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갤러리 본문 영역

[정보글] 오늘자로 야숨2 매커니즘 특허 공개처리

RottenBlotch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21.12.17 00:52:01
조회 9164 추천 74 댓글 37
														

셋 다 작년 6월 2일에 일본 특허청에 출원됐고 오늘 미국 특허청 쪽 번역된 특허가 공개처리됨



3bb6c576c6dc0ba244b1dc873cdf69126de1b2f00d94a5dec441a509a7ce18949ce3a1b7ce0c19f32d28f2b6ddbdbc0243f9e242715fa32b7aaa65907cd392e3adbf585c22a0573cd32f851ccbd2fe73e498a83d65b2cc2e710247cf47a8cda36ab1c91732110deb1da5eeb75d12d235af94c14b3765430695a969fdccffd951db9a7b2edbcde857756425431c2b011e9067cb4be0ab7b68f634a7c3edd23af322ba41f63834cd5e64c49843c80db5c270657a7fd3f30a536c48595d6232cb226c7ead4d1f8459de936a0ca17f2f5d


0c9ad33ed5d328a841a685a013c528244d7917bb49d8d718be19790ca183c575a6a224354fbea3236c8f9053610d200f0a2b3ac1f1d29e85d8cfdd3b2d2495abf7fa6cdf939e30b30c95f4062eb1d94d22d3be9f6fa67db55ec125054863154988c08e2dc3b7ad44a961a3b722bd8bcd04693bd2a957687814e410291d90d796dd321af4d812ac744cf10ea6d863debdb852a2b3eb9f6c948cea1692a1280521bf51361f033c09bca00714c299c57462a7901f40863a931d9604dd2e2d0181881120a89f50168bbec988883c0a255a


2ce9871eddc42a843699d9a107c81424e07a2707ffc1cedffc6b7f482b07f40553d3f1cdeaed4379409b7896e9c05355f74989784a8c3ef117dd1d92317bc86c0d1f525b84e327c97aae33a6f4bd3eb91fcafdb0501794305ea9d56ea245234aa84da50a8f6773ef20a0a5c38de98edd4c62776c0f072413be29d4c078dab0763620d0e43b58f1c0d2ce0aa6e5cb240022c16251d0a1a6af307c7a7971117b9721ca89e58f8841040c390c5f757cf83b3c0955dbb9d3d1dd0d71de8ce5def627e866527bb94a972f45e020a51203c4


US343542511

정보 처리 장치는 적어도 플레이어 캐릭터와 지형 객체를 포함한 가상 공간에서 플레이어가 수행한 조작 입력을 기반으로 플레이어 캐릭터를 지형 객체에서 이동하는 제어를 수행한다. 

천장의 역할을 하는 지형 물체가 플레이어 캐릭터 위에 있고 플레이어 캐릭터가 위치할 수 있는 지형 물체의 목적지가 플레이어 캐릭터 위에 있는 천장 위에 있다는 것이 적어도 만족스러우면 정보 처리 장치가 플레이어를 목적지로 이동시킨다.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조작 입력에 기반한다.

---

플레이어 위에 지정된 높이의 천장이 있고 그 천장에 장애물, 키보다 낮은 공간이 없을 경우 완만한 입사각에 한해 천장을 뚫고 올라감


3ff08304e9c5028e4a928eb639e7173a6479ca77c8b6057f121076d0a797f2c0780ac019ceba83405c30073c812b4a018f1586360ab9c702acc95530b5b0933b7f42aa3e949e9b8ecd471bc9ec3f13911351a52c0e4dd6e813c61c4a82e6c3d61cd6cf7d47933a6b8f09a4b29323db9425f67624da9babaa8a3b952df691adb37b9efb499e91e7a9ade78f8b0d7228815966bf8738e9a4436be185b8aa3393a0ed67af148ac1a03fb2ae9775c6f442187355f7407c75bf54a4edb82af830bf6eade6d8e229c9f32fd09f7e996b30ba


219cf400b5d5208c459186af26c62b198abd1714f63102087d5d3e65ba3c4e7d81d037ad304b1f40c4afcc26a773415ce5e0bd762591ef2060fcdcf15f814b7ad1abf76bec022bab8ab3d3bf0c9bf06ac2bf38490b5b4f97dbd74996c9d4070bad64fe54a00b28792c15c7ca9731b7ba2f8e614024e128666038a19a80f4e3d3b70859ba58faff341deb83c7ceaca3dbdd5bb5941c9957b5e5d5837e35b27518e7018615185704f0f148366e388af4fe43c19eab025d2b82fade7aa71d5fdc3471a18037481102ecc8ea8661a14c72


US343542514

가상 물리 계산에 사용되는 이동 관련 매개변수는 작업 입력을 기반으로 선택된 지정 객체가 이전에 기록된 위치와 방향으로 돌아가기 위한 복귀 이동을 수행하도록 변경되며, 이는 작업 입력을 기반으로 시작 지시를 한 시점으로부터 순차적으로 후진한다. 

플레이어 캐릭터, 지정된 개체 및 기타 개체를 포함한 가상 공간의 상태가 가상 물리적 계산에 따라 업데이트된다.

---

플레이어가 지정한 개체를 게임 내에서 정해진 시간 게이지 중 일정 시점의 위치/물리량으로 되돌림



1584d22bc2e73c85549582ac3ade713b8c26d717c046af1654cf4ee08071fa2230c1583ce44706cd4f9df6ba13e18e401638260eea17c7950bd4da781ee7e9fa7e41e63fd5614731da0a6cf8f6e7a24c73d7ceeab53d7d01e033ff12635ca6ca3720fce4e8fe5ab2846b8279988ea0326ab21bab535c378352b8f45ac284b064ce39d86e7b328602a2dbf21ef49f8674b0e58cb9f5104ec1f8769b351f8ea333975f25905631499e984c9609ae51d64d0082480fc21c7db78e6184488e12e5a68dc20271bf115df831e38a17004d48


0b9bdd0defeb35b66cb9ffbe20d369382d4c69e1d09ec08aea6703e1c1bef0f18fbab1edcf2d1836f59729b84ac54575c02c25775dcdf4946790f8a665a44e62ac2194c465c8d1981c9e087045e1dc8f7c4a91ae48defeeb4fa87734279fe743d623de91b091eb22b9d31ff00319c4c691f978d02ebc3c9559927a1628a03fddb72edff88c39f3449115c85548baa7c7833aa1be2bdc8b748d95a3d788bbbec988617398ee36e797b805dc512c1d0e8905645da1809b71d9f8f9824566a9ff137139e7191dea571fadfcaab4d6266c


01bb8522ebd1028f3686d5963dc77c3334324832707e96083b4a14e1d436bcc7872b9a917c36ae480d6b3c5a9e3e19868dca8f0230f88a16edac566023a3386df15d90320948c78c86208366bc8b700d1912f2e9559ced3bf0e5ef75024813b2ba75a659a55b5f861faf97589b98158c119095f18a1cb771137ce42e36e72de049a0b11fb789f0d91e93c02172cc0ca274b0561c89fa945677cd497d079fd209e44457784712e8112e74b571a4db2ad71dd98798b6d9f7342eb702c41f7c5b8a4d5bb21050278afff6c87b36e4eb5a


US343542515

추락하는 플레이어 캐릭터를 유발하기 위한 조작 입력을 받는 특수 작동 모드에서, 정보 처리 장치는 구성요소에 따라 추락하는 플레이어 캐릭터의 자세를 바꾼다. 

카메라 작동 입력을 기반으로 한 가상 카메라 방향의 피치 방향. 특수 작동 모드에서는 카메라 작동 입력을 기반으로 가상 카메라의 방향에 따라 정보 처리 장치가 촬영 동작 시 미리 정해진 물체의 촬영 방향을 설정한다. 

또한, 정보 처리 장치는 플레이어가 수행하는 사격 조작 입력을 기반으로 플레이어 캐릭터를 제어하여 사격 동작을 수행하고 미리 정해진 물체가 사격 방향으로 이동하도록 제어한다.

---

스소 식의 다이빙이 가능해졌고 추가로 하늘을 바라보며 추락할 수 있음. 다이빙 중 사격 동작이 가능하며 플레이어의 의향에 따라 추가 조작으로 자세를 즉시 변경 가능함; 자세가 바뀌면 카메라는 플레이어의 시선과 평행하게 바라보도록 즉시 변경됨



링크 눌러서 Description 누르면 기술적으로 알고리즘 설명한 PDF 3~4쪽 분량 텍스트 나오니까 관심있는 컴공들은 눌러서 읽어보셈


추천 비추천

74

고정닉 21

2

원본 첨부파일 8본문 이미지 다운로드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등록순정렬 기준선택
본문 보기

하단 갤러리 리스트 영역

왼쪽 컨텐츠 영역

갤러리 리스트 영역

갤러리 리스트
번호 말머리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 추천
2861 설문 어떤 상황이 닥쳐도 지갑 절대 안 열 것 같은 스타는? 운영자 24/05/20 - -
2559882 뉴스 고전 RPG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리메이크된다 [2] 게임메카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4.05.20 49 2
2399816 공지 신문고 [1] 시나몬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9.30 21070 87
2247420 공지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공략/팁 모음 [38]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6.02 33967 58
2075421 공지 닌텐도 마이너 갤러리 공지사항 [1] 시나몬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3.03.26 19367 53
6038 공지 닌텐도 마이너 갤러리 가이드 모음 [1] RainmaN갤로그로 이동합니다. 20.03.13 150993 96
2560103 일반 장작이 계속 들어온다 [2] ㅇㅇ(118.40) 13:59 69 4
2560102 일반 스위치 조이콘은 모든 스위치 다 연동됨?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6 19 0
2560101 일반 레인코드근데 확장판잇다며 [4] 우리현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4 56 0
2560100 일반 Bw100 왔는데 조이콘 프로콘에 바로 사용해도됨?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4 14 0
2560099 일반 칩 게임기에 꽂아넣고 전원끄거나 슬립해도 됨?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53 16 0
2560098 일반 칩 중고로 살려는데 이거 꼽으면 바로 뜸? ㅇㅇ(223.39) 13:52 17 0
2560097 일반 여성향겜도 들어오는거 보면 한국 겜판 커지긴했나봄 ㅇㅇ(223.39) 13:48 41 0
2560096 일반 시위때 이거 들어야 하나? [2] 싸라기눈파티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5 113 1
2560095 정보글 레인코드 한글판 한정판 구성이랑 특전 [1] ㅇㅇ(58.228) 13:43 105 2
2560094 일반 조이콘만 사는건 비추임?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3 35 0
2560093 일반 대원 요즘 열일하네 Blu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2 40 1
2560092 일반 마리오 카트 신작에 재추가 되었으면 하는거 [6] Lonely0000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41 85 3
2560091 일반 오밀) 오늘의밀수품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38 63 0
2560090 정보글 대원 여성향 게임 가져온다는 거 잭 잔느였네 [4] ㅇㅇ(58.228) 13:36 114 3
2560089 일반 레알세 초대량발생 이벤중에 별표시는 뭐노? [4] ㅇㅇ(211.197) 13:31 104 0
2560088 일반 애니멀 웰 존나 어렵네 [8] ㅇㅇ(122.45) 13:26 100 0
2560087 일반 헝그리샤크 월드 이거 살만하냐 ㅇㅇ(222.238) 13:21 23 0
2560086 일반 횽누나들 스위치 sd카드 필수임? [6] ㅇㅇ(211.246) 13:10 116 0
2560085 일반 생각해보니 스위치2 휴대 하위호환은 독모드 그대로 돌리게 ㅇㅇ(118.235) 13:07 52 0
2560084 일반 무슨 ip 좋아하세요? [3] 재준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7 157 0
2560083 일반 2010년이 벌써 14년전이나 됐네.. [5] qazmlp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3:04 130 0
2560082 일반 기라티나 이거 가격 맞냐? [6] ㅇㅇ(58.75) 13:00 228 4
2560081 일반 마카 y키로 액셀하니까 편하네 ㅇㅇ(1.242) 13:00 19 0
2560080 일반 레인코드 플스로도 이식된다던데 [5]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5 115 0
2560079 일반 갤 착각했음 ㅈㅅ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54 62 0
2560077 일반 쿠팡 환불 얼마나 걸렸음? [9] Caterpilar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6 97 0
2560076 일반 거지들 애쓴다ㅋㅋㅋㅋ ㅇㅇ(112.162) 12:43 180 1
2560074 일반 그래서 제너럴 셔먼호 파견 안함 ㅡㅡ???? [1] 벱새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43 117 0
2560073 일반 포덕은 아닌데 굿즈 하나 삼 [3] ㅇㅇ(175.198) 12:39 141 0
2560071 일반 직구 항의 어디다 해야 하냐 [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3 120 0
2560070 일반 인수된 쉬버의 미래 [3]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31 132 0
2560069 일반 그래서 어떻게 된 거야 [3] ㅇㅇ(49.163) 12:27 183 3
2560068 일반 정부 반응까지 예견한 왕눈 ㅇㅇ(121.170) 12:22 1009 17
2560067 일반 어울리는 옷이 읎네 [5] 철근아빠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8 172 0
2560066 일반 현실엔 페르소나 괴도단 없음? [4]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6 124 0
2560065 일반 누오옹 [3] 바늘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2:12 111 0
2560063 일반 닌텐도 온라인 관련 질문 드립니다 (스플래툰3) [3] ㅇㅇ(168.126) 12:06 60 0
2560062 일반 할거없어서 교통카드 나무위키 보고있는데 [1] ㅇㅇ(121.139) 12:02 214 0
2560061 일반 지금 스위치 사는 거 워뗘 [8] ㅇㅇ(1.251) 12:01 130 0
2560060 일반 레인코드 플탐 어느정도일려나 [2] ㅇㅇ(124.59) 11:57 94 0
2560059 일반 루맨2 7월 중순즈음이면 중고매물 나오려나 ㅇㅇ(39.126) 11:55 23 0
2560058 일반 그냥 잘 모르면 윤돌 사진 올리고 욕이나 하면 됨 [1] Blue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4 126 4
2560057 일반 마리오카트가 과연 지금 이상으로 진화할 수 있을까 [11]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50 226 0
2560056 일반 좆되노 [2] ㅇㅇ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4 168 0
2560054 일반 어떻게 보면 일관성 확실한 새끼… [12] 깨랑깨랑갤로그로 이동합니다. 11:41 1652 30
갤러리 내부 검색
제목+내용게시물 정렬 옵션

오른쪽 컨텐츠 영역

실시간 베스트

1/8

뉴스

디시미디어

디시이슈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