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안흥한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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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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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50 | 설문 | 운전대만 잡으면 다른 사람이 될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4/04/15 | - | - |
1 | 공지 | 고도엔진 마이너갤러리입니다 | Monung | 20.04.23 | 1746 | 15 |
116 | 공지 | 내가 본 것중 젤 도움된 튜토리얼 [10] | ㅇㅇ(121.161) | 20.09.15 | 6933 | 21 |
4002 | 일반 | 설마 고도엔진은 캐릭터 컨트롤러로 움직일 떄 계단도 못 오름? [32] | 얍얍(175.192) | 10:54 | 194 | 0 |
4001 | 창작, | 뉴비 게임만들기 4 [2] | 비베타 | 02:39 | 56 | 2 |
4000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2) [2] | ㅇㅇ | 04.19 | 46 | 2 |
3999 | 질문 | godot 4에서 코루틴 스탑 [10] | papyrus | 04.19 | 85 | 0 |
3998 | 질문 | 4.3 글로벌 그룹은 다른 씬에서도 그룹 그대로 들고가는 거임? | ㅇㅇ(125.137) | 04.19 | 28 | 0 |
3997 | 일반 | bt 원래 비동기로 만들어? | ㅇㅇ(210.105) | 04.19 | 32 | 0 |
3996 | 일반 | 왜 계단 만드는 게 없노 [2] | 얍얍(175.192) | 04.19 | 73 | 0 |
3995 | 일반 | 험블번들에 괜찮아 보이는 거 나왔는데.. [3] | ㅇㅇ(175.192) | 04.19 | 71 | 0 |
3994 | 일반 | 고도 IDE가 유니티 처럼만 되었어도. [5] | papyrus | 04.19 | 86 | 0 |
3993 | 일반 | 부모 객체를 알고있는건 사실 프로그래밍 전체적으로 피해야하지만 [5] | ㅇㅇ(175.209) | 04.19 | 79 | 0 |
3992 | 일반 | 벅샷 유행 탔네 [4] | 얍얍(175.192) | 04.19 | 95 | 1 |
3991 | 일반 | 함수 오버로딩 지원안하나?? [5] | ㅇㅇ(39.7) | 04.19 | 66 | 0 |
3990 | 자료 | 바디 함수들을 _physics_process() 에서 호출해야 하는 이유 [4] | papyrus | 04.19 | 89 | 5 |
3989 | 일반 | 고도 쓰는 기준 정해줌 [3] | ㅇㅇ | 04.19 | 112 | 0 |
3988 | 일반 | 이거 인게임 도중에 물리 콜리전 레이어 끌 수 없음? [4] | ㅇㅇ | 04.18 | 58 | 0 |
3986 | 일반 | 오늘한것 - 테트리스인벤 도전 (#1) [2] | ㅇㅇ | 04.18 | 58 | 1 |
3985 | 질문 | 혹시 유니티도 고도엔진 처럼 이게 됨? [25] | papyrus | 04.18 | 179 | 0 |
3984 | 일반 | 요즘 고도 발전 지표 DCG 측정 결과 놀랍네~ [2] | ㅇㅇ(180.71) | 04.18 | 74 | 1 |
3982 | 질문 | 유니티2D에서 고도로 넘어오려는데 ㄱㅊ음?? [7] | ㅇㅇ(175.194) | 04.18 | 104 | 0 |
3980 | 일반 | terrain이 기본 구성에 없어서 좀 아쉽네 [6] | 얍얍(175.192) | 04.18 | 45 | 0 |
3979 | 일반 | gds는 pypl 안지켜도 문제되는 건 없겠지? | ㅇㅇ | 04.18 | 26 | 0 |
3978 | 일반 | 어제 트리 에러났다고 찡찡댄 초본데;; [8] | 고도초보(39.117) | 04.18 | 69 | 0 |
3975 | 질문 | _physics_process() [22] | papyrus | 04.18 | 125 | 0 |
3974 | 자료 | 고돗엔진의 현지화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음.. [3] | ㅇㅇ(39.7) | 04.18 | 105 | 4 |
3973 | 일반 | 그냥 인벤 다시도전하려고 [3] | ㅇㅇ | 04.18 | 65 | 0 |
3972 | 엔진 | 4.2.2 4.1.4입갤 [3] | 김메가 | 04.18 | 109 | 2 |
3971 | 일반 | 이거 정적 타입 배열도 참조로 값 찾아오는 방식인가? [6] | ㅇㅇ(39.7) | 04.18 | 77 | 0 |
3970 | 일반 | 버그를 고쳤는데 어떻게 고쳤는지 모르겠네 | ㅇㅇ | 04.18 | 35 | 0 |
3969 | 질문 | 엉아들 프로젝트 저장 관련 질문.. [10] | 고도초보(39.117) | 04.17 | 86 | 1 |
3968 | 일반 | 씬 인스턴스 만들 때 onready vs export [4] | ㅇㅇ(211.246) | 04.17 | 75 | 0 |
3967 | 일반 | c#이 낫냐 gds가 낫냐 할 때 뜨는 짤 [2] | ㅇㅇ | 04.17 | 179 | 3 |
3966 | 일반 | C#으로 갈아탈까 [10] | ㅇㅇ(175.209) | 04.17 | 149 | 0 |
3965 | 일반 | 고도는 인스펙터창에 고정 버튼이 없음? [3] | 얍얍(175.192) | 04.17 | 57 | 0 |
3964 | 일반 | 예제에 나오는 그룹 기능 잘 안쓸거같은데 [6] | ㅇㅇ(211.246) | 04.17 | 83 | 0 |
3963 | 일반 | tool 이거 왜 적용이 안 됨? [4] | 얍얍(175.192) | 04.17 | 82 | 0 |
3962 | 질문 | 질문있어요 이게 뭐에요?? [2] | ㅇㅇ(218.157) | 04.17 | 134 | 0 |
3961 | 일반 | 아까 애니메이션 만들면서 든 의문인데 [2] | ㅇㅇ | 04.17 | 71 | 0 |
3960 | 일반 | 아 취직하려면 유니티 좀 배워야하는데 [1] | ㅇㅇ | 04.16 | 100 | 0 |
3958 | 일반 | 오늘한것-패배선언 [4] | ㅇㅇ | 04.16 | 117 | 3 |
3957 | 일반 | 고도-패드 환장의 콜라보 [7] | 악몽의융합체 | 04.16 | 139 | 1 |
3956 | 일반 | 고도 왜 이렇게 튕기냐 ㅠㅠㅠㅠㅠ [3] | ㅇㅇ(220.77) | 04.16 | 89 | 0 |
3955 | 일반 | 스크립트 생성할때 자동으로 주석 붙는데 주석 안붙게 하는 옵션? [7] | papyrus | 04.16 | 83 | 0 |
3954 | 일반 | 후안이형 씨발 4.2.2 빨리 좀 내줘 [2] | ㅇㅇ | 04.16 | 112 | 0 |
3953 | 일반 | 고도 공식문서에 메소드 뒤에 const 붙힌거 엄청 많던데 [7] | ㅇㅇ(39.7) | 04.16 | 105 | 0 |
3952 | 일반 | 추상클래스 비슷한거 지원하나요? [5] | ㅇㅇ(39.7) | 04.16 | 6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