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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_ready 함수의 쓰임새가 잘 이해가 안 감
ㅇㅇ(110.11) 2022.08.06 19:4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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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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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56 | 설문 | 주위 눈치 안 보고(어쩌면 눈치 없이) MZ식 '직설 화법' 날릴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4/04/29 | - | -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1767 | 15 |
116 | 공지 | 내가 본 것중 젤 도움된 튜토리얼 [10] | ㅇㅇ(121.161) | 20.09.15 | 7048 | 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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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65 | 일반 | 작업 내역이 뭐임?? [2] | solish | 02:20 | 47 | 0 |
4064 | 일반 | 밑에 새로 나온다는 고도책 검색해봤는데 [2] | ㅇㅇ(117.111) | 04.29 | 95 | 5 |
4063 | 일반 | Godot 4 초심자 튜토리얼 대박 [1] | 인디게임지망생 | 04.29 | 95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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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61 | 일반 | 고도엔진 한국어책 또 출간예정..jpg [2] | ㅇㅇ(222.113) | 04.29 | 126 | 2 |
4060 | 일반 | 첫 튜토 업로드 후 하루만네 10만뷰 1.8만 달성하는 [2] | ㅇㅇ | 04.29 | 110 | 0 |
4059 | 엔진 | 고도 늬유스 (별거없음) [1] | ㅇㅇ(222.113) | 04.29 | 101 | 2 |
4058 | 일반 | 동적으로 입력에 대한 아웃풋이 바뀌는거 관리하는 패턴 있음? [6] | ㅇㅇ | 04.29 | 52 | 0 |
4057 | 일반 | 코파일럿이 모든 스킬을 각자 클래스로 만들으라는데 [2] | 환월 | 04.29 | 69 | 0 |
4056 | 일반 | 상속된 노드를 노드 선택창에 띄울 수 있지 않았나 [1] | ㅇㅇ(182.229) | 04.29 | 41 | 0 |
4055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8) [4] | ㅇㅇ | 04.28 | 71 | 1 |
4054 | 일반 | m terrain 사용하려고 하는데 이거 왜 적용이 안 됨? | ㅇㅇ(210.101) | 04.28 | 43 | 0 |
4053 | 일반 | C# 개발환경으로 라이더 시험판 써보는데 [2] | papyrus | 04.28 | 82 | 0 |
4052 | 일반 | 오늘 공부한것 (await) [4] | ㅇㅇ(222.113) | 04.27 | 135 | 6 |
4051 | 일반 | 어떻게든 DRM을 추가하고 싶어서 | ㅇㅇ(58.120) | 04.27 | 60 | 0 |
4050 | 질문 | 고도 C# 으로 할때 예외 발생 에러 메시지 [3] | papyrus | 04.27 | 61 | 0 |
4049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7) [1] | ㅇㅇ | 04.27 | 52 | 2 |
4048 | 일반 | c# 소켓 10054에러 | 123번뇌왕2 | 04.27 | 49 | 0 |
4047 | 일반 | 밑에 결함 이야기가 나와서 사소하지만 이런 문제도 있었던거같은데 [2] | ㅇㅇ | 04.26 | 109 | 0 |
4046 | 일반 | C# 으로 해보는 중인데 [31] | papyrus | 04.26 | 219 | 0 |
4045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6) [3] | ㅇㅇ | 04.26 | 89 | 5 |
4044 | 일반 | 다른 프로젝트에서 노드 복사불여넣기는 안되겠지 [1] | ㅇㅇ(211.192) | 04.25 | 87 | 0 |
4043 | 일반 | 뭔가 이상한 이야기일 수도 있는데 [5] | 얍얍(175.192) | 04.25 | 160 | 0 |
4042 | 일반 | 오늘은 고도엔진의 유혹을 뿌리치고 업무에 정진하였읍니다.. | ㅇㅇ(118.235) | 04.25 | 91 | 0 |
4041 | 일반 | mouse_entered 시그널 질문좀 [4] | ㅇㅇ | 04.25 | 103 | 0 |
4040 | 일반 | 고도 공부하느라 일 안하다가 짤릴거같은 위기감이 듭니다 [1] | ㅇㅇ(118.235) | 04.25 | 139 | 0 |
4039 | 질문 | 게임 만들고 올리면 무슨 등급판정 받아야 하나요? [2] | ㅇㅇ(211.236) | 04.25 | 95 | 0 |
4038 | 일반 | 이제 막 C# 버전 깔아서 해보는 중인데 [5] | papyrus | 04.25 | 119 | 0 |
4037 | 일반 | 다시 아트 작업 존나게 해야하는거 실화냐. [1] | ㅇㅇ | 04.25 | 97 | 0 |
4036 | 창작, | 노드 순서만 지키면 공격 상태들 자동세팅하는 거 만듬 [6] | ㅇㅇ | 04.25 | 115 | 1 |
4035 | 일반 | 한번도 안해봤지만 유니티보다 고도가 좋을거라고 생각하는 점 [5] | 123번뇌왕2 | 04.25 | 150 | 0 |
4034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5) [1] | ㅇㅇ | 04.24 | 63 | 1 |
4033 | 질문 | 형들 고도 머티리얼 저장이 안됨;; [12] | 고도초보(39.117) | 04.24 | 87 | 0 |
4032 | 일반 | 고도로 3d 게임 만들면 어떤게 주로 문제임?? [4] | ㅇㅇ(118.235) | 04.24 | 232 | 0 |
4031 | 일반 | 연매출 20만달러 이하면 유니티에서 고도로 넘어갈이유 있음? [7] | ㅇㅇ(117.111) | 04.24 | 196 | 0 |
4030 | 일반 | 인터페이스가 없으면 합성을 사용하라는데 진실입니까?? [1] | ㅇㅇ(118.235) | 04.24 | 78 | 0 |
4028 | 일반 | 에디터 씬 화면은 좌표가 어디로 잡히는 거임? [1] | 얍얍(175.192) | 04.24 | 77 | 0 |
4027 | 질문 | 2d 겜은 고도로 충분함? [5] | ㅇㅇ(118.235) | 04.23 | 188 | 0 |
4026 | 질문 | 군대에서 태블릿으로 고도 공부하고있는데 [3] | 갤럭틱노바 | 04.23 | 132 | 0 |
4025 | 일반 | 뒤늦게 고도 공부중 [6] | ㅇㅇ(39.115) | 04.23 | 184 | 1 |
4024 | 일반 | 창 배열 바꿔둔거 계속 원래대로 돌아가는데 [10] | ㅇㅇ(59.9) | 04.23 | 82 | 0 |
4023 | 일반 | @tool 같은거 스크립트 전체에 박아놔도 괜찮음?? [5] | ㅇㅇ(118.235) | 04.23 | 90 | 0 |
4022 | 일반 | 몬스터 데이터? 이런거 다 csv로 관리해야함? [6] | ㅇㅇ(39.7) | 04.23 | 154 | 0 |
4021 | 창작, | 이름모를 던전게임 일지 1 [3] | 123번뇌왕2 | 04.23 | 200 | 7 |
4020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4) [6] | ㅇㅇ | 04.22 | 119 | 5 |
4019 | 일반 | 아니 아무리 문서를 찾아봐도 버림연산자 없는 것 같은데 [5] | ㅇㅇ(125.137) | 04.22 | 106 | 0 |
4018 | 일반 | 시그널 어떻게 관리함? [8] | ㅇㅇ(180.71) | 04.22 | 114 | 0 |
4017 | 일반 | 렌더러 forward 일때 vsync 가 제대로 동작안하는 이슈가 있네 [5] | papyrus | 04.22 | 84 | 0 |
4016 | 일반 | 사전안에 사전하니까 ㅈㄴ 복잡하네 [3] | ㅇㅇ | 04.22 | 104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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