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김정욱∙강대현)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신작 루트슈터 게임 ‘퍼스트 디센던트(The First Descendant)’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1일) 밝혔다.
먼저, 신규 계승자(캐릭터) ‘루나’와 ‘얼티밋 밸비’를 선보인다. ‘루나’는 음악 연주로 아군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예술가 콘셉트의 계승자로, 스킬 위력 강화, 정신력 회복, 자원 소모량을 감소시킨다. 리듬에 맞춰 신디사이저 건을 발사하며 더욱 강한 위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얼티밋 밸비’는 ‘밸비’의 고성능 버전의 캐릭터로, ‘밸비’의 고유 모습을 구현한 얼티밋 장비 ‘에메랄드의 바다’를 착용해 성능과 매력을 더욱 강화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신규 ‘모듈’을 업데이트했다. 직선으로 날아가는 투사체를 던지는 ‘다선해일’과 전방으로 뛰어올라 착지점 주변 적에게 피해를 가하는 ‘수압 폭탄’은 ‘얼티밋 밸비’ 전용 ‘개조 모듈’로 새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루나’ 전용 ‘개조 모듈’로 ‘루나’의 기동성을 향상시키고 지원 효과 범위를 증폭하는 ‘경쾌한 발걸음’, 적진으로 돌진해 주변 적들을 공격하는 ‘소음쇄도’를 추가했다.
이 밖에도, 신규 궁극 무기 및 신규 보스가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궁극 무기 ‘평화 중재자’는 강력한 단발 사격이 특징인 핸드 캐논으로,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빠르게 탄환을 발사해 더욱 위력적인 화력을 발휘한다. 신규 보스 ‘글러트니’는 기존 보스 디바우러의 변종 타입으로, 강력한 냉각을 활용해 빙결 공격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처치 시 신규 궁극 무기 ‘평화 중재자’ 도면과 외장 부품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 영역
와존나 이런애도 겜하네
막줄추 - dc App
막줄 ㅇㅈ
접은 잘 하는 사람들이 복귀해도 지금 인백도 잘 하는 사람들이라
진짜 볼만 했을 듯 ㅋㅋ
근데 정보들이 재미가 없음.
매구1 그냥자이
이 겅 뭔데 너무 알못이잖아
오히려 만나본 새끼들만 느끼는거라 개웃긴데 ㅋㅋ
잘하는 자이 그냥 자이 나눈게 ㅈㄴ웃기네 근데 ㅇㅈㅋㅋㅋㅋ
자이 씹 ㅋㅋ
자이는 빼라 씹
글쓴이 top 10안에 드는사람같다
루엘 : 각위로 어케했노 시즌말에 마이크 키던데 계속켜라 자이 200 대텔 카운터 지리더라
루엘이가 알거같아
슨말이가 쓴줄알았는디
ㅋㅋㅋㅋㅋ 자이평가 조금씩 다른거랑 고소영이 개웃기네 맞말추
자이빼고 주차충빼면 좃도없네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