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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벙글 혼란한 사이 선진국 별 투자이민 비용을 알아보자
투자이민이란 특정 국가에 일정 금액을 투자하거나 사업체를 운영하는 대가로 그 국가의 영주권 또는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임참고로 요즈음 선진국들 투자금의 출처를 굉장히 엄격하고 철저한 조사를 하며 세탁된 불법자금이 조금이라도 빵꾸 나면 바로 컷 당함1. 뉴질랜드비용: 125억 (NZD$15m)- 영주권이 바로 발급되며 4년 거주 후 시민권 자동 발급2. 호주 비용: 23억 (AUD$2.5m)- 간단한 영어점수와 학위, 투자경력, 사업체가 증명이 되면 시민권 발급3. 일본비용: 5천만 이상 (500만엔 이상)- 상주직원 2인 이상 고용- 사업계획서 제출 및 심사 통과 필요- 최초 5년 체류자격 부여, 갱신 가능- 영주권 취득까지는 10년 이상 소요4. 미국비용: 12억 이상 (90억 달러 이상)- 10개 이상의 일자리 창출- 투자금의 합법적 출처 입증EB-5 영주권을 취득한 후에는 추가로 5년 이상 미국 거주 요건을 충족해야 비로소 시민권 신청이 가능함5. 캐나다비용: 12억 (120만 캐나다 달러) 무이자 5년 대여- 투자금은 5년 후 전액 환급되나 이자수익은 없음- 프랑스어 실력, 현지 적응능력 등 심사 - 승인 후 영주권 발급까지 통상 2년 이상 소요6. 영국비용: 32억 (200만 파운드)- 투자처: 영국 정부가 허용한 기업, 채권, 펀드 등- 투자금 출처 합법성 입증 필요- 영어능력, 충분한 유지비용 증명 등 기타 요건 충족이 투자자 비자로 3년간 체류할 수 있고, 2년차에 영구체류권(ILR, 영주권) 신청 가능7. 프랑스비용: 4억 (30만 유로)- 투자처: 프랑스 기업, 벤처펀드, 부동산 등- 투자금 출처 및 재산 적법성 입증- 프랑스어 기초 능력 등 별도 요건 충족 시최초 4년간 프랑스 체류가 가능하며, 체류기간 중 영주권 신청이 가능영주권 취득을 위해서는 통상 5년 이상 프랑스 거주와 생활수단, 프랑스 사회통합 능력 등에 대한 별도 심사를 거쳐야 함8. 독일비용: 정해진 금액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수 억 이상 (수십만 유로 이상) 소요- 투자금으로 독일 내 실제 사업체 설립 및 운영해야함- 사업계획서, 투자금 출처, 기술력 등에 대한 심사- 충분한 수익 발생 및 일자리 창출 입증 필요- 최초 3년간 한시거주허가 부여, 갱신 가능이 거주허가를 최초 3년간 유지하고 사업체 성공적 운영을 입증하면 영구거주권(영주권) 신청이 가능해짐영주권 후에도 추가로 6-8년 이상 독일 체류시에야 독일 국적 취득 신청 자격이 주어짐9. 싱가포르비용: 23억 (250만 싱가포르달러)- 투자처: 신규 비즈니스, 부동산, 펀드, 싱가포르정부채권 등- 투자금 출처 합법성과 실체 입증- 투자기간: 최소 5년 유지- 영주권 바로 취급 가능영주권 후에도 추가로 2년 거주 요건 충족 시 비로소 시민권 신청이 가능해짐10. 스페인비용: 6억 (50만 유로)- 투자 유형: 부동산, 채권, 은행예금, 투자펀드 등- 투자금 출처 증빙 필요- 투자 시 최초 2년간 임시거주비자 발급- 이후 영구거주권(영주권) 바로 신청 가능영주권 취득 후에는 추가로 10년간 스페인 거주 요건을 충족하면 스페인 국적(시민권) 신청이 가능함이 외에 선진국 중에 덴마크, 이탈리아, 스위스 등이 있지만 전부 정해진 투자 금액은 없고 기술 이민이 다임 영주권 받기까지 최소 5년이 걸리고 또 시민권 받기까지 10년이 또 걸림- dc official App
작성자 : ㅇㅇ고정닉
황당황당) 日도로 한가운데 위치한 공동묘지... 18년째 개통 못한 이유
일본 도쿄의 어느 도로 일직선으로 곧게 뻗은 도로 한 가운데 무언가가 자리하고 있는 모습임 자세히 보니 세기도 힘들 정도로 많은 수의 묘가 있는 공동묘지였음 주변 도로는 이미 정비가 끝났지만 이 묘지가 도로를 떡하니 막고 있어서 사업개시로부터 18년이 지난 지금도 개통이 되지 못하고 있다는데... 사실 이 도로는 도쿄와 사이타마를 잇기 위해 도쿄도가 계획한 것인데 문제가 되는 건 도쿄도 네리마구를 지나는 2km 구간임 당초 계획대로라면 2006년 개통이 되었어야 했지만 무덤 때문에 계속해서 연기되가보니 이제는 2028년까지 미뤄진 상황임 인근 주민들은 상습적인 정체 문제 해소를 위해 도로 개통을 간절히 바라고 있는 상황임 무덤을 관리하는 건 500년이 넘는 역사의 니치렌종 젠교인(善行院) 그들은 어째서 물러서지 않고 버티는 것일까? 젠교인 주지에 따르면 도쿄도는 도로계획상 필요한 부분(노란색)에 대해서만 이전을 요구하며 보상하겠다는 입장이라 도쿄도의 요청을 따르게 되면 보상 대상이 아닌 무덤 70기는 그대로 방치된다는 것 이전 자체에는 동의하지만 저런 식으로 절을 분단해버리는 방식의 이전에는 동의할 수 없기 때문에 도쿄도와 절은 보상대상외 무덤에 대해 아직도 평행선을 달리고 있음 도쿄도는 노선 전체 개통에 대해서는 아직 계획이 없다면서도 지역주민의 요청을 받아들여 부분적으로라도 개통하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힘 닛산, 라인 강탈하듯이 그냥 밀어버리면 되는 거 아님? ㅋㅋㅋ 외국 기업한테는 법이고 상식이고 다 필요없이 막나가는 주제에 지역 종교단체는 표가 무서우니까 함부로 못하나 보지? 쪽본식 행정 수준 ㅉㅉ
작성자 : 난징대파티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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