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영어회화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추가한 갤러리가 없습니다.
0/0
타 갤러리 영어회화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손흥민 어시 제임스 매디슨 멀티골...gif 메호대전종결2
- 싱글벙글 김구의 어두운 얼굴.jpg ㅇㅇ
- 아내의 한마디로 우울증을 극복한 배우 감돌
- 대학교 자취생활 로망과 현실...JPG 포흐애액
- 뉴욕 라면 콘테스트에서 두 번째로 우승한 일본 라면! 앨런
- 장동민이 몹시 추했던 이유.txt ㅇㅇ
- 이세계 퐁퐁남 실시간 "살인 스텝" 당하는 중 ㅋㅋㅋㅋㅋ ㅇㅇ
- 미용실 만화 27 엄국수
- 네피림 사냥꾼 1화 rokupen
- 유능유능 못하는 게 없는 배우 ㅇㅇ
- 이세계 퐁퐁남 4화 올라옴 ㅇㅇ
- 겨울 북해도에 오세요 잡주린치
- 싱글벙글 한국 이름으로 알아보는 남성성 FDFDF
- 싱글벙글 꿀빠는 늑대? 에티오피아늑대의 수분매개 활동 ㅅㅇ,
- 싱글벙글 한국 이름통계 근황 ㅇㅇ
“900인분 급식, 개인맞춤 식단도 척척” 커지는 푸드테크 시장.jpg
이제는 음식점에서 종업원 대신 주문을 받는 기기나 음식을 날라주는 로봇 등을 쉽게 볼 수 있죠. 이렇게 식품 산업에 첨단 기술이 합쳐지는 것을 푸드테크라고 하는데요. 전 세계 푸드테크 시장이 커지면서 국내에서도 기술 개발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치킨 50인 분을 뜨거운 기름에 넣고 고루 흔들어줍니다. 정확한 온도와 시간은 기본. 조리 순서에 따라 재료를 넣고 골고루 섞어가며 볶는 것도 로봇입니다.매일 천 명에 가까운 급식을 준비하다 보면 조리사들도 여러 질환에 시달렸지만, 급식 로봇이 들어온 뒤 일이 한결 수월해졌습니다. 샐러드를 선택하면 내가 고른 재료만 담아줍니다.저마다 다른 레시피로 한 시간에 300인 분씩 내놓을 수 있는 로봇 요리사입니다.개인 맞춤 식사가 필수적인 병원이나 요양원 등에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식품산업에 IT나 바이오 기술을 결합해 새로운 영역을 만들어내는 푸드테크.아시아 태평양 지역만 따져도 내년이면 관련 시장이 900억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추정됩니다.올해 열린 푸드테크 전시회에는 30여 개 국에서 업체 천 곳 이상이 참여했습니다. 참가 규모가 지난해의 10배로 커졌습니다.정부도 지원법을 만들어 푸드테크를 육성할 계획입니다.
작성자 : 예끼고정닉
[던전데브] 말랑한 마왕님 만화 & 개발 소식
안녕하세요.용사들에게 패배해야 하는 게임, 던전 데브의 홍보용 4컷 만화가, 이번에 5화로 마무리되었어요.스팀 커뮤니티에도 올리고 있지만, 접근성도 낮고 하니, 전편을 한 번 들고 와봤어요.만화 뒤에는 겸사겸사 개발 소식도 가지고 왔어요.1화2화3화4화5화최대한 게임의 내용을 소재로 삼으면서도, 재미있게 풀어나가도록 방향성을 잡았었어요.혹시나 만화를 보고 게임에 관심이 생기셨으면, 아직 출시 할인 진행 중이니 상점 한 번 둘러보시면 감사하겠어요. Save 20% on Dungeon Dev on Steam Under the Demon Lord's orders, following a secret deal with the human kingdom, you must create a special dungeon that will satisfy the kingdom's heroes. Strategically place monsters and traps according to the roles of the heroes, such as "Tank," "Dealer," and "Healer," to design this unique dungeon!store.steampowered.com이제 게임을 출시한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인갤을 포함해 여러 곳에서 피드백을 받아가며,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어요.얼마 전 업데이트에서는, 컷신 UI 개선 및, 일러스트의 연출을 강화했고,게임오버에 대해 더욱 명확한 피드백이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에 따라,실패 조건에 맞는 마왕님의 잔소리를 추가했고성공할 때도 비슷한 칭찬 연출을 넣어줬어요.그 외에도 잡다한 버그 수정이나 조작감 개선 작업도 진행했어요.지금 중점을 두고 작업하고 있는 내용은 리더보드에요."코스트를 아끼는 것에 대한 보상이 도전과제 뿐인 건 좀 아쉽다"는 의견을 많이 받았는데요앞서 구현한 클리어 연출에 리더보드를 추가해, 폴리브릿지 클리어 UI처럼 "전체 유저 기록에서 나의 위치"를 시각적으로 보여줘, 코스트 기록에 대한 동기를 강화하려고 해요.맵 선택 화면에서도, 마우스를 올려 기록을 볼 수 있을 예정이에요.새로 작업 중인 부분은 기존의 투박한 전환과 다르게, 폴리싱에 신경 써 좀 더 부드럽게 출력되도록 신경 쓰고 있어요.그 외에도, 조작감 개선이나 버그 수정, 내부 코드 개선 등, 여러 피드백들을 작업 목록에 추가해뒀어요.좀 더 장기 계획으로는, 추가 콘텐츠로 스팀 창작마당과 연동 가능한 맵 에디터를 만드는 걸 목표로 잡고 있어요.아직 따로 큰 미디어를 타지도 못했고, 판매량도 그냥저냥이긴 하지만,던전데브는 출시 이후로 오히려 더욱 즐겁게 개발하고 있어요.결국 게임 개발자의 가장 큰 기쁨은, 남이 내 게임 즐겁게 해주는 걸 보는 거죠.인갤이나 다른 곳에서, 게임 재미있게 했다는 말을 듣거나, 특히 업적 전부 깨왔다며 보여주는 분들 덕분에 개발이 더욱 재미있어진 것 같아요."오크 바스트모핑" 같이, 게임 관련해 재미있는 글이 올라온 것도 좋았고요.게임 재미있게 즐겨주신 분들 모두 고마워요~
작성자 : 에뚜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영갤러는 갤러리에서 권장하는 비회원 전용
갤닉네임입니다. (삭제 시 닉네임 등록 가능)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