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ina Kanakaredes and Gary Sinise on \'CSI: NY\'
Prime-Time Ratings:
Wednesday 10/17/07
다음 결과는 fast affiliate ratings (Live + Same Day data)를 기준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총 시청자수
CBS: 12.05 million, ABC: 10.13, NBC: 9.49, Fox: 6.91, CW: 3.69
-하우스홀드 시청률
CBS: 7.7 rating/12 share, ABC: 7.0/11, NBC: 6.1/10, Fox: 4.4/7, CW: 2.5/4
-성인 18-49세 시청률
ABC: 3.7 rating/10 share, CBS: 3.5/ 9, NBC: 3.1/ 8, Fox: 2.8/ 8, CW: 1.9/ 5
-------------------------------------------------------------------------
참고 : 여기서 언급되는 이전 시청률은 final nationals 시청률을 기준으로 한 것이며,
DVR penetration level이 초기 2006-07 시즌 9%에서 현재 약 20% 증가하였기 때문에,
(DVR이 닐슨 표본 중에서 많이 보급되었다는 말? 대충..) 다음 시청률 결과에
부정적으로 영향을 끼쳤을 수도 있으니 그걸 고려하고 시청률을 볼 것.
-------------------------------------------------------------------------
-수요일의 승자들:
Deal or No Deal (NBC)
Pushing Daisies (ABC)
Criminal Minds (CBS)
Private Practice (ABC)
CSI: NY (CBS)
-재방송 빼고 수요일의 패배자들:
Kid Nation (CBS)
Back To You (Fox)
Gossip Girl (CW)
Life (NBC)
-------------------------------------------------------------------------
-시청률 분석
(아래에서 언급되는 시청률은 모두 18-49세 시청률=demo rating):
이번 수요일 프라임타임은,
CBS가 가장 시청자 수가 많았던 채널이였으며, (2위인 ABC와 1.92백만명 차이)
18-49세 시청률에서는 ABC가 선두를 달렸다.
그 뒤는 NBC, Fox, The CW순이였다.
NBC의 Deal or No Deal이 8시대에 시청자를 가장 많이 불러모았다.
또한 18-49세 시청률이 2006년 12월 11일 이래로 가장 최고를 기록하였다고 한다.
반면 8시대의 ABC의 Pushing daisies는 18-49세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자세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Wednesday 8 p.m.
Deal or No Deal (NBC)
시청자수: 12.29 million (동시간대 1위), 18-49세: 3.1 rating/9 share (동시간대 2위)
Pushing Daisies (ABC)
시청자수: 9.75 million (동시간대 2위), 18-49세: 3.6/10 (동시간대 1위)
딱히 대박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Pushing Daisies는 ABC의 수요일 프라임타임의 첫타자로서
잘 정착해 나가고 있는 듯 하다.
시청자수는 감소했으나, 18-49세 시청률을 거의 유지해 냈기 때문에
ABC에게는 아주 흐뭇하지 않을 수가 없다.
(지난 주 18-49세 시청률: 3.7)
CBS의 실망스러운 Kid Nation과 Fox의 시트콤 Back To You와 ‘Til Death가
8시대의 3위, 4위 자리를 각각 나누어 가졌다. 결과는 다음과 같다:
Wednesday 8 p.m.
Kid Nation (CBS)
시청자수: 7.41 million (동시간대 3위), 18-49세: 2.4/ 7 (동시간대 4위)
Back To You (Fox) – 8 p.m.
시청자수: 6.91 million (동시간대 4위), 18-49세: 2.3/ 7 (동시간대 3위)
‘Til Death (Fox)
시청자수: 6.98 million (동시간대 4위), 18-49세: 2.7/ 7 (동시간대 3위)
CBS는 1년 전 동시간대에 드라마 Jericho가 방영되었었다.
Jericho (CBS) (2006/10/18)
시청자수: 10.88 million, 18-49세 3.1/9
이 수치에 비해 키드 네이션이 많이 밀리는 것을 볼 수 있다.
지난 번에도 말했듯이 CBS는 키드 네이션 시즌2 장소를 물색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ㅎㅎ
Fox의 Back To You로부터 \'Til Death의 18-49세 시청률 증가세는 눈여겨 볼 만하다.
2.3/7에서 2.7/7로 17%나 증가한 것을 볼 수 있다.
또한 지난 주에 비해 모두 높은 수치이다.
8시대의 꼴지는 The CW의 America\'s Next Top Model이었다.
하지만 수치상으로는 여전히 CW 간판 쇼 명목을 유지하고 있다.
America\'s Next Top Model (CW)
시청자수: 4.97 million (동시간대 5위), 18-49세 2.5/7 (동시간대 공동 3위)
CBS의 Criminal Minds와 ABC의 Private Practice가 9시대의 선두자리를 나누어 가졌다.
반면 NBC의 Bionic Woman의 4주차 방송은 시리즈 최저를 기록하였다. 결과는 다음과 같다:
Wednesday 9 p.m.
Criminal Minds (CBS)
시청자수: 14.87 million (동시간대 1위), 18-49세: 3.9/10 (동시간대 2위)
Private Practice (ABC)
시청자수: 11.81 million (동시간대 2위), 18-49세: 4.3/11 (동시간대 1위)
18-49세 시청률이 지난 주 4.8에서 4.3으로 떨어졌다.
Bionic Woman (NBC)
시청자수: 8.52 million (동시간대 3위), 18-49세: 3.3/ 8 (동시간대 3위)
프리미어와 비교하였을 때 Bionic Woman은 42%나 18-49세 시청률이 감소하였다.
(프리미어 18-49세 시청률: 5.7)
지난 주에 비해서도 13%나 떨어진 수치이다. (지난 주 18-49세 시청률: 3.8)
또한 전반 30분으로부터 후반 30분으로의 시청률 변화가 마이너스로 나온 건
이번 에피소드가 처음이라고 한다.
Bionic Woman에게 그나마 좋은 소식은,
작년 동시간대의 리얼리티쇼 The Biggest Loser에 비해
여전히 시청자 수가 98만명이나 많고, 18-49세 시청률도 3%나 높다는 것이다.
The Biggest Loser (NBC) (2006/10/18)
시청자수: 7.54 million, 18-49세: 3.2/8
9시대의 하위권 그룹은 Fox과 The CW의 차지였다. 결과는 다음과 같다:
Wednesday 9 p.m.
Kitchen Nightmares (Fox)
시청자수: 6.88 million (동시간대 4위), 18-49세: 3.2/8 (동시간대 4위)
Gossip Girl (CW)
시청자수: 2.42 million (동시간대 5위), 18-49세: 1.2/3 (동시간대 4위)
연속 드라마의 시청자 수가 좀 오를려면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은 이해하지만,
Gossip Girl의 8시대의 America\'s Next Top Model로부터의
리텐션(전 프로로부터의 시청률 유지 비율)은
시청자수에서 49%, 18-48세에서 48%, 즉 반도 안 되는 수치니 결코 좋은 것이 아니다.
작년 동시간대의 드라마 One Tree Hill의 성적은 다음과 같다.
One Tree Hill (CW) (2006/10/18)
시청자수: 2.97 million, 18-49세: 1.3/3
CBS의 베테랑 CSI: NY이 10시대의 1위를 차지하였다.
그 뒤를 ABC의 Dirty Sexy Money, NBC의 Life가 순서대로 차지하였다.
자세한 결과는 다음과 같다:
Wednesday 10 p.m.
CSI: NY (CBS)
시청자수: 13.86 million, 18-49세: 4.1/11
Dirty Sexy Money (ABC)
시청자수: 8.83 million, 18-49세: 3.1/9
지난 주 18-49세 시청률 3.4에서 3.1로 9% 하락하였다.
Life (NBC)
시청자수: 7.66 million, 18-49세: 2.8/8
ABC는 작년 동시간대의 The Nine보다, NBC는 작년 동시간대의 Dateline보다
모두 낮은 실망스러운 성적을 기록하였다.
Source: Nielsen Media Research
댓글 영역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