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ㅂㅇ] 흑금ㅅㅅㅂㅇ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18.10.13 16:41:25
조회 9485 추천 130 댓글 19
														


번역기가 번역한걸 번역함

임신드립 나와서 취향탈수잇어욤



「오늘은 콘돔 없이해도 괜찮을까」


멍하니 천장을 보고 있던 트윅이, 그 말에 잠에서 깬 것처럼 나를 보았다. 전희가 끝나고, 삽입 전에는 대체로 내가 콘돔을 하는 것을 지그시 기다리고 있지만, 여느 때와는 다른 흐름에 트윅의 커다란 눈이 멍하니 반짝인다.


「어, 어째서. 콘돔 없어?」


별다른 일이 없는 한 세이프 섹스를 고수하고 있는 나에게서 설마 그런 말이 나올 줄은 몰랐던 듯, 당황하며 물어온다. 섹스에 대해서는 트윅 쪽이 다소 유치하지만, 한 번 생으로 했을 때 배탈이 난 이후 학습한 듯, 생으로 하는 것을 내켜하지 않았다.


「아니, 있어」


「에? 있다면」


신묘한 얼굴로 긍정을 돌려주면, 트윅의 미간에 주름이 잡혔다. 수상하다는 듯한 얼굴로 침대 구석과 내 얼굴을 번갈아 본다. 상황을 이해 못한 트윅에게, 몰아세우듯이 나는 말했다.


「아기 만들자」


듣자마자, 트윅의 눈이 점점 커진다. 멍청하게 공기를 쥐어짜낸 입이, 긍정 이외의 단어를 내뱉으려 움직였다.


「뭐?」


얼빠진 목소리가 침대 위에 울렸다. 표정으로 볼 때 그 말은 달콤한 감정에서 나온 것은 결코 아니고, 오히려 황당함에 가까운 것이 있었다. 연기해라 크레이그, 너라면 할 수 있어. 마음속으로 반복하고, 나는 한 번 더 새기듯이 반복했다.


「아기 만들기다」


그것을 듣고, 트윅이 부모의 섹스를 본 듯한 얼굴로 나를 응시했다. 그리고 말하기 어려운 듯 말을 더듬거리며, 이쪽의 모습을 살펴왔다.


「…크레이그, 네 미래는, …훌륭할 거라고 생각해… 다만, 그 점에 관해서는…나와 헤어지면, 의 이야기지만. 왜냐면 그… 아이를 원한다면… 여자와 섹스하지 않으면」


자신을 가리키며 「나는…남자니까」 라고 조용히, 겸연쩍게 몸을 흔들었다.


불안한 표정으로, 뭐라 말할 수 없는 감정이 싹튼다. 이것만으로 이미 입가가 느슨해지지만, 머리를 가볍게 흔들며 얼굴 근육에 힘을 넣었다.


「남자니까, 뭐?」


뻔한걸 다시 되묻자, 트윅은 몇 번이나 입을 뻐끔대며 시선을 돌린다. 내가 갑자기 그런 말을 꺼낸 것에, 상당히 동요하고 있는 것이 생생히 전해져 온다.


「…애는 못 만들어, 너도 알고 있잖아… 헤어지고 싶으면 직설적으로 말해. 네가… 아이를 가지고 싶어 한다니 몰랐어…」


용두사미가 되어가는 트윅의 한심한 대사를, 나는 코웃음 쳤다. 그리고 세상의 상식을 한 토막도 틀리지 않은 듯한 말투로, 트윅에게 말을 걸었다.


「너, 오늘 아침 뉴스 보지 않았어?」


트윅이, 「에」 하고 목소리를 높였다. 보지 않은 것은 알고 있다. 늘 체크하고 있는 정치란 조차, 오늘은 못 봤을 것이다. 아직 자고 있던 이 녀석을 억지로 깨워 이른 아침부터 억지로 밖에 데리고 나가서, 휴대폰을 볼 틈도 없이 돌아다니게 만든 건 나니까.


「못 봤어… 오늘은 일찍 일어났으니까」


끄덕이면서 「그렇지」 라며 싱글벙글했다. 기구하게도 나도 읽지 않았다. 그러나 그런 것은 아무래도 좋았다. 지금부터 선보이는 것은 특기인 연극이다.


「남자에게 먹이면 임신할 수 있게 되는 약이 개발되었어. 그것도 벌써 손에 넣을 수 있지. 마시고 한 시간도 지나지 않아서 ㅈ궁이 생기는 거야.」


바보 같은 이야기를 술술 늘어놓는다. 막힘없이 단언하고 트윅을 보면, 얼굴의 근육이 분명하게 굳어지고 있다. 이런 걸 믿는 녀석은 바보 정도지만, 망할 마을에 살아 온 이 녀석은 즉석에서 부정할 수 없다.


트윅은, 겨우 입을 열고 떨리는 목소리를 냈다.


「거짓말이야. 그런 게 가능할 리 없어. 게다가, 그런, 어제도 그저께도 아무도 말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발표할 리가 없잖아, 라고 말하며, 트윅은 시트를 힘껏 잡는다. 뒤로 옮긴 맨발에 걸려서, 시트가 새로운 주름을 만들었다. 이 녀석의 믿음은 일종의 병이다. 아무리 말도 안 되는 일이라도, 믿어 버리면 그것 일색이 된다. 솔직히, 너는 임신할 수 있다, 라는 암시를 거는 것은 별로 힘든 작업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극비로 진행했었어. 전 세계의 게이에게 희소식이라고」


트윅의 시선이 빗나가고, 침대 밑에 널브러져 있던 자신의 옷과 속옷을 보고 멈췄다.


트윅이 뒤로 물러날 때마다, 무릎으로 반걸음 나아간다.

쿵, 소리가 나고, 트윅의 등이 헤드보드에 닿는다.


「그럴 리가 없어! 있다고 해도, 나는 그런 거 안 마셔! 자신의 일조차 벅찬데!」


다가서려던 내 어깨를 양손으로 밀어냈다. 힘은 어쨌든, 지금 시점에서 냉정함을 잃고 있다면, 이 녀석의 저항이 변변할 리는 없다.


「트윅, 뭐 들어봐」


아우성치고 시트를 차는 것을 일단 그만두라고, 조금 큰 소리를 낸다. 어깨에 걸린 왼손을 강하게 잡았다. 순간 입을 다문 트윅에게 미소지으며, 오른손의 악력을 강하게 하면서 말했다.


「한 시간 전에 마신 커피, 맛있었잖아」


그것을 들은 순간, 트윅의 얼굴이 새빨갛게 되어, 잡힌 왼손을 풀어내기 위해 발버둥 치며, 침대 밖으로 떨어지려 몸을 내밀었다. 허리를 잡고 그것을 저지한다.


「왜! 어째서!」


소리 지르며, 힘껏 박차는 트윅을 뒤에서 제압해, 침대 한가운데로 되돌린다. 트윅의 오른손은 침대 아래에 떨어져 있던 옷을 손에서 떨어뜨렸다.


「왜! 너 답지 않아! 조종당하고 있어! 이, 이상해, 지금의 너는 이상해!」


시끄럽다는 생각에 트윅의 머리를 침대에 꽉 누른다. 시트에 트윅의 목소리가 묻힌다. 아까 풀어준 구멍에 손가락을 넣었다. 안은 흐물흐물하지만, 입구는 공포 때문인지 저항 때문인지 아플 정도로 단단히 조여 온다.


「어째서? 그야 좋아하는 사이라면 아이 정도 만들고 싶어지잖아. 너도 그렇게 태어났어. 아빠랑 엄마와 같은 일을 할 뿐이야, 허니」


까슬까슬한 피부의 표면을 몇 번이나 어루만진다. 여전히 저항은 계속하고 있었지만, 서서히 그 기세도 쇠약해져 간다. 나는 트윅에게 보이지 않으니까, 감정에 맡겨 입꼬리를 올렸다.


「응, 으으응!! 훗, 응, …크, 윽!」


하반신을 움직이면 비틀어져 괴로운 부분에 닿는 듯, 차오르던 발이 점점 힘을 잃어간다. 양손을 뒤로 돌리고, 머리를 억누르는 나의 손을 떼라고, 화내고 있지만, 그런 자세로 힘을 넣을 수 있을 리가 없다.


나는 조금 망설이다가, 트윅의 머리를 억누르고 있던 손을 풀었다. 트윅의 머리가 내 손을 뿌리치고, 얼굴을 든다. 그러나, 트윅이 다음 행동을 하기 전에, 그 목을 잡고 다시 시트에 억눌렀다.

 

「넣을게, 산소결핍 되고 싶지 않으면 너무 날뛰지 마. 기절하고 내키는 대로 당하는 건 너니까」


손가락을 빼고, 페니스를 문지른다. 딱딱해진 그것을 입구에 붙이자, 트윅의 어깨가 떨렸다.

물론 콘돔은 하지 않는다.


트윅의 발은 바둥거리며, 시트의 바다를 헤엄쳤다.


「거짓말이지, 크레이그! 기다, 기다려…! 크레이…아, ……읏, 아, 아…!」


그대로 천천히 삽입한다.

오랜만에 느끼는 생의 감각에, 등골에 달콤한 전류가 흘렀다.


조금 힘들지만, 아직 안쪽까지 넣지 않았다. 나는 트윅의 허리와 목을 억누르면서, 더욱 앞으로 허리를 밀어붙였다. 만약 이 녀석한테 정말로 자ㄱ이 있다면 내 전부는 삼킬 수 없을지도, 하고 머리 한구석에서 생각했다. 엉덩이 구멍조차 이토록 좁은데 질이라면 더욱 비좁을 것이 틀림없다.


「아…윽…! 싫, 앗, 그만, …그만! 그만둬!」


음모에 구멍의 입구가 닿을 때까지, 밀어 넣는다.


변함없이, 한 손은 내 손을 떼어내려 하고 있지만, 다른 한 손은 삽입에 견디기 위해 시트를 긁고 있었다. 앞으로 도망치려고 하고 있는지 시트를 끌어당겨 열심히 움직이고 있지만, 내가 타고 있는 탓에 그다지 의미는 없다.


「아직…아직 싫어, 엇…! 그치만, 그치만, …겨, 결혼, 해야, …아!」


배를 움켜쥐고, 그대로 안쪽에 박는다. 트윅이 발을 동동 구르면 안쪽이 함께 넘실거려 더욱 기분이 좋았다.


「뭐, 아이 만들고 결혼하면 되니까, 그럴 예산 정도는 있잖아」



「하지만, 하지만, 우리, 는…! 우리는…!」


목이 고정된 채로 고개를 옆으로 가로저으며, 마침내 양손을 써서 시트를 휘젓는다. 이 자세로 표정은 보이지 않지만 울먹이는 걸 생각하면, 또 평소처럼 심각한 얼굴이 되어있는 걸까. 상상하고 웃으면서, 그 감정을 털어놓듯 안쪽을 찌른다.


「ㄷ, 돈! 잔뜩…, 있는…, 흑, 것도! 아, 아닌, …주제에!」


응-, 대답하면서, 허리에서 손을 잡아 당겨 접합부를 어루만졌다. 그리고 등골을 따라 손가락을 미끄러뜨렸다. 걱정이구나, 너는. 위기감이 있는 건 좋지만, 쓸데없이 떠들어도 지칠 뿐이야, 타일렀지만, 그 버릇은 아직 고쳐지지 않았다.


그러니까 이런 꼴을 당하는 거야.


「음… 아, 양육비인가. 뭐 벌어야지」


아무렇지 않게 반박하자, 트윅은 시트에 달라붙어 이마를 문질렀다.


「무리, 무리야, …읏, …아, 윽…아, 앗…!」


무리라니 무슨 뜻이야. 화난 듯이 쳐올렸지만, 트윅이 그에 따라 날카로운 소리를 지르자, 아무래도 좋아졌다. 현실적인 말을 해서 쇠약해지게 하려고 하고 있는지 모르지만, 구체적으로 생각하는 것이 효과가 반대로 온다. 지금 이 녀석의 머릿속에서, 임신하고 출산해 육아하는 자신을 상상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목이 울렸다.


「학교, 도…, 안 돼, …싫어, 그만, 그만두고 싶지 않아, 싫어!」


이 자세는 결장까지는 닿지 않는다.

어쩔 수 없으니까 조금 빼내, 전립선 근처를 스치듯이 움직였다.


비명을 지르고 움찔 경련하며, 안쪽이 정액을 빨아들이는 움직임을 했다.

저항해도 자극하면 그렇게 되어버리는, 불쌍한 녀석이다.


「별로. 그만두게 하지 않아, 여자에게 그런 녀석 그 밖에도 있고. 꼬맹이가 배 안에 있어도 계산은 할 수 있어」


커다란 배를 안고 학교에 가고 있는 트윅을 상상했다. 그 녀석들이 뭐라고 할지, 대충 짐작이 간다. 종기에 손대는 것처럼 취급한다면 대폭소지만, 분명 기회를 놓칠세라 괴롭혀 오겠지. 임산부 괴롭힘이라는 건가, 그거. 이 녀석, 나에게 의지해 주면 좋겠지만.


「그게 아니야! 그런, …윽, 윽, 망할 자식! 그만, 그만둬…!」


이 녀석이 하고 싶은 말은 이해하지만, 일단 지금은 이해한 것 같은 기색은 보이지 않는다. 표정이 보고 싶다. 아까부터 신음과 절규의 사이에 섞이는 오열이 일일이 뇌를 자극해서, 그때마다 웃고 만다.


트윅은 시트를 잡고, 기침을 했다. 너무 소리를 질렀는지, 너무 울었는지, 쿨럭쿨럭 목을 울린다. 천천히 움직여, 진정되기를 기다려주고 나서, 멈추는 타이밍에 다시 벽을 쓸어 올렸다.


「하지만, 이미 늦었을지도 모르겠네. 쿠퍼액으로도 임신하는 일이 있대」


접합부에 끈적거리는 쿠퍼액을 내려다보면서, 평탄한 어조로 말한다. 트윅은 「히익…!」 비명을 지르고, 땀에 젖은 머리카락을 바스락바스락 흔들며 울었다.


「히, 아니야, …안 해,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위세 좋게 외치지만, 그 목소리는 확실히 떨리고 있다. 「아니, 그건 진짜」 라고 말하면 더욱, 띄엄띄엄 허덕이면서 거짓말, 거짓말이야, 라고 반복했다.


슬슬 내고 싶지만, 이왕이면 마주보고 교배하고 싶다.

트윅의 목을 누른다.

신체를 트윅의 몸에 붙이고, 터무니없게 허리를 흔들었다.


「아, 윽, 아앗, 아! 윽, 아앙!!」


등을 휘며, 트윅은 몇 번 정도 달했다. 신음소리가 침대에 뒹굴며, 트윅을 메워간다. 손을 힘껏 앞으로 뻗지만, 물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탈진해서, 흐물흐물해진 트윅의 모습을 확인하고, 살그머니 목에서 손을 떼었다.


「자, 체위 바꿀게. 임신하기 쉬운 체위라는 게 있어서」


페니스를 한번 빼내고, 트윅의 양손을 꾸욱 당겨 위를 향하게 한다. 땀과 눈물과 타액으로 젖은 멍해진 얼굴을, 절망으로 일그러져 필사적으로 저항하려고 하는 눈을, 정면으로 딱 마주쳤다. 숨을 헐떡이며 양쪽 눈썹을 더 이상 없을 정도로 구기고, 이를 악물고 있다.


나는 웃지 않도록 표정을 유지하는 것에 전 신경을 쓰고 있었다. 사랑스러워, 라고 말하려 했지만, 역시 너무 부채질 하는 것 같다고 생각해서 그만뒀다. 아무리 나를 노려봐도, 몸은 말을 듣지 않는 것 같고, 결국 당할 뿐이다.


허벅지를 붙잡아 접고, 침대에서 약간 띄운다.


「교배프레스라고 하던데」 라고 말을 걸어, 트윅의 몸을 감싸고, 페니스를 구멍에 꽉 눌렀다.


「싫어싫어싫어, 아, 싫어, 그만!」


얼굴을 붉히며 콧물과 눈물로 젖고, 힘이 들어가지 않는 손으로 내 머리카락을 잡아당긴다.

아프다고, 불평하고, 상관하지 않고 페니스를 안쪽으로 향했다.


「으윽! 응, …히익, 아아, 아, 아아아…, 앗…!!」


이 자세라면 안쪽까지 닿는다. 아까부터 스치기만 했던 결장에 끝부분이 닿고 있다. 트윅은 결장에 특히 약하다. 머리카락을 잡고 있던 손은 그저 잡을 뿐이 되어, 합쳐진 엉덩이가 부들부들 경련한다.


빙글 눈이 흔들리고, 위를 향했다.


「윽, 으…, 응!!!」



성대하게 가고, 탈진한다. 당분간 경련하는 움직임을 즐기고, 페니스를 흔들었다. 기절 직전인 트윅의 얼굴을 짝짝 두드렸다. 결장에서 페니스를 빼내고, 트윅의 반응을 확인한다. 지금 의식을 잃으면 곤란하다. 사정할 때의 외침이 진짜인데.


이윽고, 트윅의 눈에 약간 제정신이 돌아왔다. 그렇다 해도 이제 저항할 힘은 남아있지 않고, 공포만이 눈에 남아있었다. 도망치지도 못하고, 위에서부터 억눌려, 낳고 싶지 않은 씨앗을 억지로 몸 안에 심어진다. 그 공포에 질려있다. 뺨이 느슨해져서, 눈앞의 이 녀석이 사랑스러워 어쩔 수 없다. 금방 속아서, 과잉으로 반응해버리는 트윅.


내가 돌봐주지 않으면, 너는 구제불능이 되겠지.


결장을 아슬아슬하게 피해, 안쪽을 끈질기게 문지른다. 울음소리와 신음소리가 섞여, 또 트윅의 얼굴이 붉어지기 시작했다. 비교적 완만하게 피스톤을 반복한다.


「내 아이는 불만이야?」


트윅의 이마에 들러붙은 앞머리를 한 손으로 쓸어넘겨, 이마를 비비고 맞췄다. 눈이 마주친다. 깔려있는 공포 속에, 정이 섞인 것을 나는 놓치지 않았다. 트윅은 입술을 떨면서, 그래도 시선을 떼지 않고 울었다.


「아앗, 아, 아니… 아…, 무서워, 무서, 으윽, …무서워, 크레이그!」


이미 젖어 있던 눈에서 다시 굵은 액체가 구슬이 되어 넘쳐, 이윽고 뺨을 타고 흐른다. 빛나는 물방울이 차례차례로 흘러 떨어져 갔다.


「아기, 머리 크니까, 그, 그러니까, 엉덩이, 부서져버려, 주, 죽을 거야, 으…으흑,」


그것을 듣고, 무심코 소리를 지르며 웃기 시작했다.

순간적으로 얼굴을 돌리고 입을 누른다.

그러지 않으면 좀 더 웃을 것 같았다.


뭐야, 이 녀석, 거기까지 낳는 걸 상상한 건가.


오열하고 있는 트윅을 보고, 점점 더 웃음이 치민다. 아직 간들거리는 것을 감추지 못하고, 어깨를 흔들면서, 떨고 있는 트윅에게 상냥하게 말했다.


「그런가, 그건 무섭네. 그럼 손이라도 잡을까? 키스도 해줄게」


한 손으로 트윅의 손을 얽매어서, 깍지를 낀다. 꾸물꾸물 트윅의 섬세한 손가락을 주무르고, 깊게 잡으면, 트윅도 맞잡아주었다.


그것에 기분이 좋아져, 트윅에게 키스를 한다.

처음은 가볍게 맞추기만 한다. 그러고 조용히 있다가 혀를 내밀고 입안을 휘저었다.


「응, 으응, …읍, 으응!」


녹아내린 트윅의 눈가에, 가느다란 눈물의 흔적이 몇 개나 있었다. 소리를 내며 입술을 떼어 놓는다. 이제 나올 것 같았다. 이대로 키스하면서 쏟아주어도 괜찮지만, 그것보다도 지금은 비명이 궁금하다.


이제 다른 한손도 트윅의 손을 휘감고 맞잡는다.


「임신하면 좋겠네, 트윅…응, 슬슬, 쌀게…」


고하고 점점 허리를 흔든다.

결장에도 몇 번인가 스친다.

이게 임신하기 쉬운 체위라는 건 허언이 아닌 것 같다.


「싫어…, 싫어, 윽, 정말로, 흐, 정말로, 나는…!」


마지막 저항으로, 양 다리를 바둥거리지만, 위로부터 억눌린 상태에서는 자유롭게 저항도 못하고, 가엾게도 허공을 가른다. 연결된 양손은, 의외로 단단하게 쥔 것만으로, 뿌리치지 않았다. 귀여워, 무심코 중얼거려버린 기분이 들지만, 자각도 없었고, 말했다 해도 아무래도 좋다고 생각했다.

 

「하아, 트윅…」


머리가 잠시 새하얗게 되고, 마음껏 안쪽으로 페니스의 끝부분을 밀어 올린다. 거의 무의식적으로 가장 깊숙이 비집고 들어갔다. 트윅의 양손을 억누르고, 눈앞의 암컷에게 자신의 아이를 임신시키는 것만으로 머리가 가득 찬다.


「싫어싫어!!! 윽, 으윽, 앗…!!!!」


오늘 최고의 절규가 울려 퍼지고, 깨달으면 트윅의 태내에 정액을 내뿜고 있었다. 오싹오싹 등이 저리고, 눈앞이 흐려진다. 싫다고 도리질 하는 주제에, 안쪽은 정액을 짜내려고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다.


「…아, 기분 좋아… 하하, 엄청 나오네」


좀처럼 끝나지 않는 사정에, 진짜라면 완전히 임신했겠네, 라고 생각했다. 트윅의 목덜미에 이마를 누른다. 어깨로 숨을 쉬면서 입을 열고, 트윅의 부드러운 피부를 깨물었다. 평소는 아프다고 불평하는데, 오늘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핫… 하아…, 아, …아」


두 명분의 거친 호흡이 잠시 그 자리를 지배하고 있었다. 약이라도 한 것 같은 최고의 기분으로, 부유감이 이어지는 와중 올라간 뺨만이 자각이 있었다. 쥔 손의 손가락으로 트윅의 손등을 쓰다듬으며, 한껏 달콤한 목소리를 귓가에 중얼거렸다.


「트윅, 오랜만의 질내사정 기분 좋았어」


트윅의 얼굴을 들여다본다. 끈적끈적해진 얼굴을 돌리고, 가끔 흠칫거렸다. 움직이지도 못하고, 침대에 가라앉아 있다. 몇 번째인가의 웃음을 터뜨리고, 트윅을 내려다보았다. 그리고서, 태평하게 「전부 거짓말이니까」 라고 말을 걸었지만 트윅에게서 대답은 없었다.

추천 비추천

130

고정닉 61

9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53 설문 연인과 헤어지고 뒤끝 작렬할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4/22 - -
2854 AD [원신] 신규 5성 아를레키노 등장 운영자 24/04/26 - -
2531935 일반 좆옌들 노잼됐으면 꾸역꾸역 살지말고 살자로 피날레쇼 보여달라고 일갤러(118.235) 16:20 6 0
2531934 일반 진지하게 나는 연봉 52억 받으면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6:17 11 1
2531933 일반 폴카는 오히려 팡머 소시오패스 컨셉이었어야했음?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3 11 0
2531932 일반 캐디오지고 커여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41 12 0
2531931 일반 늒진스 온냐들 볼 때마다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5:25 20 0
2531930 일반 카이지 패왕 if ㅌㅊ로 그려놓은거 보면 어이없긔 ㅇㅇ(118.235) 14:54 14 0
2531929 일반 고어겜 콜캎 메뉴 생각보다 평범하게 나왔농 ㅇㅇ(118.235) 14:24 25 1
2531928 일반 이게임해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12 15 0
2531927 일반 일녀보단 한국여자지 당연히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4 15 0
2531926 일반 징그러운 가슴큰닭장아줌마보다 내가 더 맛있어보이지 언니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4:02 19 0
2531925 일반 외눈박이 머노.. [4] ㅇㅇ(118.235) 13:55 32 1
2531924 일반 아존 신상 커엽노 ㅇㅇ(118.235) 13:54 17 0
2531923 일반 시험 끝나자마자 기말 진도 나가는 거 너무 시발이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9:33 14 1
2531922 일반 참치먹고싶긔 ㅇㅇ(39.125) 03:31 20 1
2531921 일반 저녁으로 먹고싶었던거ㄱ ㅇㅇ(39.125) 03:27 22 1
2531920 일반 금도니들 좋은 꿍꼬얌 ㅇㅇ(106.101) 01:25 21 0
2531919 일반 오시가 오늘 이유는? 거렸는데 [1] ㅇㅇ(223.38) 00:54 35 2
2531918 ㅂㅇ 언니는 변태..이런어린애한테 이런걸 시키고 이런걸 먹이게하고..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47 82 2
2531917 일반 자캐딸 치고 싶은데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0:36 20 0
2531915 일반 요즘 카이지 꼴려졌긔 [2] ㅇㅇ(118.235) 00:12 38 2
2531914 일반 이런 타입 여자가 로리따먹는건 어떰 [2] ㅇㅇ(118.235) 04.25 37 3
2531913 일반 꼴림 ㅇㅇ(118.235) 04.25 68 0
2531912 일반 기자회견으로 이번주치 도파민 다 채움 일갤러(118.235) 04.25 23 0
2531911 일반 금갤러집에 와버린소녀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87 2
2531910 일반 폴카는 캐디자체는 jp보단 en같은데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71 0
2531909 일반 en픽은 이정돈데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32 1
2531908 일반 솔직고백: 나 사실 자궁문신스티커 실제로있음 [7]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100 2
2531907 일반 방송 재밌고 꼴리는 영어권 또튜버온냐 없나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38 0
2531906 ㅂㅇ 10초뒤에 어떤상황이 펼쳐질것같음?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81 0
2531904 ㅂㅇ 나 온니들이랑 정모하게됬는데 이렇게 입고오면 어떻게할거야?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121 3
2531903 일반 포메마린 ㅇㄸ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35 1
2531902 일반 후장먹어버릴거야 이년아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23 0
2531901 일반 오늘 여자한테 스타일좋다고 인별따였긔 [2] ㅇㅇ(211.234) 04.25 47 0
2531899 일반 약국에서 파는 수면제 먹어봤는데 존나 안맞노 ㅇㅇ(118.235) 04.25 26 0
2531898 일반 울앰앱은 종교 극혐해서 다행이긔 [4] ㅇㅇ(211.234) 04.25 42 2
2531897 일반 Ntr글 야짤도아닌데왜썰린거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5 38 1
2531895 일반 고어백합겜 제작사 백합이나 더 내줬음 좋겠다 ㅇㅇ(118.235) 04.25 31 0
2531894 일반 폴카 이런 ㅌㅊ가 젤꼴림 [1] ㅇㅇ(118.235) 04.25 56 0
2531893 일반 폴카는 원본이 젤 나은거같긔 [1] ㅇㅇ(118.235) 04.25 34 0
2531892 일반 금도니들 좋은 꿍꼬얌 ㅇㅇ(106.101) 04.25 16 0
2531891 일반 오늘헬스안갓어 ㅇㅇ(39.125) 04.24 17 0
2531890 일반 콘치즈랑 불닭두봉지 끓여서 월남쌈에 허버허버 싸먹고 싶노 일갤러(118.235) 04.24 22 0
2531889 일반 헤헤 내가 안아줄게 언니들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40 0
2531888 일반 애새끼들한테 세금주기 싫어 일갤러(118.235) 04.24 40 5
2531887 일반 요즘 투디에 관심이 없어졌어 일갤러(118.235) 04.24 31 0
2531886 일반 자식이 있는사람 둘중 하나는 급사하고 나머지는 병둘어서 오래살게해주세요 일갤러(118.235) 04.24 25 0
2531885 일반 앰앱들 자식잘되서 덕보는 로망있는거 징그러워 일갤러(118.235) 04.24 26 4
2531884 일반 이 여우는 장난감이야?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136 1
2531883 일반 인생은 너무 불공평한 거 같다. [1] ㅇㅇ(223.33) 04.24 31 1
2531882 일반 금발핫걸 여캐 ㅊㅊ좀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04.24 138 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