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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인의 폭력성 차별 생각의 뿌리 (근친상간 민족?)모바일에서 작성

ㅇㅇ(125.134) 2015.12.26 22:2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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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선인의 폭력성 차별 생각의 뿌리 (근친상간 민족?)


■ 이씨 조선 시대의 신분 제도

이 시대 (1392 년 - 1910 년 (다만, 1897 년부터는 \'대한 제국\'이었다 실체는 이씨 조선 시대))의 신분 제도도 고려 시대의 것을 계승했다. 신분은 크게 \'양민\'과 \'천민\'으로 나뉜다.

"양민"는 자유민이며, 납세 나라 역의 의무 더욱 \'양반 (文班, 武班) ","중간 인 (하급 관리 기술 책임자 등)\', \'상민 (농민 , 상인, 장인) \'에 분할되었다.
"천민"는 "노예 - 노비 \'과\'백정 (뻬쿠쵼) (동물의 도살에 종사하는 사람)", "재인 (광대라고도 함) (연예인)」, 「官妓 (관청에 소속 酌婦)" "牽令 (큔엔) (소 · 말을 끄는 사람)", "포수 (사냥꾼) \',\'물 척 (스쵸쿠) (수렵민) \',\'역 졸업 (역 하인)」, 「무녀」 "스님"등 다양했다.

"노비"는 "공공 노비 - 국가에 속한 것"이라고 "나는 노비 - 개인에 소유하고있는 것"으로 나누어 져 있었다.
또한 노비은 "공공 노비," "나는 노비 \'도"입 역 노비\'와 \'納貢 노비」가 있었다.
"입 역 노비 \'은 국가의 노역이나 주인의 허드렛 일에 종사해야하지만,
"納貢 노비 \'은 국가 나 주인으로부터 독립 생계를 영위하면서 일정한 몸 공헌을 할 의무가 있었다.

노비 \'는 매매, 증여, 상속의 대상이되었다. 즉 재물로 취급되고 있었다.
부모의 한쪽이 노비이면 자식도 노비가되었다. \'양반\'이 죄를 범 \'노비\'이되거나 \'노비\'가 軍功 등에서 \'중간 인\', \'상놈\'이 수도 있었지만, 극히 드문 신분 간의 이동은 없었다 .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조선 정벌 (임진왜란 (1592 년 - 조선에서는 임진왜란 (임진왜란) · 정유재란 (1596 년 - 조선에서는 정유재란 (정 유우 최란))의 경우 서울 왕궁 (경복궁)가 방화 화염했지만, 이것은 일본군의 것이 아니라 (조선에서는 일본군이 방화했다고 날조하고) 노비가 전화 번호부를 멸실시키기 위해 실시한 것으로 있다. 일본의 명예를 위해 당시의 문서에서 인용한다.
"성중를 관망하면 화재 발생으로 연기 불꽃 하늘에 넘치는.
蓋し 런민 먼저 어떻게 隷院 형 카오를 피우는. 그 공사 노비의 文籍있는 곳을 습득해도되고 ....... "
(조선사 넷째 편 아홉째 권 宣王 25 년 4 월 30 일).

노비 제도는 1894 년 갑오 개혁으로 폐지 될 때까지 계속되었다. 그러나 좀처럼 그 편견은 맞지 않으며 지금도 "五姓"라고 천민의 자손된다 "성"이 있고 결혼 · 취업 등의 문제가 보인다.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배

"반도의 양반은 마치 지배자하거나 폭군처럼 행동합니다. 양반은 돈이 부족하면 사자를 보내 상인과 농민을 잡아시킨다. 그 사람이 예술적으로 돈을 내면 풀려 있으나, 내지 않는 경우는 양반의 집에 끌려 투옥 음식도 주어지지 않고 양반이 요구하는 금액을 지불까지 채찍 찍는다. 량 반의 가장 정직한 자들도 어느 정도 자발적 차입의 형태로 자신의 절도 행위를 위장하지만, 거기에 속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왜냐하면 양반들이 차용 한 것을 상환 한 운동이 전례,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농민으로부터 논밭이나 집을 살 때는 대부분의 경우 지불없이 끝내 버린다. 게다가이 강도 행각을 저지하는 守令은 한 명도 없다. "마리 니콜 안톤 다부리ィ 감독"한국 사정 "

이씨 한국의 잔혹한 사형이나 고문에 대해 "이런 상황이 아직도이 지구 한구석에 남아있는 것은 인간 존재 자체에 대한 도전이다.
특히 우리 기독교가 더 부끄러워해야 이교도의 일본인이 반도를 손에하면 가장 먼저 이러한 고문을 폐지 할 것이라는 것 "
스웨덴 인 아손 · 구레부스토 "비극의 한국"

"한국은 오래전부터 중국의 속국이었다. 나라를 통치하는 왕은 있었지만, 그들은 중국 조정에 조공하고
외교 정책은 중국에 자문을 구했습니다. "미국의 거울 · 일본 헬렌 미아 즈

1871 년부터 1872 년에 걸쳐 놀라운 기아가 한반도를 강타 국토는 황폐했다. 지나친 가혹함에 서해안 사람들 중에는 딸을 중국인의 밀항업자에게 1 인당 쌀 1 되에 판매도 있었다. 북방의 국경 숲을 넘어 요동 반도에 도착한 몇몇 한국인은 끔찍한 나라 모양을 그림으로 그려 선교사들에게 보여주고 "어느 길에 시체가있다"고 호소했다. 그러나 그런 때에도
반도 국왕은 중국과 일본의 식량 매입을 허용보다 오히려 국민의 절반이 죽어가는 것을 방치 길을 선택했다. "
프랑스 인 선교사 샤를르 · 다레 (한국 사정 헤 본사 동양 문고)

노예의 취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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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예

노비 물건처럼 매매 · 약탈 · 상속 · 증여 · 담보의 대상이되었다. 그들은 단지 주인을 위해 존재하는 주인의 재산이기 때문에 주인이 때려도 지어도 팔아해도 끝은 목을 격추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었다. 그야말로 갓난 아이의 손을 비틀어 같이 아주 간단하게 주인은 비 여자들을 성 도구로 한 것이었다. 영부인들의 질투를 샀다 비 여자는 打ち据え되거나 심한 경우는 살해되기도했다. 외관 만은 인간이지만 주인의 사실상의 가축과 다르지 않았다 비 여자들은 매각 · 린치는 물론, 죽임도 살인하지 않았다고 한말, 水溝와 강에 종종 흘러 않은 채 물건에 붙어 년경의 딸들의 유기 시체가 있었다고한다. 현지에 돌이나 나무 토막을 연결되어있는 것은 물론 주인의 장난감이 된 끝에 안주인에게 살해당한 불행한 운명의 주인공이었다.

■ 시도 배 (일제가 금지 된 조선 시대의 풍습)

아버지가 자신의 딸이 임신 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성행위를하고 임신시키는 행위.

옛 조선에서는 아버지의 권리가 절대적이라고합니다. 여자는 아내도 딸도 노예 취급 였다고합니다.
시집 보내는 딸이 확실히 임신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부모 형제 강간하고 임신 한 상태에서 시집 보내는. 태어나는 아이들은 노예 신분. 성인까지 생존 확률도 적다

태어나지 않으면 좋았다고 고통의 일생을 보내 게된다.

"여자는 아이를 낳는 도구에 지나지 않는다"조선에서는 "도구 (여)가 불량품 (불임증 등)이어서는 안된다. 그러므로"지금 이대로 임신 할 수있는 몸입니다. "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종 남자 \'라는 남자에게 딸을 짓게 임신 한 상태에서 출가시키는" 이를 \'시도 배 "라고 말합니다.

태어나는 아이는 당연히 남편의 혈통을하지 않기 때문에 아내와 같은 노예적 신분 밖에없고,
결혼은 커녕 성인이 될 때까지 성장하는 사람도 드물었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의 딸을 친척 가까운 남자 (오빠 나 삼촌) 임신시켜 임신 할 여자 입증시켜
시집 유교 사상이 폭주 한 나쁜 습관이라고합니다. 자신의 딸을 친척 가까운 남자 (오빠 나 삼촌) 임신시켜 임신 할 여자 입증시켜 시집 유교 사상이 폭주 한 습관이라고합니다.

wikipedia 지운

미국 인류 학자 Cavalii-Sforza의 유전자 구배 데이터에 의하면, 조선인은 세계에서도 유례없는만큼 균일 한 DNA 염기 서열의 소유자이며, 이것은 과거에 큰 Genetic Drift (약간 인간이 근친상간을 거듭て 지금의 인구 동태를 형성)하거나 근친상간을 일상적으로 반복 문화의 소유자 였음을 나타냅니다.

(자료 : The Great Human Diasporas : The History of Diversity and Evolution 1995 .. Luigi Luca Cavalii-Sforza and Francesco Cavalli-Sforza. Addison Wesley Publ. ISBN 0-201-44231-0)

한국에서는 옛날부터 젊고 예쁜 여자들은 중국에 헌상되어 있었기 때문에 여성이 부족해 근친상간이 반복되어왔다. 유전자 수준에서 봐도 \'아버지와 딸\' \'어머니와 아들\'이 맺어 않으면 할 수없는 유전자가 다수 발견되고있다.

타인을 폄하 아프게 학대하는 조선족은 세계에서도 그다지 예가 없습니다.

그 전통이 폭력성 강간 강도 등 현재도 조선인에 계승되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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