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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카드게임 만드는거 도움앱에서 작성
ㅇㅇ(219.250) 2024.05.03 16:1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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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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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64 | 설문 | 비난 여론에도 뻔뻔하게 잘 살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4/06/03 | - | -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1863 | 15 |
116 | 공지 | 내가 본 것중 젤 도움된 튜토리얼 [11] | ㅇㅇ(121.161) | 20.09.15 | 7685 | 21 |
4419 | 일반 | region editor 눈빠질거같네 | boost | 16:39 | 11 | 0 |
4418 | 질문 | 뉴비 도와주실분 [3] | 뇌가작은사람 | 14:27 | 47 | 0 |
4417 | 일반 | 3d는 툰쉐이딩 말고는 뭔가 싸보이네 [3] | 00(121.169) | 12:47 | 65 | 0 |
4415 | 일반 | class_name으로 선언한 클래스 질문좀 [5] | ㅇㅇ (180.71) | 11:50 | 81 | 0 |
4414 | 일반 | 애니메이션 키 넣는거 넘 노가다야 [2] | ㅇㅇ(211.192) | 10:03 | 40 | 0 |
4413 | 일반 | 고도4.3에서 새로생기는게 많나보네 [6] | ㅇㅇ (180.71) | 07:47 | 83 | 0 |
4411 | 창작, | [4.x]Gamma Correction에 대해 [8] | 정짜르 | 06.07 | 160 | 8 |
4410 | 질문 | 고도 강의 추천좀 [2] | Newtype | 06.07 | 92 | 0 |
4409 | 일반 | 강의로 배울때 노드배치하는거 쉬운게 [1] | 새벽요정 | 06.07 | 69 | 0 |
4408 | 일반 | 고도 반응형 웹 문서 배포함. [4] | ㅇㅇ(210.101) | 06.07 | 127 | 3 |
4407 | 일반 | AnimationPlayer에서 애내메이션 이전동작이 남아있는 문제좀 [3] | 고도초뉴비(221.141) | 06.07 | 60 | 0 |
4406 | 질문 | 재실행 후 색이 어두워지는 현상 [5] | ㅇㅇ(124.28) | 06.07 | 105 | 0 |
4405 | 일반 | 공지에 자캐박아놔서 거부감들었는데 [1] | ㅇㅇ(118.235) | 06.07 | 86 | 0 |
4404 | 일반 | 애드몹 달고 apk로 보내본사람 있어? [10] | ㅇㅇ(210.103) | 06.06 | 142 | 0 |
4403 | 일반 | visual shader에서 triplanar 어떻게써??? [3] | ㅇㅇ(210.103) | 06.06 | 76 | 0 |
4402 | 일반 | RE: AnimationPlayer에서 키 입력질문 답답!! [1] | boost | 06.06 | 46 | 1 |
4401 | 일반 | AnimationPlayer에서 키 입력질문 답답!! | godok(211.110) | 06.06 | 35 | 0 |
4400 | 일반 | 프리뷰씬 만드는중 [5] | boost | 06.06 | 67 | 0 |
4399 | 질문 | rts맵에 나오는 건물 격자기준 어떻게 만드십니까? [2] | 바라랑-잡초미 | 06.06 | 103 | 0 |
4398 | 질문 | 4k 모니터에서 theme preview가 너무 작게 나옴 [2] | boost | 06.06 | 58 | 0 |
4397 | 일반 | 얘 enum 비트플래그 익스포트 하게해다오... [1] | ㅇㅇ | 06.06 | 65 | 0 |
4396 | 질문 | Engine.time_scale 조정하면 물리 함수 호출이 이상해짐 [9] | longZam | 06.06 | 100 | 0 |
4395 | 일반 | 고도엔진에 대한 지지를 철회한다 [8] | longZam | 06.06 | 176 | 0 |
4394 | 일반 | 혹시 오픈 프로젝트 볼만한거 없을까 [6] | ㅇㅇ(211.192) | 06.06 | 107 | 0 |
4393 | 일반 | get_root() 의 루트는 어떤루트임? [2] | ㅇㅇ (180.71) | 06.05 | 81 | 0 |
4392 | 일반 | 논픽셀 2d 게임 만드려면 해상도는 4K로 깔고 시작하면 되겠지? [3] | ㅇㅇ(211.192) | 06.05 | 69 | 0 |
4391 | 일반 | get_overlapping_areas() 빨라서 안되는 예제 [4] | ㅇㅇ(39.123) | 06.05 | 96 | 0 |
4390 | 일반 | 막상 아이템 사용<<<어떻게 만들어야할지 고민되네 [4] | ㅇㅇ | 06.05 | 86 | 0 |
4389 | 자료 | 리빙포인트) gdscript에서도 세미콜론을 쓸 수 이따 [4] | 흉황 | 06.05 | 83 | 0 |
4388 | 일반 | get_overlapping_areas() 이거 오류가 너무 많은데.. [4] | ㅇㅇ(39.123) | 06.05 | 78 | 0 |
4387 | 일반 | --- [4] | 김메가 | 06.05 | 176 | 7 |
4385 | 일반 | 갤질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 [9] | ㅇㅇ(211.234) | 06.05 | 193 | 3 |
4384 | 일반 | 파티클2d 쓸때 걍 GPU만 쓰는데 질문있어요 [3] | 새벽요정 | 06.05 | 81 | 0 |
4383 | 일반 | 고도 씨샾 많이 개선됨? [5] | ㅇㅇ (180.71) | 06.05 | 155 | 0 |
4381 | 일반 | GDScript is fine [2] | ㅇㅇ | 06.05 | 237 | 10 |
4380 | 일반 | 완장한테하는말인데 [7] | ㅇㅇ(1.216) | 06.05 | 171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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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78 | 일반 | 근데 gds보다는 c#이 훨씬 더 좋은 거 팩트아님? [10] | ㅇㅇ | 06.05 | 246 | 2 |
4377 | 일반 | 엔진 공홈 개발자 노트에 자캐 넣는거 뭐임 [3] | ㅇㅇ(118.42) | 06.05 | 123 | 0 |
4376 | 일반 | 대피소는 고도엔진 채널... [3] | ㅇㅇ(210.101) | 06.05 | 150 | 1 |
4375 | 일반 | 와 고갤에서 싸우는거 처음봐 [5] | ㅇㅇ(218.157) | 06.05 | 179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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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72 | 일반 | 고도 아이콘 좀 귀여운거 같음 [3] | 고도초보자(222.236) | 06.05 | 75 | 0 |
4371 | 질문 | Godot4 characterBody2d 단방향 플랫폼 스냅 문제 질문점 [4] | longZam | 06.04 | 102 | 0 |
4370 | 일반 | ???: 수준이 낮아서야 원 ㅋㅋ 겸손할 줄 아세요 [40] | ㅇㅇ(118.235) | 06.04 | 485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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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368 | 질문 | 뉴비 질문 [6] | 로제타 | 06.04 | 107 | 0 |
4367 | 일반 | 고도의 딸각빌드가 그립구나... [20] | 정짜르 | 06.04 | 247 | 0 |
4366 | 질문 | 같은 이미지가 여러개 겹치는건 어떤원리야? [7] | ㅇㅇ (180.71) | 06.04 | 140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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