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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6.1.0 패치노트

ㅇㅇ(125.191) 2022.07.19 23:39:20
조회 5900 추천 21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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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 아카이브의 "Tome 12: DISCORDANCE"(7월 20일 오전 11시(동부 표준시) 시작)
  • McMillan Estate 지도의 수영장에 5개의 미로 타일을 추가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 발전기는 단일 생존자가 수리하는 데 90초가 걸립니다(기존 80초).
  • 킬러가 발전기를 발로 차면 이제 회귀 시작과 함께 진행 상황이 즉시 2.5% 손실됩니다.
  • Bloodlust 트리거 시간이 Tier 1의 경우 15초, Tier 2의 경우 25초, Tier 3의 경우 35초로 감소했습니다(기존 15초, 30초, 45초).
  • 다음 살인마 행동이 10% 빨라졌습니다.
    • 적중 성공 후 재사용 대기시간이 2.7초로 감소되었습니다(기존 3초).
    • 발전기 발동 시간이 1.8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초)
    • 팔레트나 벽을 차는데 걸리는 시간이 2.34초로 감소했습니다. (기존 2.6초)
  • 적중 시 생존자 속도 증가 지속 시간이 1.8초로 감소했습니다(기존 2초).
  • 생존자들은 이제 기본 능력으로 빌린 시간의 수정된 버전을 가집니다. 특전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갈고리에 걸리지 않은 생존자는 이제 7%의 이동 속도 보너스와 5초 동안의 지구력을 얻습니다.
    • 생존자가 과시적 행동을 하면 속도 보너스와 지구력 효과가 제거됩니다.
      • 포함 사항: 발전기 수리, 자신 또는 다른 사람 치료, 토템 정화 또는 축복, 갈고리 파괴, 생존자의 갈고리 풀기, 출구 문 열기.
    • 게임 매뉴얼에 새로운 섹션과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 내구력 상태 효과는 이제 눈에 띄는 행동에 의해 취소됩니다.
  • 인내는 생존자가 깊은 상처를 입었을 때 죽어가는 상태로 들어가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킬러 특전

  • 바베큐와 칠리
    • 블러드포인트 보너스 제거
  • 부정한 개입

    • 추가: 생존자가 죽어가는 상태가 되면 부패한 개입이 비활성화됩니다.
    • 참고: 생존자가 죽어가는 상태가 되지 않은 경우 퍽은 2분 후에도 비활성화됩니다.
  • 광대공포증
    • 추가됨: 이 특성의 효과를 받는 생존자들의 치유 기술 확인이 50% 더 빠르게 이동합니다.
  • 어둠의 헌신
    • 이제 생존자가 어떤 수단으로든 건강 상태를 잃으면 트리거됩니다(기본 공격일 뿐임).
  • 폭발

    • 생존자가 죽어가는 상태가 될 때 발전기 감소가 10%로 증가했습니다(기존 6%).
    • 무력화 상태 효과의 지속 시간이 15/20/25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2/14/16초).
  • 주술: 피할 수 없는 죽음

    • 추가됨: Hex의 효과가 생존자에게 공개되면 Hex Totem의 오라가 4미터 범위의 생존자에게 표시됩니다. 이 범위는 다음 30초 동안 24미터까지 꾸준히 증가합니다.
  • 주술: 파멸

    • 추가됨: 어떤 방법으로든 생존자가 죽으면 Hex: Ruin Totem은 둔한 토템으로 되돌아갑니다.
    • 생존자가 발전기를 수리하지 않는 동안 발전기는 즉시 정상 회귀 속도의 50%/75%/100% 로 수리 진행을 자동으로 회귀합니다.
  • 철링(서지)
    • 재사용 대기시간을 제거했습니다.
  • 때려눕히기

    • 추가됨: 이 특성의 영향을 받는 생존자의 회복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 치명적인 추적자
    • 추가됨: 생존자의 오라가 일정 시간 동안 나타날 때마다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
    • 참고: 새 효과는 일반 치명적인 추격자 효과의 지속 시간에 적용됩니다. 즉, 경기 시작 시 9/10/11초 동안 생존자를 효과적으로 드러냅니다.
  • 거대한 신전

    • 재작업됨 - 이 특성은 이제 스컬지 갈고리: 괴물 성소입니다.
    • 재앙의 갈고리
    • 킬러가 24미터 이내에 있지 않으면 개체 진행 속도가 10/15/20% 빨라집니다. 지하실 갈고리도 스컬지 갈고리로 간주됩니다.
  • 과충전
  • 추가됨: 발전기에 과충전이 적용된 후 회귀 속도는 다음 30초 동안 정상의 75%에서 정상의 200%로 증가합니다.
  • 깜짝상자
    • 회귀를 현재 진행률의 20%로 변경했습니다(총 진행률의 25%).
    • 참고: 이것은 생성기를 시작할 때 새로운 기준 회귀 이후에 계산됩니다.
  • 재앙의 갈고리: 고통의 선물

    • 치유 및 수리 속도 패널티가 10/13/16%로 증가했습니다(기존 7/8/9%).
  • 재앙의 갈고리: 고통의 울림

    • 폭발하는 발전기를 수리하는 생존자에 대한 비명 효과 제거
  • 사망공포증
    • 수리, 방해 공작, 토템 정화에 대한 개별 패널티가 4.5/5/5.5%로 증가했습니다(기존 4/4.5/5%).
    • 최대 패널티가 18/20/22%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6/18/20%).
  • 땜장이

    • 추가됨: 이 효과는 각 발전기에서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생존자 특전

  • 빌려온 시간

    • 효과의 기본 버전을 고려하여 재작업되었습니다.
    • 당신이 갈고리를 풀고 있는 생존자는 추가 6/8/10초 동안 인내 상태 효과를 유지하고 추가로 10초 동안 이동 속도 보너스를 유지합니다.
  • 식물학 지식
    • 치유 속도 보너스가 30/40/50%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1/22/33%).
    • Medkit 효율성 보너스를 -20% 효율성 패널티로 변경했습니다(기존 +10/20/30%).
  • 차분한 영혼
    • 까마귀 경고를 피할 확률이 100%로 증가했습니다(기존 80/90/100%).
    • 추가됨: 상자를 열고 토템을 조용히 정화/축복할 수 있지만 속도가 40/35/30% 감소합니다.
  • 어두운 감각

    • 재작업: 발전기가 완료될 때마다 Dark Sense가 활성화됩니다. 다크 센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주변 24미터 반경에 진입하는 킬러는 5/7/10초 동안 오라를 드러냅니다. 오라의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다크 센스가 비활성화됩니다.
    • 참고: 특전이 활성화되었을 때 살인마가 이미 24미터 이내에 있으면 효과가 발동됩니다.
  • 죽기살기 (데드하드)

    • 특전의 대시/회피 요소를 제거했습니다.
    • Dead Hard를 활성화하면 이제 0.5초 동안 생존자 지구력이 부여됩니다.
    • 활성화되면 애니메이션이 재생되어 킬러가 생존자를 공격하지 않고 특전을 사용할 때 볼 수 있습니다.
  • 결정적인 일격
    • 추가됨: 출구 게이트에 전원이 공급되면 특전과 그 효과가 비활성화됩니다.
    • 이제 생존자가 눈에 띄는 행동을 수행할 때 특성이 비활성화됩니다(게임 플레이 섹션의 패치 노트 앞부분에 정의됨).
    • 기절 시간이 이제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 데자뷰
    • 추가됨: 데자뷰에 의해 공개된 발전기에서 5% 수리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 뒤틀림

    • 시작 토큰을 3으로 줄였습니다(기존 4).
    • 킬러 트랩에 있을 때 특전이 활성화되지 않도록 하는 규정을 제거했습니다.
    • 추가됨: 살인자의 공포 반경 내에서 30초마다 토큰을 얻습니다. 왜곡은 3개 이상의 토큰을 가질 수 없습니다.
    • 추가됨: 토큰 사용 시 오디오 신호
  • 희망
    • 시간 제한이 제거되었습니다.
  • 이너 포커스
    • 다른 생존자의 긁힌 자국을 볼 때 거리 제한을 제거했습니다(기존 32미터).
  • 굳건한 의지

    • 고통 볼륨 감소의 신음 소리가 25/50/75%로 감소했습니다(기존 50/75/100%).
    • 추가됨: 소진 상태에서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피로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 경량화
    • 스크래치 마크 지속 시간 감소가 3/4/5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1/2/3초).
    • 추가됨: 스크래치 표시의 간격이 일정하지 않습니다.
  • 행운
    • 추가됨: 1초 동안 다른 생존자를 치료할 때마다 Lucky Break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Lucky Break의 지속 시간은 시작 값 이상으로 증가할 수 없습니다.
  • 아무도 버려두지 않아
    • 이제 출구 게이트에 전원이 공급되면 트리거됩니다(출구 게이트가 열렸을 때 트리거됨).
    • 추가됨: 생존자의 갈고리를 풀면 10초 동안 7%의 이동 보너스를 얻습니다.
  • 비공개 조건
    • 추가됨: 갈고리가 풀렸거나 갈고리에서 탈출 하면 기록 해제가 60/70/80초 동안 활성화됩니다 .
    • 추가됨: 인내 상태 효과를 얻습니다.
    • 추가됨: Off The Record는 출구 게이트에 전원이 공급되면 비활성화됩니다.
  • 지나친 열성
    • 수리 속도 버프가 6/7/8%로 증가했습니다(기존 4/5/6%).
    • 추가됨: 이 보너스는 헥스 토템을 정화하면 두 배가 됩니다.
  • 약제학

    • 이제 부상당했을 때 모든 상자에 응급 의료 키트를 보장합니다(첫 번째 상자만 열림).
  • 공작원

    • 스컬지 갈고리가 이제 생존자를 운반할 때 노란색 오라를 가집니다.
  • 자가 치료

    • 자가 치유 속도가 25/30/35%로 감소했습니다(기존 50%).
    • Med-Kit 효율성 보너스 제거
  • 유일한 생존자
    • 추가됨: 당신이 마지막 생존자일 때 발전기를 수리할 때 75%의 행동 속도를 얻고 출구 게이트 또는 해치를 여는 동안 50%의 행동 속도를 얻습니다.
  • 등골이 오싹해 (고양이)

    • 재작업: 킬러가 36미터 범위 내에 있을 때 알림을 받습니다. 킬러가 범위 내에 있고 명확한 시야로 당신을 바라보고 있다면 수리, 방해, 치유, 갈고리 제거, 정화, 축복, 출구 게이트 열기 및 잠금 해제 중 속도가 2%/4%/6% 증가합니다. Spine Chill 의 효과는 살인마가 시선을 피하거나 범위를 벗어난 후에도 0.5초 동안 지속됩니다. Spine Chill의 아이콘은 살인자의 공포 반경의 강도를 나타냅니다.
  • 집념

    • 추가: 죽어가는 상태에서 고통의 신음 소리가 75% 감소합니다.
  • 우리는 영원히 살거야
    • 재작업: 죽어가는 상태의 다른 생존자를 치유할 때 치유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또한 다음 작업 중 하나를 수행하면 이 특전의 보조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안전한 갈고리 구조 수행, 생존자를 보호하기 위해 명중, 팔레트로 살인자를 기절시켜 생존자 구조, 손전등으로 살인자의 눈을 멀게하여 생존자 구조. 이 특전의 보조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을 때 죽어가는 상태에서 다른 생존자를 치료하면 6/8/10초 동안 지구력이 부여되고 보조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진행

  • 진행 및 명성 시스템이 재작업되었습니다.
  • 중요: 기존 특전, 아이템 또는 화장품이 캐릭터에 이미 잠금 해제되어 있는 경우 새 시스템의 규칙에 위배되는 경우에도 손실되지 않습니다 .
  • Global Bloodpoint 소프트 캡이 2,000,000으로 인상되었습니다(기존 1,000,000).
  • Bloodpoint 범주 최대값이 10,000으로 증가했습니다(기존 8,000).
  • 프레스티지는 더 이상 아이템, 추가 기능, 오퍼링, 특전 또는 특전 슬롯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 블러드웹에서 가르칠 수 있는 특전이 제거되었습니다.
  • 블러드웹의 레벨 51은 캐릭터가 20,000 블러드포인트를 소모하는 명성에 필요합니다.
  • 이제 캐릭터를 최대 100번까지 프레스티지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를 프레스티지하면 다음과 같은 보상이 제공됩니다.
  • 명성 1: 캐릭터의 특전이 즉시 잠금 해제되어 Tier 1의 다른 모든 킬러/생존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프레스티지 2: 캐릭터의 특전이 즉시 잠금 해제되어 Tier 2의 다른 모든 킬러/생존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restige 3: 캐릭터의 특전이 즉시 잠금 해제되어 Tier 3의 다른 모든 킬러/생존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프레스티지 4-6: 피 묻은 장식 아이템(특정 캐릭터에 사용 가능한 경우)
  • 프레스티지 7-9: 캐릭터의 특전을 위한 특전 부적
  • 기존 플레이어는 다음을 기반으로 새 시스템에서 자신의 캐릭터에 명성 레벨이 부여됩니다.
  • 기존 프레스티지 레벨당 +2 추가 레벨
  • 예: 프레스티지 1 캐릭터는 +2 레벨을 받아 새 시스템에서 프레스티지 3가 됩니다.
  • 캐릭터가 70개 이상의 특전을 잠금 해제한 경우(특전의 각 계층을 별도로 계산):
    • 70-119 특전의 경우 +1 레벨
    • 120-169 특전의 경우 +2 레벨
    • 170-219 특전의 경우 +3 레벨
    • 220-269 특전의 경우 +4 레벨
    • 270-319 특전의 경우 +5 레벨
    • 320개 이상의 특전에 대한 +6 레벨
  • 프레스티지 9는 위의 규칙에 따라 더 높아야 한다고 해도 새 시스템으로 이전할 때 캐릭터가 가질 수 있는 가장 높은 레벨입니다.
  • 기존의 잠금 해제된 학습 가능 특전은 다른 정비공이 이미 특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지 않은 경우 모든 캐릭터에서 해당 특성의 1단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즉시 부여합니다.
  • 각 프레스티지 레벨에 고유한 프레스티지 크레스트 아트워크를 추가했습니다.
  • 기존 시스템에서 이미 프레스티지 3에 있는 캐릭터는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블러디 프레스티지 초상화를 잠금 해제합니다.
    • 옵션 메뉴에서 켜기/끄기 전환 가능

비밀의 신전

  • 비밀의 신전에서 가르칠 수 있는 특전이 제거되었습니다.
  • 이제 비밀의 신전에서 특전을 구매하면 표시된 티어 레벨의 모든 킬러/생존자에게 해당 특전이 즉시 잠금 해제됩니다.
    • Tier 1 - 2,000개의 무지개 빛깔의 파편
    • Tier 2 - 4,000개의 무지개빛 파편
    • 3단계 - 무지개 빛깔의 파편 6,000개
  • 이미 프레스티지 시스템을 통해 특전을 잠금 해제하지 않은 경우, 티어 2를 구매하기 전에 티어 1을, 티어 3을 구매하기 전에 티어 2를 구매해야 합니다.
  • Prestige System을 통해 이미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을 보유하면 가격이 할인됩니다.
    • 프레스티지를 통한 Tier 1 - Tier 2의 경우 2,000개의 Iridescent Shards, Tier 3의 경우 4,000개의 Iridescent Shards
    • Prestige를 통한 Tier 2 - Tier 3용 무지개 빛깔의 조각 2,000개
  • 비밀의 신전 한 번에 동일한 특성을 여러 번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이미 Tier 3에 있는 특전을 구매하면 Iridescent Shards가 100,000 Bloodpoints로 전환됩니다.
    • 이것은 특성당 비밀의 신전 로테이션에 한 번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4개의 특성이 이미 Tier 3에 있다고 가정할 때 단일 로테이션에서 최대 4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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