일반 지금 시점에서 오프시즌 지루하다고 하면 안됨 [4] 그럴때버거먹어요(218.235) 04.15 279 2
302790 일반 형매닝 은퇴할때까지는 브래디랑 비볐음? [5] ㅇㅇ(218.144) 04.15 251 1
302789 일반 오프시즌 진짜 길구나 [3] ㅇㅇ(119.197) 04.15 192 0
302787 뉴스 뉴욕 제츠 신규 유니폼 공개 [9] Py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385 2
302786 뉴스 콜츠, DT 디포레스트 버크너 2년 46밀 연장 계약 [6] 로캉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196 0
302785 일반 수비수 중에 신체능력은 별로인데 뇌지컬로 잘한 선수 누구 있음? [9] Wirsindwi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389 0
302784 일반 올해 플옵 들어갈때 슈퍼볼까지 칩스가 다 언더독이였나요 [6] ㅇㅇ(118.235) 04.15 213 0
302782 일반 제이꽃은 X리시버로 봐야하나? [9] ㅇㅇ(211.36) 04.15 318 0
302781 일반 자말 아담스는 아직까지도 찌라시 하나 없네 악질버로우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114 0
302780 일반 아니 저지주문할때 주소에 통관번호 입력안했었네 미친 [5] ㅇㅇ(223.38) 04.15 214 1
302779 일반 oj심슨이 1973시즌에 2000야드 달성한건 [1] ㅇㅇ(211.235) 04.15 210 1
302778 일반 잭스는 게이브 왜 데려왔을까 [8] 을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282 0
302777 일반 미국에서 학교팀 감독이 뒷돈받는경우가 있는지?? [6] ㅇㅇ(58.76) 04.15 276 0
302775 일반 근데 주주 정도 똘끼 있는 애들이 몇명 있어야 느플판이 더 재밌는듯 [5] ㅇㅇ(222.236) 04.15 230 1
302774 일반 역시 제한카=K1 [3] 어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440 13
302773 일반 팔콘스 템퍼링 제제 맞긴 하냐?? [3] ㅇㅇ(221.149) 04.15 213 0
302772 일반 티 히긴스 벵갈스에 일단 잔류할 듯 [12] 야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388 2
302770 일반 트레이드를 요청한 브랜든 아이육 [12] HawksTow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5 694 1
302769 일반 주주 SNS에 지 꼬추사진 올림 [8] ㅇㅇ(222.118) 04.15 558 1
302768 일반 이 유니폼 어느팀껀지 아는 사람 [3] 뭘까(221.149) 04.15 370 0
302767 일반 이 셋이 드랲 동기였다는게 의외.. [1] 야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370 1
302766 일반 200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까지가 역대급으로 스타 qb가 많은 거? [4] ㅇㅇ(59.27) 04.14 258 0
302765 일반 마홈스급 선수도 oj심슨같은 논란 터지면 팀에서 레전드 취급 못 받으려나 [3] ㅇㅇ(211.235) 04.14 353 1
302763 일반 지인이 코첼라갔다가 켈시본썰 [1] Las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337 2
302762 일반 신시내티 10년안에 슈퍼볼 먹을만함? [5] 수학의정석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411 2
302761 일반 시대를 선도했던 팀들 [5] 블루스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384 4
302758 일반 전체 1픽을 행사한 팀들 since 2000 [3] 야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436 1
302757 일반 지금의 xp 룰 [1] ㅇㅇ(106.102) 04.14 143 1
302756 일반 드랲 2주도 안남았네 [3] LAC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325 0
302755 일반 메시와 마홈스 만남 [8] 로캉텡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435 11
302754 일반 라시 라이스 - 사고 나기 전 시속 192km로 차 밟고 다녔음 [5] ㅇㅇ(222.236) 04.14 411 3
302753 일반 Q: 다음 중 가장 강력한 QB-WR 조합은? [15] 야옹~?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4 602 2
302751 일반 풋볼공 샀다 간지나네ㅋㅋ [8] 엔엪1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13 518 8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