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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유니티 해야하나요 고도 해야하나요
ㅇㅇ(1.249) 2024.03.24 23:5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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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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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58 | 설문 | SNS로 싸우면 절대 안 질 것 같은 고집 있는 스타는? | 운영자 | 24/05/06 | - | -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1787 | 15 |
116 | 공지 | 내가 본 것중 젤 도움된 튜토리얼 [11] | ㅇㅇ(121.161) | 20.09.15 | 7239 | 21 |
4167 | 질문 | 머티리얼 질문 [3] | 고도초보(39.117) | 12:49 | 46 | 0 |
4166 | 일반 | GDScript에서 가비지콜랙션을 사용안하네요 [1] | 인디게임지망생 | 11:57 | 52 | 0 |
4165 | 일반 | GDScript에 링크드 리스트 없는게 은근히 거슬리네요 [10] | 인디게임지망생 | 05.10 | 99 | 0 |
4164 | 일반 | 스크린 공간 반사(SSR) 이거 왜 적용안돼?? [9] | ㅇㅇ(210.103) | 05.10 | 84 | 0 |
4163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11) [1] | ㅇㅇ | 05.10 | 36 | 3 |
4162 | 일반 | 브래키 튜토리얼을 멀티플레이로 만드는 튜토리얼 | ㅇㅇ | 05.10 | 41 | 2 |
4161 | 일반 | [팁] 5분만에 CMake GDExtension 빌드 환경 만들기 [3] | 흉황 | 05.10 | 153 | 6 |
4160 | 일반 | 혹시 도메인 등록해 본 사람 있음? [5] | ㅇㅇ | 05.10 | 83 | 0 |
4159 | 일반 | 마우스모션 이벤트 하나 만들었다가 깜놀 [1] | ㅇㅇ | 05.09 | 90 | 0 |
4158 | 일반 | 와 고도 엔진 요즘 핫하다고 해서 [4] | 인디게임개발왕초보(175.113) | 05.09 | 133 | 0 |
4157 | 일반 | 어제 mouse_exited 발생안해서 당황했었음 [8] | ㅇㅇ | 05.09 | 94 | 0 |
4156 | 일반 | dll이나 so 라이브러리 고도 c#에서 사용 가능? | ㅇㅇ(223.62) | 05.09 | 50 | 0 |
4155 | 일반 | 자스가 존나 좆같은 언어네 [6] | ㅇㅇ | 05.09 | 139 | 0 |
4154 | 질문 | 3d 그리드맵에 대한 질문! [13] | ㅇㅇ | 05.09 | 101 | 0 |
4153 | 일반 | 메시 쓰는거 나만 불편함? [5] | ㅇㅇ(118.235) | 05.09 | 91 | 0 |
4152 | 일반 | 고도로 c++질 하려다가 걍 gd스크립트쓰기로함. [1] | 고도초보자(222.236) | 05.09 | 100 | 1 |
4151 | 일반 | 동적 스크립트 언어는 과연 초보자용인가? [4] | ㅇㅇ | 05.08 | 150 | 0 |
4150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10) [2] | ㅇㅇ | 05.08 | 57 | 1 |
4149 | 창작, | 웹 상호작용 연습) 라이트 껐다켜기 구현. | ㅇㅇ(210.101) | 05.08 | 65 | 0 |
4148 | 자료 | 아래 UI질문 답변 [2] | 김메가 | 05.08 | 114 | 0 |
4147 | 일반 | 갤이 살아숨쉰다 [1] | ㅇㅇ(118.46) | 05.08 | 94 | 0 |
4146 | 질문 | UI관련 질문좀 [42] | ㅇㅇ | 05.08 | 141 | 0 |
4145 | 일반 | 웹상에서 실행되는 게임은 어디에 저장해서 돌아가는 거임? [8] | ㅇㅇ | 05.08 | 95 | 0 |
4144 | 일반 | mvvm으로 만들어 보려 했는데 바인딩 레이어 불필요한듯.. | ㅇㅇ | 05.08 | 69 | 0 |
4143 | 일반 | 4.3 dev6가 베타 이전 마지막 스냅샷이엇네 [1] | 김메가 | 05.08 | 82 | 0 |
4142 | 창작, | 뉴비의 텍겜 제작일지 4 [2] | 비베타 | 05.08 | 84 | 1 |
4141 | 일반 | 보니까 프로젝트마다 c++로 하려면 깃따로 받고 [8] | 고도초보자(222.236) | 05.08 | 90 | 0 |
4140 | 일반 | 대충 고도엔진 JavaScriptBridge 사용 방법 [1] | ㅇㅇ | 05.07 | 78 | 2 |
4139 | 일반 | c++쓰고 싶은데 안되는데 어케해야합니까? [6] | 고도초보자(222.236) | 05.07 | 107 | 0 |
4138 | 자료 | 고린이를 위한 코루틴과 코루틴 중지에 대한 이해 | papyrus | 05.07 | 105 | 1 |
4137 | 일반 | 플긴 언어분류 있었으면 좋겠네. [2] | ㅇㅇ | 05.07 | 68 | 0 |
4136 | 질문 | 뉴비 튜토보다가 막혀버림 [15] | ㅇㅇ(59.29) | 05.07 | 183 | 0 |
4135 | 일반 | 아아 고도의 세계에 코루틴이 가득해 [1] | 정짜르 | 05.07 | 121 | 1 |
4134 | 일반 |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데 [12] | ㅇㅇ | 05.07 | 139 | 0 |
4133 | 자료 | 앞으로 취소 필요한 코루틴은 이렇게 써야겟다 [55] | 김메가 | 05.07 | 295 | 0 |
4132 | 일반 | 툴이랑 플러그인으로 외부 리소스 관리 해봤는데 괜찮다 [1] | ㅇㅇ | 05.07 | 74 | 0 |
4131 | 일반 | 백엔드 필요한 김에 자바나 다시 공부할까 [4] | ㅇㅇ | 05.07 | 59 | 0 |
4130 | 일반 | 툴과 플러그인 [10] | ㅇㅇ(223.39) | 05.07 | 115 | 0 |
4129 | 일반 | 와 C# 커스텀 시그널 신택스 진짜 기괴하네 [35] | ㅇㅇ(175.209) | 05.07 | 248 | 0 |
4128 | 일반 | 코루틴 스톱이 되는 고도3를 사용안하는 이유 [7] | papyrus | 05.07 | 99 | 0 |
4127 | 일반 | 3버전은 코루틴돌아가는 노드 삭제하면 [9] | ㅇㅇ(211.195) | 05.07 | 77 | 0 |
4126 | 자료 | 본인쟝이 코루틴 멈추는 방법 [23] | 김메가 | 05.07 | 163 | 0 |
4125 | 일반 | 고도에서 FSM 구현과 버그. 그리고 코루틴 스탑이 필요한 이유 [18] | papyrus | 05.07 | 89 | 0 |
4124 | 일반 | 와 이거 엄청 잘되네 [6] | ㅇㅇ(210.101) | 05.07 | 100 | 0 |
4123 | 자료 | [4.x]문과도 따라할수 있는 굴절 쉐이더(코드10줄) [7] | 정짜르 | 05.07 | 257 | 14 |
4122 | 질문 | 혹시 노드를 삭제 하지 않고 코루틴을 멈추게 하는 법 있음? [9] | papyrus | 05.07 | 88 | 0 |
4121 | 일반 | 플러그인 쓸 줄 알면 별게 다 되는구나.. [2] | ㅇㅇ | 05.07 | 98 | 0 |
4120 | 일반 | 고도 플러그인도 반드시 배워야 하는 기능이구나 | ㅇㅇ | 05.07 | 83 | 0 |
4119 | 일반 | 캐릭터 스탯 박스를 리소스로 만들어도 되나 [6] | 환월 | 05.07 | 89 | 1 |
4118 | 일반 | 스크린UV 왼쪽위가 원점인거 까먹어서 30분날림ㅡㅡ [4] | 정짜르 | 05.06 | 94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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