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이슈박스, 최근방문 갤러리
연관 갤러리
방탄소년단 갤러리 타 갤러리(0)
이 갤러리가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추가한 갤러리가 없습니다.
0/0
타 갤러리 방탄소년단 갤러리(0)
이 갤러리를 연관 갤러리로 추가한 갤러리
0/0
개념글 리스트
1/3
- 논란중인 해외 커뮤티니에서 선정한 특수부대 순위.jpg 특갤러
- [여행기①] 처음으로 부산여행 갔다왔어 맛챠라떼
- 韓 베끼기에 신난 中... 소상공인까지 짝퉁 타겟 됐다 난징대파티
- 34살 모쏠과 맥심 모델.jpg 감돌
- 윤통이 헌재 가자고 한 이유...?! 흰콩
- 예지슈어져 "국힘 제명해달라" ㅋㅋㅋㅋㅋ.jpg 해갤러
- 트럼프, 북한에 대화 의지 시사 ㅇㅇ
- "뭐요"로 전락한 임영웅, 국민 가수는 하고픈데 정치는 모를래.jpg ㅇㅇ
- 마법소녀기담 ABC 98화 존크라운
- 후회할 거란 메일 많이 받았다는 마젠타.jpg 감돌
- 싱글벙글 각종 작물을 키우는데 실패한 사람들 수인갤러리
- 싱글벙글 미국배우가 개명하지 않는 이유 레이퀀스뱅큐어
- 중국 스파이때문에 난리가 난 영국 차단피해주파딱
- 10년간 군사보호구역에 도로를 운영한 광주시 대한민국인디언
- 싱글벙글 북한의 초코파이탕.jpg 최강한화이글스
가을 교토 3박4일 가족 여행기 (1일차)
이번에 기회가 생겨서 부모님 모시고 교토 다녀옴.혼자나 자주 가는 친구들이랑 갔을땐 여유있다보니 공항사진도 한 두장은 찍는편인데 부모님 모시고 가다보니 정신이 없어서 교토 도착하기 전까진 찍은 사진이 없더라.교토역 코인라커에 짐 던져두고 식사 후 첫 관광지로 이동* 도후쿠지개인적으로 교토 시내 단풍명소를 꼽아보라면 첫 순위에 꼽히는 곳.* 도후쿠지 츠텐쿄세키로에서 본 것 같은 다리.양쪽으로 단풍나무가 빽빽하게 심어져있어서 단풍시즌엔 어느쪽을 봐도 장관임.* 카이잔도길을 따라 쭉 올라가다보면 정원이 하나 나온다.일부 공사중이지만 잠시 앉아서 쉬어 갈 수 있음.솔직히 비행기 표 잡을 땐 9일정도면 시내 관광지들은 떨어진 단풍이겠다 생각했는데최고 절정기 + 전날 온 비로 바닥도 낙엽이 적당하게 깔려서 오히려 더 좋았다.사실 도후쿠지에는 호조정원도 볼만하지만 이번엔 방문하지 않았음. 호조정원은 츠텐교 입장권으로 입장되지 않고, 따로 입장권을 사거나 공통권을 사야된다. 가끔 산문개방시즌에는 산문도 올라가 볼 수 있지만 지금은 개방 시즌이 아니고 참고로 그쪽도 입장료를 내야한다...교토 입장료가 은근 많이 나가고 현금만 받는 곳이 많다보니 교토 갈 땐 현금 많이 준비해가자* 렌게오인33칸의 건물로 문도 33개, 기둥도 33개라 산쥬산겐도라 불린다.세계에서 가장 긴 목조건물로내부에는 편백나무로 만든 관음상들이 빼곡하게 채워져있다.내부사진은 불가라 퍼옴산쥬산겐도에선 성인의날 근처로 유명한 활쏘기대회가 열리니 1월 중순에 방문한다면 일정을 한번 찾아보자.산쥬산겐도 앞에는 작은 정원도 꾸며져 있다.* 귀무덤임진왜란 피해자들을 기리는 곳.산쥬산겐도를 나오면 국립박물관이 있는데 그 길을 따라 쭉 올라오면 있다.히데요시를 모시는 신사인 도요쿠니신사 정면에 있다는게 아이러니면서 한편으론 이해도 되긴 함.* 기요미즈데라교토에서 제일 좋은 곳은 아니지만 한 곳만 가야한다면 대부분 여길 고르지 않을까 하는 관광지.사실 처음엔 기요미즈데라 사계절 사진 모으는게 교토방문 목표였는데다 모은 지금도 계속해서 방문하게 되더라 ㅋㅋ사람이 많긴 한데 새벽에 오지 않는이상 언제 와도 많은 곳임그리고 사람이 많더라도 어떻게든 사진은 찍을 수 있는데다가 다른데보다 늦게 닫는편이다보니 아침 6~7시에 나와서 니넨, 산넨자카쪽의 기념품상점등을 포기하고 볼게 아니라면 교토 일정 마지막에 넣는걸 권장한다. 특히 일몰시간에 맞춰 방문하는걸 추천.굉장한 석양이야 마치...택시를 타고 역으로 이동해서 숙소로..참고로 기요미즈데라 윗쪽까진 위 사진처럼 사람이 많아서 택시가 못올라오고주차장쪽에 택시승강장이 있으니 그 쪽을 이용하자, 다만 다른데선 보기 힘든 현금만 받는 택시가 종종 있으니 주의...여담으로 택시기사분이 자꾸 카이겐? 계엄? 하고 물어봐서 조금 부끄러웠다 * 유모토칸혼자 갔으면 아리마나 키노사키 시라하마쪽으로 갔겠지만 아무래도 부모님 모시곤 이동이 부담스럽다보니 이쪽으로 고르게 됐음.세미스위트룸이라 방에 개인온천도 있었다.요즘 다른 현들은 법적으로 온천수를 방으로 넣는게 금지된 곳이 좀 있던데이쪽은 방으로 온천수 넣어주는게 메리트석식은 딱 료칸 가이세키 평균정도. * 대욕장 사진(공홈)대욕장은 4군데 있어서, 옥상이나 8층 비와코쪽 욕장에선 비와코를 보면서 온천을 할 수 있다.다만 5층 온천이 잘 꾸며져있는편이니 이 쪽을 가장 추천.사우나는 8층 비와코쪽 대욕장이 잘 되있더라.참고로 새벽 기준으로 남 - 여 탕이 바뀌는 구조라 모든 탕을 다 가 보고 싶다면 저녁에 두 번, 아침에 두 번 들어가야한다.
작성자 : 사용할닉네임을입력해고정닉
M985 블럭 창작
오랜만입니다. 오늘은 오시코시 에무985 들고왔습니다.상당히 새끈하게 생겨서 제일 좋아하는 차량 입니다. 디자인을 정말 잘한 것 같아요전면부 입니다.특유의 사선식 와꾸가 포인트 입니다. 그리고 배기구인지 뭔지 모를 구멍들도 표현 해주었구요. 전조등도 박혀있는 느낌으로 꾸몄습니다. 사이드미러는 그냥 간지나 보여서 제 좆대로 만들었습니다.좌측부 입니다.뭐 대충 있는 건 다 만들었습니다. 엔진이랑 연료통이 포인트뎄네요 ㅎㅎ우측부 입니다.좌착부보단 덜 티나는 포인트들.. 스페어타이어와 함들을 표현해주었구요. 그리고 뭔지 모를 동그라미가 있습니다.후면부 입니다.크레인이 있습니다. 조종도 가능하게 디자인 했습니다. 아시겠지만 크레인은 수동으로 조작해야합니다.요런 느낌으로 구동이 가능합니다. 부서지거나 그러진 않구요 ㅎㅎ위 쪽에서 바라본 엔진(맞나요?) 입니다.그냥 최대한 보이는 대로 만들었습니다 ㅎㅎ내부인데 레고이다보니 표현할 수 있는 한계가 뚜렷해서 최대한 조수석과 나눠지는 저 부분에 중점을 뒀습니다.마무리는 에무1070과 크기 비교실제와 같이 길이는 더 길고 높이는 낮습니다. 정확한 비율은 안 맞을거에요감사합니다.다음은 킹스탤리온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시리즈] 창작 · M1070 HET 블럭 창작 · K-153 현궁 탑재차 블럭 창작 · K-153 기갑수색차량 블럭창작 · 현무3미사일 TEL 블록 창작 · 현무4미사일 TEL 블럭 창작+수정 - dc official App
작성자 : ㅇㅇ고정닉
차단하기
설정을 통해 게시물을 걸러서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
제발 나 사진 좀 보내주라 볼수있는곳을 알려주던지 제발
미친도라이놈은 ㅇㅂ
아 씨발 어디서 볼수있는거야 \
방갤러는 갤러리에서 권장하는 비회원 전용
갤닉네임입니다. (삭제 시 닉네임 등록 가능)
획득법
① NFT 발행
작성한 게시물을 NFT로 발행하면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② NFT 구매
다른 이용자의 NFT를 구매하면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마다 갱신)
사용법
디시콘에서지갑연결시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