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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렌더러 forward 일때 vsync 가 제대로 동작안하는 이슈가 있네

papyrus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4.04.22 19:11:22
조회 89 추천 0 댓글 5
														


https://github.com/godotengine/godot/issues/84137


https://github.com/godotengine/godot/issues/84137

 



 


렌더러 - forward 하고 vsync 가 디폴트 설정값인데


아무런 얘기가 없는거 보면 다른 분들은 재현이 안되나 보네.


원래 gl-compatibility 로 설정하고 공부하고 있었는데


강좌 프로젝트 열어서 실행해본후 새롭게 프로젝트 만든게 그만 디폴트 설정이 forward로


바뀌어서 변경된듯.


설정만 gl-compatibility 바꾸니 문제 해결.


물론 _physics_process 에서 움직이기때문에 지터링 문제는 있겠지만


간단한 류 만드는게 목표라 딱히 문제될거 같지도 않고 내가 움직여보기에도


괜찮아 보임.




한줄 요약.


렌더러 - gl-compatibility 로 변경하니 문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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