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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제작 일지, 토론, 잡담, 리뷰 등 인디 게임 개발과 관련 된 내용을 작성해주세요.
봄네코(promise0223)
디시콘쓸려고만듦(kimmsssi…) 파베르Dev(jaba001) longZam(tmddnr30…) 김메가(scw97310…) dawnDev(onlygame)
2016-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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봄네코(promise0223)
디시콘쓸려고만듦(kimmsssi…) 파베르Dev(jaba001) longZam(tmddnr30…) 김메가(scw97310…) dawnDev(onlygame)
2016-0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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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말머리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추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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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68 | 설문 | 힘들게 성공한 만큼 절대 논란 안 만들 것 같은 스타는? | 운영자 | 24/06/10 | - | - |
2865 | AD | 호요버스 신작 <젠레스 존 제로> 7월 4일 오픈! | 운영자 | 24/06/05 | - | - |
161634 | 공지 | 취.업관련 이야기 금지 [9] | 파베르Dev | 24.06.05 | 497 | 6 |
159490 | 공지 | 인디 게임 개발 갤러리 규칙 - 질문 전 필독!! [25] | 에뚜 | 24.05.10 | 946 | 3 |
52873 | 공지 | 게임제작 초심자를 위한 글 모음 [9] | Goranic | 20.07.02 | 64616 | 52 |
123789 | 공지 | 뉴비 개임개발 하려는데 뭐부터 해야하나요 복사본 [14] | 흉황 | 23.04.11 | 12460 | 22 |
162022 | 📜일지 | Moe Moe Island 일지 119 [6] | 개발하는똥개 | 18:12 | 52 | 4 |
162021 | 💬 | 도박이 도파민 폭탄이긴한듯 [2] | ㅇㅇ(182.227) | 17:43 | 119 | 0 |
162020 | 💬 | 언리얼 액터 에디터 이동시 컴포넌트 재생성 되는거 확 와닿네요 [1] | ㅇㅇ(125.132) | 17:30 | 59 | 0 |
162019 | 🐣질문 | 유니티로 기획할때 제일 어려운건 뭘까요? [10] | 앞섬 | 16:54 | 178 | 0 |
162018 | 💬 | 게임아트 겁나 잘하는 사람 없나연~ [16] | ㅇㅇ(121.124) | 16:07 | 286 | 0 |
162017 | 🐣질문 | 유니티 투사체 반전질문;;; [5] | ㅇㅇ(121.145) | 15:25 | 118 | 0 |
162016 | 💬 | 맵, 보스는 3D인데 캐릭터는 2D인 게임 많이 이상할까? [14] | 개발용용 | 14:37 | 261 | 0 |
162015 | 💬 | 텀블벅 후원 걸어놓을러면 보통 어느정도 궤도여야 하냐? [7] | ㅇㅇ(1.218) | 14:34 | 301 | 0 |
162014 | 💬 | dom기반 웹게인 엔진 니즈 파악 [5] | ㅇㅇ(125.128) | 14:05 | 130 | 0 |
162013 | 💬 | 파란 버튼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2] | ㅇㅇ(125.132) | 14:00 | 211 | 0 |
162012 | 💬 | 어제 게임쇼에나온 덱빌딩 배틀로얄 | 파베르Dev | 13:36 | 191 | 2 |
162011 | 💬 | Phaser로 만들었는데 김치랜덤디펜스 한판하실분~ [4] | 인생전망(101.235) | 13:21 | 187 | 1 |
162010 | 💬 | 이거봐봐 [1] | ㅇㅇㅇㅇ(175.212) | 13:14 | 104 | 0 |
162009 | 💬 | 졸업과제로 유니티 게임 만들었어 [9] | 7월 | 13:06 | 376 | 2 |
162008 | 💬 | 유니티 카메라관련해서 좀 물어보자 [6] | ㅇㅇ(14.45) | 12:47 | 98 | 0 |
162007 | 💬 | 6월 말 출시하는 스팀 게임. 찜 추가 + 구매 많이 부탁 드립니당 [8] | ㅇㅇ(59.186) | 12:39 | 266 | 0 |
162006 | 💬 | 강의 질문 [6] | ㅇㅇ(123.142) | 12:16 | 133 | 1 |
162005 | 💬 | GIGDC 기획은 페이퍼 프로토타입까지 해야하네 [17] | ㅇㅇ(222.98) | 12:11 | 279 | 0 |
162004 | 🐣질문 | 유니티 투사체 이동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2] | ㅇㅇ(121.145) | 11:51 | 105 | 0 |
162003 | 📜일지 | 일주일만에 게임 만들기 2일차 - 기사 키우기 : 방치형 RPG [6] | ㅇㅇ(61.74) | 11:46 | 157 | 1 |
162002 | 💬 | 군자금 확보하려면 펀딩말고도 ppl도 괜찮지않냐? [9] | ㅇㅇ(1.218) | 11:23 | 356 | 0 |
162001 | 🐣질문 | 유니티 프리팹 방향반전 [2] | ㅇㅇ(121.145) | 09:56 | 155 | 0 |
162000 | 💬 | 바이오하자드2의 로딩 대신 문 여는 화면이 나오는 방식 [5] | ㅇㅇ | 09:45 | 176 | 0 |
161999 | 💬 | 룰이 정확히 명시되어있는 보드게임 구현해보려는데 생각보다 어렵네 [6] | ㅇㅇ(58.122) | 09:09 | 201 | 0 |
161998 | 💬 | 출퇴근 vs [4] | ㅇㅇ(218.49) | 08:33 | 161 | 0 |
161997 | 💬 | godot 기초강의 절반봤다 느낀점 [1] | 고도전도사 | 06:55 | 222 | 1 |
161996 | 💬 | 아 변수명 뭘로 짓지 [5] | ㅇㅇ(49.170) | 06:44 | 175 | 1 |
161995 | 🐣질문 | 맥스에서 블랜더로 넘어간 사람 없음? [5] | 사랑맛쿠키 | 03:16 | 205 | 0 |
161994 | 💬 | 기획 담당이 없어도 잘 굴러가는 경우 있음 [7] | ㅇㅇ(119.206) | 01:35 | 350 | 0 |
161993 | 💬 | 크게 만들었는데 막상 안쓰게 되버리니까 뭔가 아깝네 [2] | ㅆㅇㅆ(124.216) | 01:26 | 366 | 3 |
161992 | 💬 | 오늘 godot 강의보고있다 [1] | 고도전도사 | 00:52 | 163 | 1 |
161991 | 🐣질문 | 마리오 루이지 턴제 RPG같은 게임 만들려면 엔진은 뭐 써야할까요? [6] | ㅇㅇ(112.162) | 00:47 | 225 | 0 |
161990 | 🐣질문 | 커마하듯이 모델링 뽑아내는 프로그램은 없음? [1] | ㅇㅇ(59.11) | 00:45 | 129 | 0 |
161989 | 💬 | 유니티 오브젝트 풀링 질문좀 드립니다. [3] | ㅇㅇ(14.34) | 00:42 | 123 | 0 |
161988 | 💬 | 유니티 배우려면 뭐부터 해야함? [2] | ㅇㅇ(220.72) | 00:38 | 151 | 0 |
161987 | 💬 | 코드 만들고 막상 버리는 코드가 생각보다 많네. [6] | ㅆㅇㅆ(124.216) | 00:33 | 266 | 0 |
161986 | 💬 | 아트 외주말고 담에는 전문 그림쟁이랑 작업하고 싶다 [4] | ㅆㅇㅆ(124.216) | 00:06 | 319 | 0 |
161985 | 🐣질문 | 어드레서블 모바일 저장소에 저장안해놓으면 서버호출 계속하나? [3] | ㅇㅇ(183.102) | 06.09 | 122 | 0 |
161983 | 💬 | 3d max 꼴도 보기싫네.. [4] | 문캐슬 | 06.09 | 276 | 0 |
161982 | 💬 | 기획자 3명이 팀장이면 당연히 팀터지지 ㅅㅂ ㅋㅋㅋㅋㅋ [5] | ㅇㅇ(182.211) | 06.09 | 496 | 1 |
161981 | 💬 | 에휴 서로 하고싶은거 할줄아는거 이거저거 섞어서 기획내니깐 결국엔 [10] | ㅇㅇ | 06.09 | 423 | 3 |
161980 | 💬 | 유니티 애셋 스토어 무료애셋 고도에서 써도 되냐 [4] | ㅇㅇ(222.104) | 06.09 | 173 | 0 |
161979 | 📜일지 | 스팀 페이지 설명에 gif 넣어서 움직이게 하니까 확실히 낫다 [10] | 리리타 | 06.09 | 810 | 14 |
161978 | 💬 | 팬게임 만든거 심의 안 받고 사람들 하라고 풀면 처벌받나요? [4] | ㅇㅇ(14.54) | 06.09 | 254 | 0 |
161977 | 🐣질문 | bakin은 쓸만해? [1] | ㅇㅇ | 06.09 | 163 | 1 |
161976 | 💬 | 달리면서 고양이 줘패는 게임 업데이트 및 근황.gif [2] | ㅇㅇ(210.97) | 06.09 | 608 | 10 |
161975 | 💬 | 모델링을 💩 같이 하면 어때 [1] | 이세상에서빵빠레 | 06.09 | 312 | 4 |
161974 | 🐣질문 | 캐주얼 게임 수익 전망 좋음? [7] | ㅇㅇ(14.43) | 06.09 | 390 | 0 |
161973 | 💬 | 와 문명7 2025년 출시 [3] | ㅇㅇ(222.101) | 06.09 | 276 | 0 |
161972 | 🐣질문 | 스테이지 구현 관련된거 유튭 참고할만한거 뭐있음? [2] | ㅇㅇ(119.197) | 06.09 | 141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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