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흥한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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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돌아보니 이제 유니티에서 작업하던 양 뛰어넘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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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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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63 | 설문 | 시세차익 부러워 부동산 보는 눈 배우고 싶은 스타는? | 운영자 | 24/05/27 | - | -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1828 | 15 |
116 | 공지 | 내가 본 것중 젤 도움된 튜토리얼 [11] | ㅇㅇ(121.161) | 20.09.15 | 7522 | 21 |
4294 | 일반 | 안녕하세요 고도 책을 사려합니다. | 왕초보개발자(223.38) | 17:08 | 3 | 0 |
4293 | 질문 | 굵기가 변하지 않는 링을 만들고 싶은데 [2] | ㅇㅇ(221.146) | 15:13 | 41 | 0 |
4292 | 자료 | C# Unitask와 유사한 C# GDTask [1] | ㅇㅇ | 04:00 | 72 | 0 |
4291 | 일반 | CollisionShape 색 바꾸기 [2] | boost | 00:14 | 62 | 2 |
4290 | 일반 | 오늘자 할당량 끝 [2] | 악몽의융합체 | 05.27 | 92 | 0 |
4289 | 일반 | 절대 export var를 쓰지 않겠다는 의지 [6] | 악몽의융합체 | 05.27 | 110 | 0 |
4288 | 일반 | 전역하고 나면 오픈소스 잔뜩 만들어서 올리고 싶음 [1] | ㅇㅇ | 05.27 | 49 | 0 |
4287 | 일반 | 아 이거 질문이나 답할때 말을 할때 존대를 써야해 아니면 반말을 해야해? [7] | 바라랑-잡초미 | 05.27 | 139 | 0 |
4286 | 일반 | 고도엔진 공식 문서 번역해서 사용 하는 사람 있음? [8] | 얍얍(175.192) | 05.27 | 113 | 0 |
4285 | 일반 | 3d에서 어떤 이벤트 발생하면 플레이어를 옮길려면 어케하지?... [5] | ㅇㅇ(210.103) | 05.27 | 76 | 0 |
4284 | 일반 | 3d에서 색수차효과나 비네트는 어케 구현해?? [4] | ㅇㅇ(106.101) | 05.27 | 81 | 0 |
4283 | 질문 | 마우스 씬 기능 도움이 필요합니다 [2] | 바라랑-잡초미 | 05.27 | 93 | 0 |
4281 | 자료 | 에디터에서 GitHub Copilot을 써보자 [4] | boost | 05.27 | 167 | 10 |
4280 | 자료 | 해외 유저가 만든 고도 로고 [4] | boost | 05.26 | 156 | 0 |
4279 | 일반 | 대각선 이동 방지 대충 만들어옴 [2] | ㅇㅇ(59.15) | 05.26 | 91 | 0 |
4278 | 질문 | 2D 대각선 이동안하게 하는 명령어가 있을까요? [11] | 고도5일차(116.37) | 05.26 | 100 | 0 |
4277 | 창작,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17) [1] | ㅇㅇ | 05.26 | 55 | 2 |
4276 | 일반 | 않이 스크립트로 스타일 박스 수정하는 작업이 생각보다 무겁네요 | 비베타 | 05.26 | 38 | 0 |
4275 | 일반 | Navigation2D 랑 Astar2D 무슨 차이입니까? [3] | ㅇㅇ(175.192) | 05.26 | 68 | 0 |
4274 | 자료 | godot4 github pages 빌드 & 배포하는 법 [1] | boost | 05.26 | 75 | 3 |
4273 | 일반 | 맨땅헤딩중인 게임개발 쌩뉴비인데 머리터진다 [3] | ㅇㅇ(58.230) | 05.26 | 113 | 0 |
4272 | 일반 | 고갤이 수면위로 올라온 이유.jpg [1] | ㅇㅇ(59.17) | 05.26 | 141 | 0 |
4271 | 일반 | 실베 보고 개발 하러 왔습니다 | ㅇㅇ(59.17) | 05.26 | 77 | 0 |
4270 | 질문 | 맥에서 cmd + backspace로 전체 안지워지는데 나만그럼? [1] | boost | 05.26 | 44 | 0 |
4269 | 일반 | obsidian에서 gdscript highlight 하는법 [3] | boost | 05.26 | 72 | 0 |
4268 | 일반 | 알바에게 고도갤의 존재가 관측되어버린 것인가 [4] | 김메가 | 05.26 | 168 | 1 |
4267 | 일반 | 인디게임 개발 생각보다 더 존나 대단한거였네 | ㅇㅇ(61.80) | 05.26 | 128 | 0 |
4265 | 일반 | 아니 실베 딱지 뭐야 [5] | ㅇㅇ | 05.26 | 208 | 1 |
4262 | 일반 | 고갤도 드디어 실베가... [2] | 얍얍(175.192) | 05.26 | 96 | 0 |
4261 | 일반 | 혹시 스크립트 에디터 왼쪽에 필요없는 스크립트나 문서 목록 없애는 방법 [4] | ㅇㅇ(39.115) | 05.26 | 49 | 0 |
4260 | 일반 | 실베간거 완장이?? [1] | ㅇㅇ(118.46) | 05.26 | 70 | 0 |
4259 | 일반 | 일랜시아 언제 나오냐고 | ㅇㅇ(119.65) | 05.26 | 44 | 0 |
4258 | 일반 | 많이 쓰이는 엔진중 오픈소스는 고도밖에 없는것같기도 [6] | 정짜르 | 05.26 | 134 | 0 |
4257 | 일반 | 고도 에디터의 자유도 [8] | ㅇㅇ | 05.25 | 266 | 3 |
4256 | 질문 | 어거 어케 한거임?? [8] | 바라랑-잡초미 | 05.25 | 153 | 2 |
4255 | 일반 | 4.3 6월에 나오겠지? [4] | 정짜르 | 05.25 | 94 | 0 |
4254 | 일반 | 알아도 별로 쓸모없는정보 [5] | ㅇㅇ(222.113) | 05.25 | 168 | 2 |
4253 | 창작,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16) (질문포함) [3] | ㅇㅇ | 05.24 | 111 | 3 |
4252 | 일반 | 아 엔진 아직 이해도가 없어서 잘안디ㅗ넹 [5] | 고도초보자(222.236) | 05.24 | 118 | 0 |
4251 | 일반 | tr() 반대도 이썽? [4] | ㅇㅇ(59.17) | 05.24 | 91 | 0 |
4250 | 질문 | 공격 이미지와 이펙트 이미지 분리되어 있을때 동시에 나오게 할수는 없나? [2] | 직캠러(121.144) | 05.24 | 114 | 0 |
4249 | 창작, | 겜 개발 근황 [17] | ㅇㅇ | 05.24 | 762 | 16 |
4248 | 일반 | 아 해결함!! [7] | 고도초보자(222.236) | 05.24 | 132 | 0 |
4247 | 질문 | 시그널(또는 함수 포인터 콜백)은 언제 쓰면 좋은가? [7] | ㅇㅇ(39.7) | 05.24 | 150 | 1 |
4246 | 일반 | 4.2.2버전으로 모바일 빌드해서 실행되는거 확인해보신분? [23] | 고도초보자(222.236) | 05.24 | 150 | 0 |
4245 | 일반 | 모바일은 고도3이 나음? [16] | 고도초보자(222.236) | 05.24 | 165 | 0 |
4244 | 일반 | 고도 로그캣 보는 법점. [6] | 고도초보자(222.236) | 05.23 | 91 | 0 |
4243 | 일반 | firebelley 유데미 강의 진짜 짬이 보이넹 [5] | ㅇㅇ(211.220) | 05.23 | 144 | 1 |
4242 | 일반 | 아우 실행하니까 팅기네 바로 ㅋㅋ [1] | 고도초보자(222.236) | 05.23 | 79 | 0 |
4241 | 일반 | 도와주시오.!!! 모바일 빌드에러 [7] | 고도초보자(222.236) | 05.23 | 129 |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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